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추위잡는 멋스러운 겨울 무스탕 패션

본문



매끈한 가죽과 따뜻한 양털의 앙상블!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무스탕을 선택하세요. 따뜻함과 스타일 지수를 모두 업그레이드 시켜줄 무스탕 아이템은 툭하고 걸쳐만 주어도 시크한 멋이 살아난답니다. 오늘은 별다른 포인트 아이템 없이도 눈에 띄는 무스탕 스타일링 팁을 소개해드릴게요.



1. 가장 베이식한 디자인의 DKNY 무스탕 재킷



‘무스탕’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베이식한 디자인의 블랙 무스탕 재킷이에요. 이번 시즌 한 치수큰 사이즈로 루즈하게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인 만큼 무스탕 재킷도 살짝 큰 느낌으로 코디해 보세요. 단, 이 때 상의나 하의는 슬림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2. 라이더 재킷 스타일의 이로 블랙 무스탕 재킷



강한 여자의 모습을 어필하고 싶다면, 매니시한 라이더 재킷 스타일의 무스탕이 제격입니다. 내피와 외피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주어 시크한 매력을 더했는데요. 특히 내피는 소프트하면서 따뜻하게 몸을 감싸주기 때문에 특히 매장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3. 고급스러운 이로의 화이트 무스탕 쇼트 베스트



부드러운 퍼 트리밍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나 화이트 무스탕 숏 베스트예요. 플레어 원피스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도 가능하답니다. 여기에 장갑 등을 매치해 귀여운 포인트를 줄 수도 있어요.



4.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하쉬의 무스탕 코트



무스탕의 스타일리시함과 한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면, 무스탕 재킷보다는 허벅지를 엉덩이를 살짝 커버해주는 무스탕 코트를 골라보세요. 버튼 디테일로 복고 풍 매력을 더한 것이 포인트랍니다. 캐주얼한 데일리 룩과 특히 잘 어울려요.



5. 무스탕 재킷이 부담스럽다면, 띠어리의 무스탕 베스트



무스탕 재킷이나 코트는 겨울 아우터 중에서 다소 무게감이 있는 아이템인데요. 이보다 좀 더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신다면, 니트 웨어 위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무스탕 베스트를 매치해보세요. 세련된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드도 가능해 실용적인 아이템이랍니다.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 컨템포러리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본 무스탕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었나요? 그 어느 때보다 무스탕이 사랑 받고 있는 올 겨울, 갤러리아명품관이 강추하는 무스탕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