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NOESA PRIVATE SUMMER CELL CARE CLASS

본문

노에사 서머 셀 케어 클래스

 

노에사, 현대 스킨케어 분야의 가장 강력한 혁신을 경험해 보세요.


 

야생식물의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갤러리아에서 독점 수입하는 셀케어 브랜드 노에사NOESA가 지난 수요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여름 셀케어 클래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오가나 피부과 원장님과 함께 살펴본 노에사만의 특별한 셀케어 시스템과 제품을 살펴볼까요?

 



 

NOESA : FROM NATURE TO SKIN

노에사의 탄생은 1970년대 후반 독일 총리를 비롯한 유명 인사들의 심리 컨설턴트로 활약한 게어트 게르켄 박사의 마인드 랩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서는 마인드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개인 특성을 반영한 고유의 향과 에센스를 만들어 냈습니다. 1:1 컨설팅을 토대로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게르켄 박사는 이를 대중화 시키기 위하여 베를린의 샤리테Charite 의과대학과 공동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2007년 최첨단 현대 과학과 의학기술을 토대로 한 셀케어 브랜드 노에사가 탄생하게 됩니다. 갤러리아에서는 2011년부터 노에사 셀케어 프로그램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EAK OF LUXURY, NOESA CELL CARE

 

DANADEM : 진피까지 흡수되는 뷰티 케어의 혁명

노에사의 놀라운 혁신의 중심, 다나뎀은 독일 9개 특허를 통해 인정받은 노에사만의 전달 물질입니다. 다나뎀은 피부 구조 유사하게 만들어 제품이 피부에 쉽게 침투하여 진피까지 케어 해줍니다.

 

WILD PLANT: 야생식물의 에너지

노에사는 일반적인 화장품 브랜드가 사용하는 재배식물이 아닌 야생식물만을 사용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척박한 환경 속에서 자라난 야생식물의 에너지는 비닐하우스의 완벽한 환경에서 자라난 재배식물 보다 에너지가 배 이상 강하기 때문입니다. 이후 야생식물에서 채취한 원료의 에너지 파괴를 최소화 하기 위해, 해발 250미터 이상의 지점에서 저온 증류법을 사용하여 바이오포톤을 추출합니다.

 

ALCHEMETICS : 자가 최적화와 자가 재생

추출된 야생식물의 빛 에너지인 바이오포톤은 프랑스 꼬따쥐르 지방에 위치한 노에사 네이처 하우스에서 배합 과정을 통해 알케메틱스로 완성됩니다. 이 알케메틱스는 정확하게 프로그래밍 된 바이오포톤들을 결합하여 만들어진 물질로서 피부가 노에사의 제품을 통해 자가 재생되고 자가최적화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OESA CELL CARE PROGRAM CONSULTING : 노에사 셀케어 프로그램

노에사 제품은 설립자의 깐깐한 철학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노에사는 단계적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처음 이용 고객은 스킨토닉과 클렌징 제품이 포함된 베이직라인과 더블 모이스처라이저가 대표적인 프라이머시 제품을 통해 피부를 열어주고 정돈 해주는 디톡싱 과정을 거치기를 권장합니다. 이 후 수퍼 화이트, 콜라겐, 수퍼 아이 등이 대표적인 하이니스 라인으로 넘어가서 원하시는 기능에 집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셜 제품인 리셋 세럼이 있습니다. 리셋 세럼은 가장 최고였던, 젊었던, 그리고 아름다웠던 피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피부를 리셋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재건, 재생 그리고 광채 3단계로 구성되어 순차적 사용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특별함을 가진 노에사 그 신비함을 셀케어 클래스를 통해 살펴 볼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매일 지금 보다 더욱 아름다워 질 수 있습니다. 노에사, 오직 갤러리아명품관 WEST 1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WEST 1F 02-3449-4562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ERVIEW : 킬리안 헤네시  (0) 2018.07.13
BEAUTY ITEM FOR JULY  (0) 2018.07.05
SUMMER BEAUTY ESSENTIALS  (0) 2018.06.12
SUMMER SCENTS  (0) 2018.06.01
THE SERGE LUTENS COLLECTIONS  (0) 2018.05.08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