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SLIDE INTO SUMMER

본문

슬라이드 전성시대

 

올여름에 등장한 슈즈 트렌드 중심은? 우리에게 친숙한 슬리퍼.

 


GUCCI 구찌 프린지 가죽 슬라이드 로퍼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 프린지 트리밍 및 홀스빗으로 완성된 와이드 스트랩이 특징.

 

사실 디자인만 조금 다를 뿐, 우리가 늘 신었던 바로 그 슬리퍼가 맞아요. 여름을 맞아 출시된 슬라이드들은 다양한 코디네이션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데님, 와이드 팬츠, 맥시 드레스에도 매치하기 좋은 슬라이드를 소개합니다.

 




(왼쪽 위부터) MOSCHINO 모스키노 슬라이드 키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풀 슬라이드. 모스키노의 대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바이커 재킷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비가 자주 내리는 장마철과 물놀이가 잦은 바캉스 시즌을 고려해 PVC 소재로 제작 했습니다TORY BURCH 토리버치 밀러 프린티드 페이턴트 토리버치의 밀러 샌들이 플립플롭 디자인을 기본으로, 화려한 프린트를 더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올 여름 한정판 에디션으로, 서두르는 것이 좋을 거에요.

(오른쪽) MARY KATRANTZOU 마리 카트란주 레드&퍼플 슬라이드 도톰한 힐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슬라이드. 클립을 연상시키는 디테일로 위트를 더했습니다.

 




MICHAEL KORS COLLECTION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화이트 슬라이드 에스파드류와 화이트 레더의 조화가 인상적인 슬라이드. 시원하게 보일 수 있는 블루 톤 아이템과 같이 매치하면 좋을 듯.





(왼쪽) MICHAEL KORS COLLECTION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 다코타 크로커다일 플립플롭 크로커다일 레더를 사용하여 럭셔리하게 탄생한 슬라이드. 메이드 인 이탈리아 아이템으로,

(오른쪽) TORY BURCH 토리버치 밀러 페인턴트 카프 레이저 커팅한 더블 T 로고가 돋보이는 페인턴트 카프 가죽 슬라이드. 통기성 있는 폼 패딩 쿠션을 덧대어 편안함을 강조합니다.



 

(왼쪽 위부터) MANOLO BLAHNIK 마놀로 블라닉 프랄리나 슬라이드 우아한 디자인의 슬리퍼를 찾는다면 마놀로 블라닉이 정답. 반짝이는 새틴 소재에 크리스털 버클을 장식한 프랄리나 슬라이드는 오렌지와 네이비 컬러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MANOLO BLAHNIK 마놀로 블라닉 에비오나슬리 뮬 포인티드 토 디자인으로 날렵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에비오나슬리 뮬은 일반 펌프스 못지않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오른쪽) SIMONE ROCHA 시몬 로샤 리본 새틴 슬라이드 로맨틱한 무드가 묻어나는 레드 슬라이드. 귀여운 오버사이즈 리본이 특징으로, 맥시 드레스와 매치하는 것을 추천해요.

 



코디네이션 TIP

휴양지에서, 화려한 패턴의 맥시 드레스

짐을 최소화하는 여름 휴가에서는 슬라이드를 활용해볼 것. 쿠션으로 착용감까지 갖춘 슬라이드가 좋고, 수영장 또는 바닷가를 간다면 오염될 염려 없는 PVC 소재를 추천합니다.


일상에서, 심플한 쇼트 팬츠

무릎 위로 올라오는 컬러풀한 쇼트 팬츠는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 보장하는 아이템. 이럴 때엔 슬라이드로 데일리 웨어와 같은 자연스러움을 연출해 보세요.


 

photo Indigital Media

editor 김서영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N VOYAGE  (0) 2018.07.02
TIME TO PARTY  (0) 2018.06.25
RENEWAL OPENING : AKRIS  (0) 2018.06.19
STARRY NIGHT  (0) 2018.06.18
OCEAN TREASURE  (0) 2018.06.1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