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새롭게 단장한 갤러리아명품관 웹사이트 오픈!

본문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톤&매너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는 홈페이지는 심플하고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마치 하나의 매거진을 보는 듯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장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하단에  ‘LUXURY HALL INFO’를 클릭하시면 날짜와 시간, 그날의 날씨, 갤러리아 명품관의 영업시간과 주소, 전화번호를 볼 수 있어요.

 

 기존 첫화면에는 메인 이미지가 있어 메뉴로 클릭하는 형태가 아닌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계속해서 컨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SHOW WINDOW’는 이미지 클릭 시 브랜드명이 나타나며 해당 카테고리로 넘어가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좌우 스크롤 기능 대신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화면이 바뀝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찾아서 헤매이지 않도록 편의성을 고려한 최적의 디자인이라 할 수 있지요.

 

스크롤을 한 차례 더 내리면 패션&뷰티 트렌드 정보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 페이지는 주요 패션 트렌드를 볼 수 있으며 이미지 클릭 시 자세한 정보가 보여집니다.

 

각 카테고리별 홈페이지 구성은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하시다구요?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SHOW WINDOW’ 카테고리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여집니다. 메인 화면에서 볼 수 있었던 아이템들이 한 곳에 모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갤러리아의 주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쇼 윈도우는 프리미엄 브랜드 정보까지 알아볼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바로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패션&스타일 카테고리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마찬가지로 메인화면에서 볼 수 있었던 이미지는 마치 블로그 형태처럼 이루어져 있는데요. 패션 뉴스 및 뷰티 트렌드 그리고 갤러리아 블로그의 소식 및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 콘텐츠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즐길 수 있답니다.
매주 업데이트 되는 패션&스타일 콘텐츠,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그리고, 또 한가지!

갤러리아명품관 웹사이트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숨어있는 문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문구가 어디에 있냐고요? 지금 눈을 크게 떠주세요!^^

 

보이시나요? ‘LUXURY HALL’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쇼핑뉴스, 층별안내, 오시는 길, 공지사항의 소분류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가장 상단에 보이는 문구입니다.

‘좋은 구두는 여자를 좋은 곳으로 데려갑니다. 아끼는 구두를 꺼내 신고 갤러리아의 곳곳을 탐험해보세요.’

‘사랑에 빠진 연인에게 ‘거리’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갤러리아로 향하는 당신의 마음도 그럴테지요’

갤러리아 명품관은 아끼는 신발을 신고 쇼핑할 만큼 편안한 쇼핑을 제공하고 연인을 보러 가는 설레는 마음만큼 갤러리아에 오는 길이 설레는 것을 뜻하는 감.성.문.구.! 새롭게 단장한 갤러리아 명품관을 보시면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지 않으실까요^^

더욱 자세한 홈페이지의 모습을 보고싶다면 이 곳을 방문해주세요.


http://dept.galleria.co.kr/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