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고메이 494 PB 신메뉴 출시

본문

GOURMET 494 PB NEW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메이 494 PB 신메뉴 출시 소식.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메이 494표 간편식. 이번에도 역시 식탁 위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있는 메뉴로 돌아왔습니다. 집밥 먹을 일이 많아지는 요즘, 고메이 494에서 새롭게 출시한 간편식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한끼 어떠세요?  재료부터 맛까지 제대로 신경 써 만든 고메이 494 뉴 PB 메뉴가 여러분의 한끼를 책임집니다. 

 

고기 덮밥

이번에 출시된 '고기 덮밥'은 성수동과 고메이 494 내 인기 맛집인 ‘밀본’의 대표 메뉴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밀본'은 미쉐린 빕 구르망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바 있는 곳으로 이곳의 대표 메뉴인 고기 덮밥은 밥에 불향을 잘 입힌 고기, 마늘, 그린빈,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감칠맛을 자랑하는데요. 이번 출시한 고메이494 고기 덮밥은 밀본의 맛을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전자레인지로 즉석 조리가 가능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LA 갈비 

LA 갈비는 미국산 블랙앵거스 탑초이스 등급 중 엄선한 꽃갈비를 사용해 육질이 풍미가 뛰어납니다. 여기에 최주영 요리연구가와의 협업을 통해 맛 검증이 된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해 완성했는데요.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맛이 좋고 간단한 조리가 가능해 파티나 잔치 요리로도 제격입니다. 

 

한우 미역국 

한국인의 소울 푸드, 한우 미역국 간편식 역시 고메이 494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였습니다. 신선한 국내산 미역을 사용하였고 부드럽고 풍미가 좋은 한우와 참기름을 더해 감칠맛을 더했습니다. 

 

오늘 저녁 고메이 494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간편식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편리한, 그리고 집밥같이 푸근한 한끼를 차려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