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향수의 계절, 누구나 좋아하는 향수 추천

본문


우리 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머스크 향과 달달하고 로맨틱한 바닐라 향의 공통점은, 겨울과 잘 어울린다는 것입니다. 다른 계절이라면 조금 답답하고 덥게 느껴지는 향도 겨울에는 더 없이 잘 어울리죠. 12월 크리스마스 선물은 물론 새해 첫 쇼핑 그리고 발렌타인 선물으로도 좋은 향수에 대해 소개합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EAST에 만나는 향수 브랜드 3.

 


 

니치 향수 브랜드 킬리안KILIAN은 국내 두 번째 매장을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에 오픈 했습니다. 코냑을 만드는 집안의 상속자인 킬리안 헤네시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만든 하이엔드 향수 브랜드로, 7개의 컬렉션과 22개의 향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킬리안의 특징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특히 긴 지속력으로 유명합니다. 12월 한달 간,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는 베스트 3종 샘플 세트를 드리며,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킬리안에서 사랑 받는 향수 3

 

1. 굿 걸 곤 배드Good Girl Gone Bad

킬리안의 시그니처 향수인 굿 걸 곤 배드는 오스만투스 앱솔루트, 쟈스민 앱솔루트와 튜베로즈 앱솔루트가 담겨 감미롭고 자유롭게 바람에 흩날리는 꽃향을 선사합니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향으로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

 

2. 불레이-부 쿠셔 아베끄 모아Voulez-vous coucher avec moi

플로럴 우지 하모니의 향수로 네롤리와 오렌지 블러썸, 일랑일랑 에센스, 바닐라 등으로 이루어진 향수. 독특한 관능미가 부드럽게 어루만져 주는 듯한 향입니다. 발음하기 어렵다면? 영화 물랑루즈 OST를 불러보세요.

 

3. 문라이트 인 헤븐Moonlight in Heaven

밝고 이국적이며 자연을 그대로 담은 듯한 향, ‘문라이트 인 헤븐’. 시트러스 노트에 페퍼 베리가 살짝 느껴지는 향으로 시작하여 독특한 코코넛 밀크 향을 가진 향. 푸른 컬러만큼 매력적인 향으로, 겨울에 잘 어울리는 향 중 하나입니다.

 



SNS에서 인기 있는 향수 브랜드 중 하나, 르 라보LE LABO. 투박하지만 감성적인 패키지와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부티크로 이미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시즌마다 신제품을 계속 선보이기보다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에 집중하는 프로모션도 르 라보다운 모습이죠. 2006년 뉴욕에서 탄생한 이후 향수, 캔들, , 샤워젤, 바디로션, 오일 등 라인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WEST 1층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어요.

 


 

르 라보 추천 아이템 3


1. 플레르 도란줴 27FLEUR D’ORANGER 27

이름 그대로 오렌지 블로썸 원료를 활용한 향수입니다. 극도로 귀한 천연 오렌지 블로썸으로, 3년이 넘는 시간에 걸쳐 완성하였습니다. 베르가못, 페티그레인, 레몬의 산뜻하고 화창한 느낌이 풍성하게 느껴지며,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커플 향수로도 좋습니다.

 

2. 상탈 33 퍼퓸 오일SANTAL 33 PERFUME OIL

한 가지 향에 꽂힌 사람이라면향수뿐 아니라 캔들오일헤어샴푸까지 같은 라인으로 맞추는 것이 진리퍼퓸 오일은 사플라워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리놀레산과 필수지방산이 풍부하게 담겨 있습니다여행을 위해 휴대하기 쉬운 향수를 찾거나알코올이 들어간 제품을 싫어한다면 추천합니다.


3. 상탈 33SANTAL 33

말보로 맨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센슈얼하고 스모키한 머스크 향카다멈아이리스바이올렛암브록스에 스모키한 우드 향이 어우러져 스파이시 하고 가죽향이 맴도는 머스크 노트를 완성합니다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인 만큼선물로도 실패 확률이 적은 향수 중 하나.

 


 

영국 왕실히 선택한 150년 전통의 블렌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귀한 에센스 성분을 자랑하는 펜할리곤스PENGALIGON'S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향만큼이나 인기 있는 것이 바로 보틀. 상단 부분의 리본 데코레이션이 특징입니다. 이번 2017년 홀리데이를 맞이하여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 했습니다.

 


 

펜할리곤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1. 할페티 컬렉션HALFETI COLLECTION

오 드 퍼퓸과 배스&샤워 젤로 구성된 할페티 컬렉션. 할페니는 유크라테스 강 유역에서 자라는 검은 장미에서 유래한 터키의 소도시 이름으로, 19세기의 호화롭고 이국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독특한 향입니다. 가벼운 그레이프후르츠 향으로 시작해서 머스크, 샌달우드 향으로 끝나는 매력적인 아이템이죠.

 

2. 루나 컬렉션LUNA COLLECTION

오 드 뚜왈렛과 바디 크림으로 이루어진 루나 컬렉션. 겨울철 피부 건조증을 걱정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깊은 보습력을 제공하는 바디 크림 때문인데요. 오 드 뚜왈렛은 플로랄 시트러스로, 밤하늘의 초승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관능적인 다크 우디 베이스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향이 완성 되었습니다. 할페티 컬렉션, 루나 컬렉션 모두 오 드 퍼퓸과 오 드 뚜왈렛이 100ml 사이즈로 출시되니, 받는 사람의 취향을 파악하고 선물하는 것이 좋겠죠?

 

연말 선물로 좋은 향수, 결국에는 시향 하고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보틀의 디자인, 향의 깊이 등은 직접 만나보아야 느낄 수 있으니까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매력적인 향을 찾아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