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체인모티프 아이템 제 2탄, 우아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의류 아이템

본문

 

 

 체인 모티프의 아이템은 섹시하고 강렬한 느낌도 주지만 우아한 애티튜드를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체인 모티프 아이템은 꼭 액세서리에만 국한되어 있는 것이 아닌, 상하의 각종 의류에도 프린팅 되어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체인 모티프 아이템 제 2탄, 의류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 2014 S/S 시즌에는 섬세한 디테일을 살린 발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발망을 이끌고 있는 디자이너 ‘올리비에 루스테잉’은 1986년생으로 여느 브랜드 디자이너보다는 굉장히 어린 나이죠. 그래서일까, 최근 발망이 눈에 띄게 영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올 시즌에서는 하운드 투스 체크패턴과 웨어러블한 데님소재를 주로 사용하였으며 볼드한 체인 디테일을 살려 펑키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이 중, 패션피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체인 디테일의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망의 수 많은 의류들 중, 전 세계 많은 패셔니스타와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이슈가 되었던 제품은 바로 ‘바이커 진’입니다.
발망의 바이커 진은 무릎 부분에 사선 절개선과 주름이 위치해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해당 부분이 잘 늘어나지 않고 편안한 활동성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다리라인을 예쁘게 보일 수 있어 발망의 인기 아이템이기도 하죠.
이번 시즌에는 체인 디테일을 살린 팬츠가 출시되어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체인 모티프를 강조한 팬츠는 한 눈에 봐도 화려해보이니 마네킹처럼 화이트 컬러의 이너와 블랙컬러의 재킷을 매치하여 우아하지만 섹시한 미를 갖춘 룩을 연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스트라이프와 체크패턴, 그리고 체인 모티프의 디테일까지 여러가지 패턴이 믹스되어 있는 슬리브리스는 화이트 팬츠와 매치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날씨가 조금 더 따뜻해진다면 카디건 또는 숏 한 기장의 재킷과 매치하셔서 봄맞이 데이트 룩 또는 피크닉룩을 완성하시면 좋겠네요.

 

 체인 모티프의 프린팅 위로 사자 한 마리가 포효하고 있는 강렬한 느낌의 반팔 화이트 티셔츠는 노멀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발망의 스테디셀러인 바이커 진과 매치하시면 퍼펙트한 발망룩을 완성할 수 있지 않을까요?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블랙 컬러의 슬리브리스는 어느 룩에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룩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베이식한 아이템입니다.
어깨 부분의 체인 디테일이 포인트인 발망의 블랙컬러 슬리브리스는 클래식한 무드와 동시에 락시크적인 무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심플한 컬러와 과하지 않은 체인 포인트로 앞서 소개해드린 체인 프린팅의 바이커 진과 매치한다면 록 시크 무드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같지 않으세요?

 

 부드러운 감촉의 발망의 실크 스카프는 우아함 그 자체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부분 부분 체크패턴과 잘 어우러진 체인 패턴은 매력적이며 착용시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카프는 가볍게 손으로 쥐어 주름을 살짝 잡아준 뒤 목에 여러 번 감아 착용하셔도 좋고 살짝 걸쳐 아래로 내려주셔도 좋습니다.
스카프는 봄과 가을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기도 하답니다.

 

 

 

 역시, 베르사체다!!’라는 감탄사가 나올 만큼 화려한 패턴을 자랑하는 베르사체의 체인 프린팅 티셔츠는 남성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 컬러의 반팔 티셔츠 위로 골드컬러의 브레이슬릿 또는 네크리스에 메두사 로고의 챰이 여러군데에 달려 있어 보이는 프린팅은 강렬하고 화려해 보이며 베르사체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이죠.

 

 볼드한 메두사 로고의 장식의 체인 네크리스로 표현하여 프린팅 된 화이트 컬러의 반팔 티셔츠는 마찬가지로 남성 제품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패션에 큰 관심이 없는 남성분들, 혹은 밋밋하고 심심한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 남성분들은 베르사체의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다면 멋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거랍니다.

 


우아하고 화려한 멋을 갖춘 체인 모티프의 의류 아이템들은 시선을 사로 잡기에 충분하죠.
다소 과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2014년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으니 포인트 아이템으로 한 가지쯤은 소장하고 있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때론 우아하고 때론 섹시한 미를 보여줄 수 있는 체인 모티프가 프린팅 되어 있는 아이템들로 올 봄 패션을 완성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