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루이비통 남성 부티크 리뉴얼 오픈

본문

 

갤러리아명품관 WEST의 여성 부티크에 이어, 남성 부티크도 새로운 단장을 마쳤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EAST 4층에서는 남성 아이템을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와 함께 접할 수 있습니다. 최근 실용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뜨거운 지지를 받았던 만큼, 그 기대를 충족시키는 아이템으로 가득 합니다.



 

리뉴얼을 마치고 그랜드 오픈을 앞둔 갤러리아명품관 EAST 4층의 루이 비통 남성 부티크에서는 가죽 제품, 여행 제품, 의류, 액세서리, 시계, 슈즈, 주얼리, 필기구, 서적, 기프팅 컬렉션 등 다양한 라인을 한 눈에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부티크에서는 2018 프리 S/S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루이 비통의 중심에 있는 여행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아메리카 대륙의 서쪽 해변과 하와이를 배경으로 하여 섬 속에서의 라이프스타일과 야외 활동을 즐기는 루이 비통의 남성상을 보여줍니다.



 

루이 비통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킴 존스는 전세계 각지의 산과 자연, 작은 섬 등 아웃도어의 위대함에서 이번 시즌의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특히 요세미티의 황금 시대때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등정하여 기록을 깬 산악가들부터 베니스 해변의 소문난 스케이터들, 하와이 오아후 북쪽 해안의 서퍼들까지 1960년대와 1970년대의 모험가들에게서 받은 영향이 크죠. 루이 비통의 클래식 아이템과 아메리칸 스포츠 웨어의 새로운 해석을 보여주는 프리 S/S 컬렉션 등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 갤러리아명품관 EAST 4층의 루이 비통 남성 부티크를 방문하세요. 문의 02-3432-1854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