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494] 치즈케익팩토리(Cheesecake Factory) 정식 입점!

본문

 

 41전통의 프리미엄 브랜드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가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 정식 입점 되었습니다. 그 동안 팝업스토어로 입점 되어 일정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맛볼 수 있던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의 케이크들은 기간과 상관없이 기존 팝업스토어 때보다 다양한 종류로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미국 전역에 170여개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는 미국을 방문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들러봐야 한다는 맛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젠, 미국이 아닌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이 곳,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를 고메이 494에서 만나보세요!

 

 기존의 <오델뚜스>자리에 입점 된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의 매장 전경입니다.
바깥의 날씨도 따뜻해지고 봄이 왔듯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 매장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핑크와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루고 곳곳에 꽃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아기자기한 매력을 품고 있으며 중간 중간에 놓인 케익들은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정말 치즈케익의 비쥬얼은 저 멀리에서부터 발걸음을 서두를 수 밖에 없네요^^

 

 매장 앞쪽에 위치한 쇼케이스 안에는 다양한 종류들의 치즈케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는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보았던 4종 메뉴 플러스 3종이 추가되어 총 7종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처음 국내에 최초로 고메이494에 팝업스토어로 입점 되어 선보였던 케이크인 오리지널 치즈케익과 화이트 초콜릿 라즈베리 치즈케익 그리고 턱시토 무스 치즈케익 3종입니다.
아마 이 3종은 방문하셨던 분들은 한번씩은 모두 맛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후 많은 사람들의 성원에 입어 한번 더 팝업스토어로 입점 되며 한 입 포크로 떠어 입속에 넣으면 레몬향이 물씬 풍기는 ‘이탈리안 크림 토르테’가 입고되었습니다.
이탈리안 크림 토르테는 상큼한 맛을 추구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해드리고 싶은 메뉴예요!

그렇다면 추가 된 3종 메뉴는 어떤 것일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딸기향이 가득한 ‘스트로베리 크림 치즈케익’입니다. 요즘 같이 딸기가 제철인 때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과 함께 드신다면 봄이 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핑크와 옐로우 컬러의 마블링이 아름답고 무척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치즈케익 속 블루베리 필링이 가득 들어 있는 ‘화이트 초콜릿 블루베리 치즈케익’입니다.
블루베리 케익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기존에 라즈베리만 드시다가 조금 색다른 맛을 원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블루베리의 달콤한 향이 입안을 맴돈답니다^^

 

 카카오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진한 초콜릿 맛을 선사하는 퍼지케익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메뉴죠. 달콤한 초콜릿은 피로회복과 스트레스를 저하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퇴근길 고메이494 근처를 지나가신다면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의 퍼지케익을 한 조각 사들고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달콤한 디저트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실 것 같지 않으세요?^^

 

전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디저트이며 더욱 다양한 메뉴로 우리 곁을 찾아온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의 케이크를 이제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에서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