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2017 추석 선물

본문

 

받는 것보다 주는 게 더 행복한 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어느 때보다 긴 연휴 덕분에 더 설레는 이번 추석,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더갤러리아> 에디터들이 센스 있게 고른 다양한 선물을 소개합니다.

 


 

김윤화 뷰티 디렉터, 그녀의 선택 향아 옥돔갈치고등어 혼합 세트

누구에게 차례상 준비로 분주할 엄마에게 

매년 추석이 다가오면 맏며느리인 엄마는 차례상 준비는 물론 손님들께 내어 드릴 음식까지 준비하느라 항상 분주하시죠. 이번엔 엄마의 일손을 덜어 드리고자 추석 선물로 향아옥돔과 갈치, 고등어 혼합 세트를 골랐습니다. 제주 특산물인 귀한 옥돔에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제주 갈치와 고등어로 알차게 구성되어 차례상 재료로도 그만. 무엇보다 명절을 쇠느라 고생하실 엄마가 맛있게 드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가격 18만원.

 

김민희 패션 디렉터, 그녀의 선택 갤러리아 한우특선세트

누구에게 육아에 지친 친언니에게

두 조카를 키우느라 고생이 많은 언니를 위해 이번 추석 선물은 갤러리아한우특선세트로 준비했습니다. 발효 숙성시킨 알코올 사료를 먹여 육질이 단단하고 고소한 프리미엄 한우 강진맥우. 특히 갤러리아한우특선세트는 등심과 살치, 채끝이 세트로 구성되어 부위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식감도 부드러워 언니와 형부뿐 아니라 어린 조카들이 먹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듯. 가격 50만원.

 


 

1 천혜빈 피처 디렉터, 그녀의 선택 실속 백화고 세트

누구에게 건강 관리에 힘쓰고 계신 엄마에게

사랑하는 엄마에게 정성껏 만든 음식으로 한 상 차려 드리고 싶을 때 귀한 재료만 사용하는 건 딸로서 당연한 일. 올 추석에는 고기처럼 쫄깃한 식감은 물론 자연의 풍부한 향까지 담은 백화고를 주재료로 선택했습니다. 백화고는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고, 기침에도 좋아 약재로도 널리 쓰이니, 엄마의 건강을 위해 더없이 좋은 식재료입니다. 백화고로 요리도 해 드리고, 잘 말려 우린 차도 타 드리면서 엄마에게 매일 효도할 생각! 가격 10만원.

 

김서영 패션 에디터, 그녀의 선택 금흑 더덕 특품 세트 선

누구에게 기침이 잦아진 대학 시절 은사님께

학부 시절 은사님이 얼마 전 교직에서 물러나셨습니다. 오랜 세월 강의를 하셔서 항상 목 상태가 안 좋으셨는데, 최근 기침까지 잦아진 모습을 뵈니 마음이 좋지 않았죠. 목 건강에 좋은 선물을 찾던 중 천식과 기침에 좋은 더덕으로 구성된 금흑 더덕 특품 세트를 발견했습니다. 강원도 홍천의 고랭지에서 생산한 금흑 더덕은 산더덕 못지않은 풍미를 지녀 더욱 유명하다는 점. ‘산에서 나는 고기라 불릴 만큼 귀한 식재료인 금흑 더덕 특품 세트 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생님께 선물할 생각입니다. 가격 15만원.


3 장연주 디지털 에디터, 그녀의 선택 GNC 온가족 건강 세트 1

누구에게 삼대가 함께 사는 대학 동창에게

흔하거나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는 영양제가 최고. GNC의 온가족 건강 세트 1호는 츄어블 비타민 C와 오메가3 피시 오일로 구성된 제품. GNC 비타민은 바쁜 현대인이 부담없이 섭취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늘 사랑받고 있으며, 오메가3 피시 오일은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GNC 온가족 건강 세트 1호는 내 친구네처럼 다양한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실속 있는 선물! 가격 68천원.

 


  

1 김민희 패션 디렉터, 그녀의 선택 바다의향기세트 1

누구에게 신혼살림에 재미 붙인 사촌 동생

얼마 전 결혼해 첫 명절을 맞이하는 사촌 동생을 위해 천연 조미료인 바다의향기세트 1호를 준비했습니다. 요리하는 재미에 푹 빠져 셰프처럼 재료를 엄선하는 모습에서 제법 주부의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바다의향기세트 1호는 건새우와 다시마, 멸치, 조개 등 기본 육수에 사용되는 재료들이 분말과 팩으로 구성되어 단시간에 진한 국물 맛을 내야 할 때 요긴합니다. 올 추석에는 시댁 식구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 명절 밥상을 뚝딱 차려내 사랑받는 며느리가 되길. 가격 65천원.

 

2 김윤화 뷰티 디렉터, 그녀의 선택 고메이494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 3

누구에게 한국의 맛을 그리워하는 큰이모에게

요즘엔 외국에서도 우리나라 식재료를 쉽게 구할 수 있지만, 고향의 맛을 제대로 살리기엔 역부족인 게 사실. 이번 추석엔 미국에 계시는 큰이모에게 고메이494의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 3호를 선물로 보내 드릴까 합니다. 청정 지역인 전북 고창의 햇참깨와 들깨를 엄선해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볶아 본연의 향을 그대로 살려 풍미가 살아 있는 제품. 한국에 자주 오시지 못하는 큰이모께 그리운 고향의 맛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합니다. 가격 105천원.

 

3 서지현 패션 에디터, 그녀의 선택 올리비에 & 코 프렌치 듀오 세트

누구에게 요리가 취미인 남자 친구

요리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 부엌에서 가장 자주 떨어지는 재료가 바로 올리브 오일. 가벼운 볶음부터 파스타, 샐러드 드레싱 등 어떤 요리에나 두루 쓰이기 때문이죠. 이번 추석에는 남자 친구에게 올리비에 & 코의 두 가지 오일을 선물할까 합니다. 남프랑스에서 수확한 햇올리브 열매를 손으로 따서 착유한 후 각각 1,500ℓ만을 한정 생산하는 귀한 올리비에 & 코 프렌치 듀오 오일은 받는 이에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더해줄 테니까요. 가격 9만원.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추석선물모바일 기프트북에서 확인하세요.

✔ https://goo.gl/TzmhUC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