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일년에 단 하루, 할로윈 데이의 특별한 룩

본문

 

Trick or Treat! 1년에 하루, 기괴한 분장을 공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날 할로윈 데이’. 미국과 유럽을 넘어 이젠 우리 나라에서도 축제다운 축제를 만날 수 있죠. 벌써부터 2016년 할로윈 데이 룩이 기대되는 지금, 과감하고 재미있는 코스튬을 보여주는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를 소개합니다. 어느 파티에서도 확실한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할로윈 코스튬 룩’.

 


하이디 클룸

할로윈을 위해 사는 여자라는 별명을 가진 그녀. 매년 할로윈마다 가장 독특한 코스튬을 선보이더니, 이제는 본인이 이름을 건 할로윈 파티의 주최자로 나선 하이디 클룸. 수많은 셀럽이 뉴욕에서 열린 그녀의 할로윈 파티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그녀만큼 강렬한 코스튬을 선보인 이는 없었습니다. 영화 누가 로저래빗을 모함했나제시카 래빗으로 분장한 그녀는 머리부터 발 끝까지 강렬한 레드로 물들었습니다. 하이디 클룸의 맨 얼굴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 화려한 분장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섬세한 비즈 디테일이 눈에 띄네요.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할로윈 코스튬이라는 주제에 충실한 룩을 선보이는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아이 둘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멋진 악마로 변했습니다. 이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Heaven and Hell’이었다고 하니 타이틀에도 더할 나위없이 잘 어울리죠. 할로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블랙과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기본에 충실하되, 탑 모델답게 싸이하이 부츠를 완벽히 소화해낸 그녀, 올해의 룩도 기대되는군요.

샤를리즈 테론

영화 속 그녀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 이토록 컬러풀한 아이템도 완벽히 소화하는 샤를리즈 테론! 옐로우 드레스 포인트의 백설공주코스튬을 입고, 동시에 딸인 어거스트를 품 안에 안고 할로윈 데이를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그녀의 어머니 또한 말레피센트로 분장하여 재치있는 패밀리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니콜 셰르징거

앞서 말했던 하이디 클룸의 파티에 얼굴을 비춘 니콜 셰르징거. 파티 주최자가 만족할만한 코스튬을 입고 나타났습니다. 신들린 고양이 같은 분장이 그녀의 평소 모습과도 꽤나 잘 어울리는데요. 절대 실패할 리 없는 블랙 코스튬으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눈에 띄는 포인트는 실감나도록 무서운 메이크업! 렌즈를 낀 모습이 실제로 본다면 섬뜩할 것 같기도 하죠?

지지 하디드

모델스닷컴에서 선정한 섹시스트 모델랭킹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지지 하디드. 그녀의 자연스러운 생머리가 할로윈을 맞아 이렇게 변신 했습니다. 바로 뮤지컬 그리스의 주인공 샌디’. 아이섀도우와 레드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고전적인 매력을 한껏 살리고, 타이트한 블랙 디스코 팬츠로 드레스업하는 센스.

켄달 제너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가족의 멤버, 독보적인 팔로워 수를 가진 모델, 켄달 제너. 2015년 웨스트 할리우드에서 열린 파티에 등장한 켄달 제너는 누가 봐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분장을 했죠. 지난 시즌 샤넬의 캠페인 뮤즈로 활약했던 그녀답게 칼 라거펠트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헤어&블랙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올해에도 여전히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켄달 제너, 어떤 룩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제이지&비욘세

수식어가 필요 없는 부부 제이지와 비욘세. 그들이 선택한 할로윈 코스튬은 화려한 패턴! 이 날 행복한 모습과 함께 그간의 불화설을 잠식시키기도 했죠. 비욘세의 네온 옐로우 미니 드레스 그리고 그와 상반되는 제이지의 블랙 수트가 더 없이 잘 어울립니다.

퍼기&조쉬 더하멜

이번 여름 솔로 싱글을 발매한 퍼기와 영화 트랜스포머의 남자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조쉬 더하멜의 커플 룩. 패션계에서 빠질 수 없는 칼 라거펠트는 할로윈 코스튬에서도 자주 등장하네요. 하이디 클룸 만큼이나 할로윈 러버로 소문난 퍼기는 비교적 무던한 룩으로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채닝 테이텀&제나 드완

영화 스텝업에서 만나, 올해로 결혼 7주년을 맞은 배우 커플 채닝 테이텀과 제나 드완. 영화에서 보던 채닝 테이텀의 핫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동화 책 닥터 수스 시리즈의 고양이 코스튬으로 분장 했습니다. 그의 와이프인 제나 드완은 섹시한 레더 탑과 스커트로 캣우먼 같은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과감하면 과감할수록,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신나는 할로윈 파티 룩! 이색적인 코스튬을 당당하게 입을 수 있는 기회, 올해 할로윈 데이에 즐겨보세요.


editor 한예슬 

photo SPLASH NEWS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