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남자를 뒤돌아 보게 만드는 레이스 패션

본문



매력적인 여자를 발견하면 남자들은 한눈 팔기 마련이죠. 영국의 한 안경회사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남성은 평균적으로 매일 8명의 여성을 2분 이상 쳐다보는데, 이는 곧 일생의 반을 곁눈질로 여성을 바라보는 것과 같은 시간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쿨한 여자라도 남자친구의 이 곁눈질만큼은 참을 수 없게 만드는데요. 오늘은 곁눈질하는 내 남자의 눈을 나만 바라볼 수 있게 만드는 레이스 패션을 컨템포러리 브랜드 No. 21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샤넬 No. 5를 떠오르게 만드는 ‘No. 21’은 최근 컨템포러리 패션계에서 꽤 잘나간다고 소문난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최근 이민호와의 열애설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수지의 공항 원피스로도 유명하죠. 전체적인 디자인 룩을 살펴보면 남성적인 모던한 디자인에 페미닌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프리 스프링 컬렉션에서는 2015 SS 패션 트렌드이기도 한 ‘시스루 룩’ 등 레이스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들이 가장 돋보였습니다.



어깨부터 등 부분이 레이스로 뒤덮인 뉴트럴 컬러의 체크 셔츠입니다. 가녀린 어깨 라인으로 그를 유혹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여기에 뉴트럴 컬러의 차분한 분위기가 만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더해졌답니다. 페미닌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레이스 체크 셔츠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놈코어 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블랙 컬러로 물든 레이스 소재의 블라우스입니다. 왼쪽 가슴부분에 프릴장식을 더해 우아함을 더해주었네요. 은근히 속살이 드러나는 관능적인 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답니다. 



뒷태가 매력적인 레이스 쇼트 팬츠입니다. 팬츠의 앞 부분에는 추상적인 패턴이, 뒷부분에는 블랙 레이스가 덧대어져 있답니다. 앞뒤가 다른 반전매력 레이스 팬츠로 그의 시선이 오랫동안 여러분에게 머물 수 있도록 연출해보세요.



드러내는 것보다 보일 듯 말 듯 한 것이 더 매력적이라고 하죠? 짧은 치마로 그에게 매력을 어필하곤 했다면, 이번에는 시스루 스타일의 레이스 스커트로 숨겨왔던 여러분의 섹시함을 뽐내보세요. 미니 스커트부터 미디 스커트까지 다양한 기장의 치마와 레이어드하면 각양각색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여성스럽게 혹은 관능적으로 즐길 수 있는 레이스의 매력, 어떠셨나요? 남자친구가 여러분 앞에서 계속 한눈을 판다면, 여러분이 얼마나 매력적인 사람인지 보여주세요! 여자를 더욱 여성스럽게 만들어 주는 No.21의 레이스 아이템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N˚21 / WE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