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마르고 닳도록 입어도 질리지 않는 오피스 룩, 오브제

본문



출근길 지하철 안이나 버스 안에서는 마치 유니폼처럼 비슷한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입은 여성들과 마주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남들과 다르면서도 포멀한 룩을 원한다면,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감각적인 오피스룩 스타일에 집중해주세요. 마르고 닳도록 입어도 질리지 않는 모던룩, 오브제와 함께 엣지와 임팩트를 더한 오피스룩을 소개해드릴게요.



클래식하거나 포멀하게, 미니멀하거나 섹시하게 등장한 이번 가을 시즌의 아우터는 비즈니스 미팅과 야근이 잦은 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에센셜 아이템이에요. 특히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도 갖춘 니트웨어나 트렌치 코트가 제격이랍니다. 코트 안에는 가볍고 편안한 이너를 매치해 따뜻하고 포근한 점심 시간에는 아우터를 벗고 가을 산책을 나서는 것도 좋겠죠?



화려하면서도 빈틈없이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싶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코트를 선택하세요. 오렌지 컬러의 비비드한 코트는 룩에 힘을 실어주고 네크라인에 다른 컬럴 배치해 디테일에 재미를 주어 지루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엣지를 불어 넣어줍니다.



가죽 패치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엿볼 수 있는 트렌치 코트. 짙은 네이비 컬러에 시폰 소재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이지적인 비즈니스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미팅이 잦다면,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블랙이나 네이비, 그레이 등 베이식한 컬러톤의 코트로 완성해보세요. 여기에 네크리스 등 주얼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겠죠?



아르데코의 정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페미닌한 감성의 카디건입니다. 고전적인 직선미를 테크니컬한 기법으로 적용하여 임팩트 있는 일상의 판타지를 표현했습니다. 블랙 정장이나 원피스 위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루즈한 핏감의 니트 웨어로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플레어 스커트처럼 퍼지는실루엣보다는 팬츠나 H 스커트로 보디 라인을 은근히 드러내는 아이템과 매치해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완성해보세요. 보다는 자칫 밋밋해질 수 있기 때문에 네크리스나 브레이스릿 등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아요.



루즈한 핏감의 니트 웨어로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플레어 스커트처럼 퍼지는실루엣보다는 팬츠나 H 스커트로 보디 라인을 은근히 드러내는 아이템과 매치해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완성해보세요. 보다는 자칫 밋밋해질 수 있기 때문에 네크리스나 브레이스릿 등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아요.



아침부터 밤까지 사무실에서 오랜 시간을 일을 하는 오피스 레이디들이라면, 편안한 루즈 핏의 터틀넥 티셔츠나 니트, 슬랙스에 따뜻한 울 소재의 아우터는 어떨까요? 벨트가 있어 허리 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추었답니다.



뱀피를 연상시키는 파이톤 패턴이 더해진 가죽 장갑. 칙칙하고 밋밋해질 수 있는 올 블랙룩이나 모노톤 룩에 클래식하면서 관능적인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여기에 볼드한 주얼리 액세서리로 트렌디한 포인트 디테일을 살리는 것도 좋겠죠.



하루 종일 외근이 있는 날 스타일만큼은 놓치고 싶지 않다면, 굵고 안정성이 좋은 수직힐인 쿠반힐의 앵클 부츠을 선택해보세요.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가 믹스 매치되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어떤 룩과도 멋진 조화를 이루는 베이식한 아이템으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금요일 밤의 히로인이 되고 싶다면, 심플한 스트랩 슈즈로 세련된 파티룩을 연출해보세요. 장식이 과하지 않아 슈즈 아이템 하나로 관능적인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혹시 매일 똑 같은 블랙 룩으로 출근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오피스 룩도 이제 개성시대! 오브제의 아이템들은 웨어러블해서 더욱 가깝게 느껴지고 클래식한 오피스 룩으로도 시크함이 묻어나는 스트리트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엣지를 높여주는 스타일링으로 깔끔하고 차분하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



OBZEE / WEST 2F / 02.6905.371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