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494] 고메이 494에서 만나는 딸기 디저트

본문


겨울과 봄 사이에 즐길 수 있는 딸기. 빨갛고 귀여운 모양, 새콤달콤한 맛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게다가 딸기는 비타민 C가 풍부해 항산화 작용에도 탁월하답니다. 오늘은 고메 494에서 만날 수 있는 딸기 디저트들을 준비했어요. 이 황홀한 디저트들 앞에서 다이어트는 잠시 넣어두셔도 좋습니다!


에릭 케제르 산딸기 마카롱
쫀득하고 바삭한 마카롱도 좋지만, 부드럽고 살살 녹는 마카롱이 당기는 날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에릭 케제르로 달려가세요. 말랑한 꼬끄와 달콤한 산딸기 크림이 만나 한 입의 행복을 선사합니다. 접시는 에르메스 제품.


르브아 후랑브아즈
딸기와 치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강력 추천! 상큼한 딸기와 씹을 새도 없이 녹아드는 풍부한 치즈와 크림의 조화가 입 안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죠. 살짝 느끼하게 느껴질 즈음이면 달콤한 딸기잼이 등장해 느끼함을 날려 줍니다. 민트 컬러의 도기 접시는 로스트란드.


빈스 앤 베리즈 딸기 주스
시럽 반, 주스 반이던 어설픈 과일주스들은 이제 잊어버리세요. 빈스 앤 베리즈의 딸기 주스는 제철 딸기를 갈아 만들어 한 모금만 머금어도 봄이 온 듯한 기분!


타르틴 스트로베리 루바브 파이
한 입 베어 물면 온몸에 비타민 C가 충전되는 것 같은 새콤한 맛의 파이. 모서리 쪽은 바삭하고 중간 부분은 부드러운 타르틴 파이는 먹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깔끔한 도자기 접시는 로스트란드.


르 브아 생크림 딸기 케이크
누구나 좋아할 법한 케이크! 케이크 시트 층층이 딸기가 실하게 들어 있어 딸기 마니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생크림 역시 느끼하지 않아 자꾸만 손이 가죠.


빈스 앤 베리즈 스트로베리 스퀴즈
딸기와 바나나, 그리고 요거트. 맛이 없을 수 없는 재료들을 블렌딩한 스무디입니다. 달콤함은 물론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어요.


Editor 강혜은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