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GO BRIT! 영국의 색을 입은 영국 브랜드 - 마커스 루퍼 x 스마이슨

본문



곱게 물든 단풍과 높은 하늘, 완연한 계절의 변화가 깊숙이 느껴지는 가을입니다. 가을은 그 어느 때보다 분위기 있는 스타일이 탐나는 계절이기도 한데요. 올 가을에는 눈길을 사로잡지 않는 것이 없을 만큼 우아하고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클래식과 특유의 시크함이 있는 영국의 가을 패션을 몸소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 오픈했다는 소식입니다. 지금부터 GO BRIT! 마커스 루퍼와 스마이슨 팝업스토어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게요.



니트 아이템의 최강자로 떠오른 마커스 루퍼는 영국 런던을 베이스로 브랜드 고유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심해 반팔만 입기엔 아침저녁으로 쌀쌀함이 느껴지는 가을에는 얇은 니트웨어를 입는 것도 좋겠죠. 니트웨어는 편안하고 통풍도 잘되며 차가운 바람에도 체온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이죠. 요즘 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화려한 니트웨어 아이템을 찾고 계신다면, 마커스 루퍼를 빼놓을 수 없답니다. 특유의 시퀸 장식으로 수 많은 글로벌 스타들과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어요. 빈티지한 데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며, 시크한 가죽 아이템이나 스트라이프, 플라워 프린트 등 패턴 아이템과도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답니다.



하루가 다르게 아침저녁의 공기가 달라지고 있는 요즘, 옷차림도 가을을 맞이하느라 바쁜데요. 지금, 영국 런던도 맑고 화창한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고 해요. 지난 번에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에 오픈한 요즘 가장 핫하다는 패션 브랜드 마커스 루퍼와 스마이슨을 만나볼게요. 가을바람이 제법 쌀쌀한 이맘때면 생각나는 다양한 니트 아이템과 가죽 아이템들을 선보였답니다.



왼쪽. 마커스 루퍼 특유의 위트가 느껴지는 니트 아이템. 고양이 귀가 포인트인 귀여운 니트 비니와 화려한 시퀸으로 영국 자동차를 장식한 라운드 니트. 몸매가 살짝 드러나는 핏감으로 은근히 관능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오른쪽. 영국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빨간색 이층버스가 그려진 시퀸 니트와 메탈릭 스커트로 시크하면서 유머러스한 반전 매력의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세요.



이번 Go Brit! 마커스 루퍼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니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 에디터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고 있는 비니와 장갑이었습니다.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 소재로 체온이 빠져나가기 쉬운 머리와 손을 감싸주는 아이템이에요. 마커스 루퍼의 시크한 시퀸 장식과 유쾌한 감각이 더해져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빵빵~! 지금 당장 밖으로 튀어나올 것만 같은 영국 런던의 택시가 그려진 니트 아이템. 블랙 스커트나 블랙 진을 함께 매치하면, 모던하면서 시크한 데일리 패션을 만들어 냅니다.



영국의 국기 유니온잭이 더해진 립 마크 니트. 입술 모양이 그려진 니트는 마커스 루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시그니처 아이템인데요. 영국 국기가 프린팅 되어 영국의 유쾌하고 감각적인 감성을 뽐내고 있습니다.



사랑을 뜻하는 ‘아무르(AMOUR)’가 큼지막하게 장식된 블링블링한 스웨트 셔츠. 파티가 있는 날이나 특별해지고 싶은 날, 캐주얼하면서 유니크한 마커스 루퍼 스웨트 셔츠 하나로 빛나는 룩을 완성해보세요. 데님 아이템을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고, 가죽 아이템을 더해 시크하면서 섹시한 파티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마커스 루퍼의 시그니처, 립 마크가 프린팅 된 블랙 스웨트 셔츠.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룩을, 메탈릭 스커트나 가죽 아이템을 더하면 SWAG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영국을 대표하는 명품 가죽 브랜드, 스마이슨(Smythson)도 Go Brit!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에게서 로열 워런티(Royal Warranty)를 수여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에요. 그레이스 켈리의 웨딩 일기, 다이애나 비, 캐서린 헵번, 존 케네디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법한 유명인들이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죠. 이제는 유럽의 귀족들은 물론 셀럽, 패셔니스타 등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Go Brit!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인과 이탈리아에서 엄선된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다이어리, 핸드백, 클러치, 폰 케이스 등 다양한 가죽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도버 크로스바디. 심플한 디자인의 크로스 바디와 토트 겸용 가방으로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에요. 스마이슨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트북도 함께 매치하는 센스! 부드러운 양가죽과 깃털같이 가벼운 128장의 속지로 이루어진 스마이슨의 대표 노트북이랍니다. 소유하기만 해도 클래식하고 품격이 높아지는 아이템이에요.



마커스 루퍼, 스마이슨과 함께 올 가을 거리를 점령할 편안함 속에서 은근하게 빛나는 매력을 가진 영국 패션 트렌드를 알아보았습니다. 깔끔한 라인에 특유의 팝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니트웨어를 선보인 마커스 루퍼와 영국을 대표하는 명품 가죽 브랜드 스마이슨은 전 세계의 셀럽들과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이번 가을에는 클래식과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영국의 가을 패션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트렌디하고 핫한 마커스 루퍼와 스마이슨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GO BRIT!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GO BRIT! MARKUS LUPFER & SMYTHSON / WEST 2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