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자유분방한 스트릿룩 원한다면? STAND-ALONE

본문



여자들이 가을을 기다리는 이유! 바로 그 어느 시즌보다 개성 넘치는 리얼 스트릿 룩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하지만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패션 아이템을 하나씩 장만하다 보면 스타일링하기 난감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땐 실용적인 스트리트 룩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하면 손 쉽게 해결될 수 있답니다. 런웨이 패션 아이템을 자유분방한 스트릿 룩으로 소화하고 싶다면,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팝업 스토어로 선보이고 있는 스탠드 얼론(STAND-ALONE)을 주목해주세요!



독특한 감성을 담은 모던 스트릿 룩으로 우수하나 품질의 원단에 독특한 그래픽과 차별화된 패턴으로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옷을 제안하는 유니섹스 패션 브랜드예요. 지금 당장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들이 팝업 스토어에 가득했습니다. 여기서 에디터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템 몇 가지만 살짝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보여드릴게요.



1. 스탠드 얼론에서 찾은 레이어드 스타일



요즘처럼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스웨트 셔츠부터 베이식한 아우터로 구성된 섹션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레이어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에디터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 가득했는데요. 하루 일교차가 큰 가을이 되면 심플한 아이템으로 여러 겹 레이어링하는 스타일이 대세로 떠오르곤 한답니다. 이럴 땐 심플한 화이트나 스웨트 셔츠 위에 입고 벗기 편한 가벼운 아우터를 매치해보세요.



2. 가을하면 청청패션! 스탠드 얼론의 데님 패션은?



가을하면 청청패션이죠! 특히 이번 시즌은 복고 열풍이 불어오면서 데님 아이템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님으로 치장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제대로 된 데님 재킷 아이템 하나만 있어도 충분하답니다. 스웨트 셔츠와 데님 팬츠 위에 살짝 걸쳐만 주어도 OK!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으로 따뜻한 보온성까지 갖춘다면 더욱 좋겠죠?



3. 가을을 대표하는 체크 패턴! 스탠드 얼론의 체크 아이템은?



가을하면 떠오르는 ‘체크’패턴도 빠질 수 없죠. 체크 셔츠는 싫증났다면, 체크 패턴이 가미된 아우터는 어떨까요?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고, 색감이 어두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심플한 블랙 슬랙스나 청바지에 매치해도 좋을 만큼 데일리한 아이템 중 하나예요.



4. 스트릿 패션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 비니



해외 스트릿 패션에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면 바로 비니! 평범한 데일리 룩도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마법의 아이템이기도 하죠. 바람이 머리카락을 스치고 지나가는 이맘때면 에디터가 애용하는 아이템이기도 해요. 어떤 룩에나 내추럴하게 스타일링하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체온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이죠.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 스탠드 얼론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본 it 아이템들을 살짝 공개했습니다. 여러분의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줄 아이템들을 발견하셨나요? 매장에는 더욱 많은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모던 스트릿 룩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스탠드 얼론 팝업 스토어는 10월 31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 WEST 2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TAND-ALONE / WEST 2F / ~31th. OCT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