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FASHION 2020. 8. 5. 16:25
알렉산더 맥퀸 : 2020 F/W 여성 컬렉션 전시 오픈!

알렉산더 맥퀸 2020 F/W 여성 컬렉션 전시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 팝업존에서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알렉산더 맥퀸의 전시를 만나보세요.



영국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이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 팝업존에서 2020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 전시를 선보입니다. 특별하고 독자적인 맥퀸의 세계를 잘 보여주는 전시이기에 기대하셔도 좋고요! 에디터가 현장 모습을 살짝(?) 스포해 드릴게요.



이번 전시에선 알렉산더 맥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이 영국 웨일스를 직접 방문하여 경험한 예술적이고 서정적인 헤리티지의 온기와 전통문화, 공예 정신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맥퀸의 DNA와도 같은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직접 만날 수 있어요. 알렉산더 맥퀸 하우스의 핵심 가치 뒤에는 늘 자연을 향한 애정이 존재하는 만큼 전시 공간의 바닥과 테이블에 사용된 주요 자재로도 목재인 밝은 오크 나무가 선택되었다는 사실. 이렇게 디테일할 수가 있나요?



알렉산더 맥퀸을 입은 마네킹들을 둘러보며 정신이 혼미하던 차에, 사방을 둘러싸고 눈앞에 생생하게 진열된 백과 슈즈를 발견했어요. 알렉산더 맥퀸의 시그너처 백인 스토리 백, 주얼 사첼 백 그리고 올해 5월 글로벌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친 트레드 슬릭 스니커즈도 보이네요. 트레드 슬릭은 세계 각국의 포토그래퍼들이 트레드 슬릭의 매력적인 모습을 다각도로 담아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그뿐 아니라, 국내외 셀럽들이 착용하여 주목을 받는 핫한 아이템이에요.



팝업존을 모두 구경하셨다면 보다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 2층 알렉산더 맥퀸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다가오는 가을 겨울을 위한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알렉산더 맥퀸 2020 F/W 여성 컬렉션 전시

- 장소 : 갤러리아명품관 EAST 1F, 팝업존

- 기간 : 8.4 화 - 8.10 월


editor 이인정

photographer 권태헌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