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화이트데이 데이트장소 추천] 63빌딩에서 펼쳐지는 무료 전시회 <LOVE UP!!>

본문

 

 
함께 올라갈수록 사랑이 더욱 커지는 국내외 작가들의 사랑을 담은 전시가 한화 63빌딩 비상구에서 펼쳐집니다.

1층에서 60층까지 각 층마다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17층에는 쉬어갈 수 있는 카페와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갤러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국내 최초 수직구조의 전시회인 비상구 아트페스티벌 <LOVE UP>을 소개해드립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 스카이아트 미술관, ㈜ 소셜네트워크, 가나아트는 3월 14일 오늘부터 15일 내일까지 양일간 펼쳐지는 국내 최초로 비상구에서 펼쳐지는 수직구조의 전시회인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번 아트 페스티벌은 국내 미술문화의 발전 및 우리나라의 현대 미술을 이끌어나갈 역량 있는 대학생들을 발굴 지원함으로써 창작 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입니다.

 

 기존 전시가 수평구조에서 펼쳐졌었다면 이번 전시는 수직구조로 이루어져 독특한 관람 경험을 선사합니다. 전시는 평면뿐만 아니라 설치와 인터랙티브 아트 등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미술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온몸으로 전시를 경험하고 느낄 수 있습니다.

 

 작품들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학생들의 수상작품을 전시하는 것 유명한 팝아티스트인 앤디워홀과 키스해링, 찰스장, 아트놈 등의 작가를 볼 수 있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이자 예술가인 나얼, 캐릭터 조각가 노준, 송윤주, 안성하 등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인 솔비씨의 작품까지 볼 수 있다고 하니 무척이나 기대 되는걸요?^^

 

 <LOVE UP> 아트 페스티벌이 더 재미있는 이유는 눈으로 즐기는 것뿐만이 아닌 함께 즐기고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간중간 층마다 인터랙티브 작품을 설치하여 관람객에게 작품 감상의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미술체험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연인과 함께 동그란 볼에 손을 마주잡고 속마음을 알 수 있는 신기하고도 무서운(?)체험도 할 수 있죠.

이번 전시는 <LOVE UP>이라는 주제 아래 사랑을 느끼고, 고백하고, 이루기까지의 다섯 감정을 ‘사랑을 만나다 (Finding Love)’, ‘사랑을 느끼다(Feeling Love)’, 사랑을 갈망하다 (Longing Love)’, ‘사랑을 고백하다(Propose to You)’, ‘사랑을 이루다 (I Love You)’의 다섯 섹션으로 나누어 전시할 예정입니다.

 

 특별전시로는 나얼과 노준 작가의 2인전인 <사랑 가까이 더 가까이>를 17층에서 전시되오니 관람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너스 이벤트!]

<LOVE UP> 아트 페스티벌을 관람 예정이신 커플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이색 커플복을 입고 60층까지 설치 미술작품들을 모두 체험하고 인증샷을 찍은 커플 중 다섯커플에게는 63빌딩 BIG4 티켓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화이트데이인 오늘 14일과 다음날 주말인 내일 15일에는 서로 계단을 오르면서 운동도 하고, 다양한 작품도 관람하고 체험도 할 수 있는 유니크한 <LOVE UP>아트 페스티벌에서 데이트를 계획해보세요! 해가 뉘엿뉘엿 지는 밤에 오신다면 63빌딩의 야경까지 볼 수 있으니 이 얼마나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데이트인가요^^!

모두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시길 바래요~^^

 

[전시 개요]

 
  ◆ 전시명 : CAMPUS10 Art Festival @Hanwha63 (LOVE UP Art Festival)
  ◆ 전시기간 : 3월 14일(금)~15일(토) 양일간
  ◆ 전시장소 : 여의도 63빌딩 내 비상구 계단
                     - Art Zone 1~60F
                     - GALLERY ZONE 17F 서관
                     - BRAND ZONE 17F 동관
  ◆ 주최 :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63스카이아트 미술관, ㈜ 소셜네트워크, 가나아트
  ◆ 협찬 : 네이버, 뱅앤올룹슨 등
  ◆ 출품작품 : 사랑의 다양한 의미를 담은 회화, 조각, 설치, 인터랙티브, 판화 등 약 100점
  ◆ 참여자각 : 앤디워홀, 키스해링, 로버트 인디애나, 탐 웨슬만, 다카시 무라카미, 짐 다인, 찰스 장,
                   아트놈, 구성연, 권기수, 노준, 나얼, 이수동, 송윤주, 안성하, 이흠 등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