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MSGM, 달콤한 패턴에 빠져볼래요?

본문



꽃피는 봄이 왔건만 현실은 회사 사무실에 앉아 쌓인 업무를 해결하느라 여념이 없으신가요? 따사로운 봄햇살은커녕 장시간 실내 생활로 몸의 활력 에너지가 방전 신호를 깜박인다면, 달콤한 디저트로 에너지를 충전해보세요. 오늘 에디터가 추천해드리는 디저트는 화사하고 달콤한 봄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MSGM 패션 룩입니다. 국내 셀럽들도 즐겨 입는 이탈리안 브랜드 MSGM이 알록달록 디저트 같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를 입고 달콤한 열대 과일과 꽃을 패턴으로 담아 갤러리아명품관을 찾아왔거든요. 자, 그럼 지금부터 MSGM과 함께 스위트한 봄의 에너지를 충전해볼까요?

 


크루즈 컬렉션으로 불리는 프리 스프링 컬렉션에서 MSGM은 열대 과일과 꽃의 달콤한 향에 취한 듯 보입니다. 커다란 파인애플과 다양한 열대 꽃이 아티스틱한 패턴으로 새롭게 태어났는데요. 이번 컬렉션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대담하고 볼드한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솜사탕처럼 달달한 컬러로 수줍어하는 소녀의 여성스러움을 더해주었답니다. 크루즈나 리조트 뿐만 아니라 평범한 일상에서도 스위트하게 즐길 수 있는 MSGM 컬렉션! 지금부터 에디터의 레이더 망에 걸린 핫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화려한 플라워 레이스로 수놓은 크롭 톱 셔츠입니다. 섬세한 화이트 레이스가 소녀적인 감성을 어필하네요. 레이스 소재 때문에 자칫 여성스러운 느낌이 과해질 수 있지만, 피케 셔츠 디자인을 가미해 요즘 대세인 놈코어 룩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탐스러운 꽃을 모티브로 눈부시게 화려한 프린트의 와이드 팬츠입니다. 네온 컬러와 진한 보랏빛 컬러가 만나 완벽한 보색 대비를 이루고 있네요. 무늬가 크고 복잡한 만큼 심플한 디자인의 탑이나 재킷처럼 베이식한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 제 빛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 비타민이 부족한 당신을 위해 에디터가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달콤한 바닐라 컬러에 새콤달콤한 노란색 파인애플 패턴이 더해진 플레어 미디 스커트인데요. 마치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에 빠진 파인애플을 보는 것 같지 않나요? 다리가 길어 보이고 싶다면, 하이웨스트 타입처럼 스타일링해보세요.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는 물론, 플레어의 절개선이 넓게 퍼지기 때문에 실루엣이 아름다워진답니다.



봄이 되면 몸과 마음이 핑크 빛으로 물들어 가는 것은 아무도 막을 수 없나 봅니다. 이렇게 여리여리한 핑크 컬러의 원피스만 보면 눈에 돌아가니 말이에요! 여러분도 에디터와 함께 열대 과일의 달콤함을 만끽하고 싶다면, 딸기 요거트 속에 파인애플이 통째로 빠진 듯한 원피스는 어떠세요? 싱그러운 봄과 잘 어울리는 스토로베리 아이스 컬러로 봄 타는 여자의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해줄 거예요. 부드럽고 편안한 면 소재로 무더운 여름철까지 입어도 문제 없어요.



열대 과일과 꽃에 푹~ 빠진 MSGM 크루즈 컬렉션 어떠셨나요? 지난 번보다 더욱 달콤해진 컬렉션으로 돌아온 MSGM은 특히 봄을 타는 여자들에게 상큼한 비타민이 되어 줄 거예요. 올봄 디저트처럼 스위트한 패션으로 봄의 에너지를 충전하고 싶다면,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스위트한 MSGM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MSGM / WEST 2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