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여긴 꼭 가야해! 고메이494 신규 맛집 4

본문

NEW OPENING : GOURMET494 


이번 봄 고메이494 내 새롭게 문을 연 맛집 4곳



1 땀땀

강남역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땀땀Tamtam이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베트남 전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엄선된 소고기와 사골을 24시간 고아낸 국물이 특징인 쌀국수 맛집인데요. 푸짐한 고명과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메뉴들이 특징입니다. 


 

이곳의 가장 인기 메뉴는 바로 매운 소곱창 쌀국수! 비주얼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 메뉴인데요. 얼큰한 맛이 일품이라 마니아들이 생길 정도라네요. 이 외에도 양지, 우삼겹, 꼬리, 힘줄 쌀국수인 포 모이pho moi도 베스트 메뉴입니다. 또 숯불 직화 소고기가 올라간 쌀국수는 불맛이 더해져 감칠맛을 더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다양한 쌀국수 메뉴를 땀땀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2 밀본 

감칠맛과 구수한 국물이 일품인 밀본의 칼국수는 이미 맛집 좀 다닌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인데요. 본디 성수동 수제화 거리 뒤편 공장들 사이에 자리하고 있는 가게로 매일아침 반죽과 면, 만두를 직접 만들어 내는 곳입니다. 직접 반죽한 면은 쫄깃함이 일품이고 오랜시간 고아낸 육수는 소박하지만 깊은 맛을 자랑합니다. 



밀본의 인기 메뉴는 칼국수와 만두. 깊은 맛을 내는 육수와 직접 만든 면과 만두가 만나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맛을 내는데요. 이 외에도 특제 소스를 더해 만드는 고기 덮밥 역시 베스트 메뉴입니다. 고기 덮밥은 직접 만든 소스와 생 돼지고기를 볶은 메뉴인데요. 간단하지만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인 메뉴죠. 



3 텐마 

덮밥, 소바, 우동 등 일본 가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텐마Tenma. 이 곳의 베스트 메뉴는 바로 바삭하고 고소한 매력의 튀김인데요. 튀김이 올라간 덮밥은 든든한 한끼로 제격입니다. 



통통한 새우 튀김이 올라간 새우(대하) 튀김 덮밥과 아나고 튀김 덮밥은 이곳의 추천 메뉴!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죠. 여기에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자루 소바 역시 꼭 맛보아야 할 메뉴 중 하나랍니다. 텐마는 한정 기간 팝업 스토어로 운영되니 식감이 예술인 튀김 덮밥을 맛보고 싶다면 6월 30일 전까지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4 허머스키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중동식 음식을 맛보고싶다면 고메이494 내 새롭게 문을 연 허머스키친에 주목하세요. 중독식 레스토랑 허머스 키친은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이국적인 메뉴와 깔끔한 플레이팅이 특징인 곳입니다. 병아리 콩으로 만든 대표적인 중동음식 허머스는 건강 음식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국내 뿐 아니라 외국에서도 건강식으로 사랑받는 음식입니다. 



국내에서 이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허머스 키친'의 베스트 메뉴들을 고메이494에서 만나보세요. 허머스키친 샐러드와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아라피안 플레이트 등이 인기메뉴인데요. 피타 빵에 병아리콩을 으깨 만든 후무스를 찍어먹으면 이국적이면서도 건강한 그 맛에 중독될 겁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