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할로윈 파티퀸 메이크업 하우투

본문

HOW TO BE A HALLOWEEN QUEEN


할로윈 파티에서 돋보일 현실적인 메이크업 팁 



RED LIPS

할로윈이 다가오면서 인스타그램에 넘쳐나는 다양한 할로윈 메이크업 영상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해외 셀럽들이 보여주는 할로윈 메이크업 하우투 영상은 단순한 메이크업 기술을 넘어서는 분장으로 엄청난 기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모든 이들이 이들과 같은 '금손'이 아닐뿐더러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할로윈 파티에는 과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의 메이크업만으로도 충분히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평소 메이크업을 즐기지 않는 이들에게도 어렵지 않은 파티 메이크업, 바로 강렬한 분위기의 레드 립 메이크업인데요. 과감하게, 레드나 퍼플에 가까운 짙은 컬러를 선택해 풀립으로 메이크업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명도가 다른 두가지 립스틱을 사용해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해도 여성스러우면서 고혹적인 느낌을 낼 수 있을 거예요. 



COLORFUL EYES 

립 컬러보다 조금 더 화려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내고 싶다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8F/W 프라다의 런웨이에서는 컬러의 깊이가 다른 세가지의 블루 컬러를 활용한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비즈를 더해 마치 신비로운 인형 같은 느낌을 완성했고 디올의 쇼에서는 에머랄드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눈꺼풀의 위와 아래를 모두 채움으로서 강렬한 메이크업을 완성했습니다. 드리스 반 노튼의 쇼에서는 레드 컬러의 마스카라로 화려한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였습니다. 


과감한 파티 아이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컬러와 디테일인데요. 립 메이크업과 마찬가지로 평상시에 잘 사용하지 않는 컬러를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 것도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이죠. 쉐도우로 은은하게 컬러를 더하거나 라이너를 활용해 강렬하고 아티스틱한 느낌을 완성할수도 있죠. 평소 사용하지 않는 컬러 마스카라로 신비로운 느낌을 더하는 방법도 추천합니다.



VARIETY HAIR STYLE & ACC

평소 도전하고 싶은 헤어 컬러가 있다면 할로윈 파티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블루, 레드, 그린 등의 강렬한 컬러를 일시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 헤어 초크나 헤어 컬러 왁스, 컬러 스프레이 등을 활용하면 화려한 컬러의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메이크업이나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부분만 연출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분위기를 낼 수 있기에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하죠. 여기에 분위기에 맞는 액세서리를 더하면 좀 더 완성도 높은 파티 메이크업이 완성되겠죠?
다가오는 할로윈에는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기억에 남는 파티를 즐겨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