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15주년을 맞이한 수분크림계의 강자,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본문

 

 

 이미지출처 : 비오템 공식홈페이지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씨에는 클렌징으로 세안을 꼼꼼히 한 후에 스크럽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요. 스크럽 후에는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줘야 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항상 피부에는 수분이 가득 차 있어야만이 촉촉한 피부, 물광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오늘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전해드릴 소식은 수분크림계의 강자!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행사 소식입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이 벌써 15주년이라니, 믿겨지세요? 어떠한 프로모션일지 지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대다수의 분들이 사진 속 초록빛의 수분크림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탄력으로 넘칠듯한 수분빛 피부를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15년 전 가격으로 드리는 프로모션입니다!
아쿠아수르스 스킨과 로션을 구매하시면 수분 크림은 15년 전 가격으로 드려 기초 3종세트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씨에는 꼼꼼한 세안 후, 화장솜에 ‘아쿠아수르스 셀룰러 에센스 스킨’ 제품을 듬뿍 적셔 피부 결을 따라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이 닦아 정돈해주세요.

 

 다음, 피부 속부터 활기와 탄력을 누릴 수 있는 ‘아쿠아수르스 논스탑 밀키 로션’을 톡톡 두들리듯이 발라줍니다. 이 제품은 이후에 사용할 다른 제품들의 흡수를 이상적으로 도와준답니다.
여기서 잠깐! 아이크림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로션 전 단계에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손등에 덜어 피부에 발라주시면 보습 스킨케어 끝!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한번 발라도 다섯 번 바른 것처럼 깊은 촉촉함을 선사해주며 타입은 젤과 크림타입으로 나뉘어 있으니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킨,로션,크림을 발라줄 때에는 전 단계 발라주셨던 제품들을 두드리듯 흡수시킨 후에 다음 제품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바로바로 발라주시면 제품이 서로 한데 섞여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없으니까 기억해주세요!

 

 이렇게 아쿠아수르스 스킨, 로션, 크림 3종 세트를 구매하시면 여행용 6종 샘플까지 증정됩니다!
요즘처럼 화장품 값이 다소 비싼 때에 이런 반가운 소식이 어디 있을까요!?
게다가 갤러리아 카드로 구매하시면 5%할인 혜택까지 증정하니 쇼핑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또 한가지 프로모션은 수분크림 정품 사이즈 구매 시 20ml의 여행용 수분크림 3개를 드리는 행사입니다. 정품 50ml보다 50ml+10ml를 더 드리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하나의 가격으로 2개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효과지요!

 


이번 프로모션은 3월 한 달간 진행되오니 혹시 수분크림을 다 쓰셔서 구매하셔야 하거나 혹은 구매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지금 비오템으로 향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두 번째 정품 구매 시, 여행용 수분크림 3개를 드리는 행사는 선착순이니 서둘러 주세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사랑하는 쇼퍼들, 파격적인 이번 프로모션 놓치지 마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