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16 FW 뷰티, 트렌디 립 컬러는?

본문


갤러리아 WEST 1, 가을철 뷰티 컬러를 가장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공간. 이 곳에서 만난, 메이크업 아이템 하나로 계절의 변화를 만끽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매년 달라지는 뷰티 트렌드 중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 그리고 이 맘 때면 늘 갖고 싶은 레드 컬러까지. 입생로랑, 나스, 톰포드 뷰티에서 말하는 올 시즌 베스트 셀링 아이템!

 

YSL BEAUTY

이미 몇 시즌 동안 대표적 립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던 입생로랑 바이닐 크림 틴트’. 틴트는 건조하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과 다양한 컬러 파레트로 사랑 받은 크림 틴트, 올해는 더욱 매력적인 컬러를 출시했습니다. 출시와 동시에 품절, 꾸준한 리오더가 이어질 정도라고 하니 그 인기를 아시겠나요? 그 중에서도 역시 대세 컬러를 증명하듯, 톤 다운된 장밋빛 컬러에 대한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왼쪽부터 YSL 바이닐 크림 틴트 407, 409, 411.

특히 누디 핑크 톤의 407호와 부담스럽지 않은 와인 톤의 409호는 솔드 아웃을 이어가는 인기 컬러.

 

TOM FORD BEAUTY

고급스럽고 대담한 컬러, 유니크한 텍스처를 선보이는 톰포드 뷰티. FW 시즌 키 아이템도 톰포드 뷰티다운 컬러입니다. 본연의 립과 잘 어우러지는 컬러는 물론, 매트해보이는 외관과 달리 촉촉하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 또한 다크 컬러 립의 경우, 입술 선을 살려 발색하는 것과 입술 안쪽만 톡톡 두드려 바르는 것이 180도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왼쪽부터 톰포드 뷰티 벨벳 오키드 립컬러, 블랙 오키드 립컬러.

골드컬러 파우더로 자연스러운 스킨 톤을 연출한 후 오키드 립컬러로 입술 선을 또렷하게 만드는 것이 메이크업 포인트.

 

NARS

나스 립 펜슬 그 다음은? 벨벳 립 글라이드. 세미 매트 타입으로 하루 종일 편안한 입술을 만들어줍니다.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 더욱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죠. 가장 주목해야 할 특징은 바로 선명한 발색! 좀 더 완벽한 메이크업을 만들고 싶다면 소량의 컨실러를 입술에 바른 뒤 립 플럼핑을 한 듯 도톰하게 발라주세요.

 

왼쪽부터 나스 벨벳 립 글라이드 플레이펜, 바운드, 마인섀프트, 언스피커블.

베스트 셀링 아이템은 부담스럽지 않은 장밋빛 컬러 바운드와 립 포인트 메이크업에 제격인 언스피커블.

 

세 브랜드가 말하는 올해 주목해야 할 립 컬러! 첫 번째, 이번 시즌에도 이어지는 장밋빛 계열의 컬러. 두 번째, 과감한 다크 레드 컬러도 OK. 세 번째, 립에도 음영을! 비슷한 톤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옴브레 립. 내일 아침, 당신이 선택할 FW 립은?

 

editor 한예슬

photographer 권태헌



↓↓↓


비비드한 레드? 마른 장밋빛? 올 가을 립 컬러

2016 갤러리아 X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