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스텔라 매카트니의 2014 리조트 컬렉션

본문

 

 

1971년, 런던 출생의 스텔라 맥카트니는 비틀즈의 ‘예스터데이’, ‘헤이쥬드’를 작곡한 비틀즈 멤버,폴 맥카트니의 딸로 26세의 어린나이에 클로에의 수석 디자이너라는 타이틀을 달며 디자이너로서의 입지를 다진 당당한 여성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감각을 지닌 그녀는 자신의 졸업 패션쇼에서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나오미 캠벨, 케이트 모스 등과 같은 톱 모델들에게 자신의 옷을 입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아버지의 후광 때문이 아니냐! 라는 논란도 분분했지만 자신의 실력을 확실히 보여주며 패션계에서 입지를 확고히 다진 그녀, 스텔라 맥카트니.
그녀의 2014 리조트룩이 갤러리아 명품관에 상륙했습니다. 국내 톱 스타의 착장으로 더욱 화제가 되는 그녀의 리조트룩, 지금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핫 한 감각의 그녀, 스텔라 맥카트니는 자칫 거부감이 들 수 있는 파이톤 패턴을 핑크 컬러와 매치하여 사랑스럽게 풀어냈습니다.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스타일링은 사랑스러우며 여성스러운 감성을 표출해 냅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의 스텔라 맥카트니의 쇼룸은 마치 드레스룸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포근하고 편안한 느낌의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미국 뉴욕 맨해튼을 배경으로 10대들의 사랑과 우정, 생활의 이야기를 그려 넣은 드라마,  ‘가십걸’ 다들 보셨나요?
극 중 블레어(레이튼 미스터)는 아주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의상들을 주로 착용하고 나와 러블리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스텔라 맥카트니의 파이톤 패턴의 핑크 코트를 보고 있노라면 스타일리시한 가십걸의 블레어를 연상시킵니다.
단추의 개폐에 따라 원피스로도 연출이 가능한 이 코트는 다가오는 봄에 화이트 팬츠와 슈즈를 함께 매치하시면 보다 산뜻한 봄 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어쩜 이리도 감각적일 수가 있을까요?
재킷 칼라 부분에 옐로우 컬러의 파이톤 패턴을 포인트로 넣은 원 버튼 재킷은 스타일에 숨을 불어 넣는 아이템입니다.

 

옐로우 컬러의 파이톤 패턴이 돋보이는 베이스볼 점퍼는 여러 매거진에서도 소개 되었던 인기 상품 중 하나입니다.
위 사진처럼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믹스매치 하여도 좋지만 진과 매치하셔서 스포티한 감각으로도 만나보셔도 좋습니다. 편안한 데이트 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겠네요^^

 

입술과 하트 모티프로 프린팅 된 실크 셔츠와 바지는 전지현씨가 <별에서 온 그대>에서 홈 웨어로 착용하고 나온 제품입니다.
극 중 천송이(전지현 분)는 다양한 홈웨어를 선보였는데요. 실크 소재라 굉장히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으며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홈웨어가 아닌(^^;) 스커트와 매치하셔서 러블리한 룩으로 연출 가능하답니다.

 

성냥개비를 모티프로 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메탈릭한 원피스입니다.
착용시 골반 부분에 잡혀 있는 주름과 아래로 이어지는 플레어 스커트는 여성스러움을 한층 살려줍니다. 계절에 따라 화이트 셔츠와 레이어드 하셔도 좋습니다.

 

선명한 오렌지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실크 원피스는 손끝에서 흘러내릴 정도로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했는데요. 매장을 찾는 고객들도 많이 보시는 제품 중 하나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겨나는 아이템입니다. 언밸런스한 스커트 밑단과 불규칙한 하트 패턴이 매력적이랍니다. 

 

칼라부분이 하트 셰입으로 이루어져 있는 화이트 셔츠는 매니시함과 걸리시함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어느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하여 활용도 만점인 화이트 셔츠는 패션 아이템에서 빠져서는 안 되는 필수 아이템이죠.

 

하트, 성냥개비, 입술 등의 액세서리 장식이 돋보이는 스텔라 맥카트니의 스웨트셔츠는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슬랙스와 스니커즈는 함께 매치하여 스포티한 감각의 프레피 룩을 연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파스텔 톤의 인디 핑크와 스카이 블루의 컬러 팬츠는 올 봄 트렌드 아이템입니다.
올해는 파스텔 톤의 아이템이 더욱 다양하게 출시될 전망인데요. 스니키한 컬러 팬츠를 롤 업 하여 로퍼와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함께 매치하시면 간단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어떠한 동물의 제품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주의자 에코 디자이너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또한 엄격한 채식주의자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백은 어떠한 레더나 퍼를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레더처럼 보여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만듭니다. 이런 소재를 직접 개발하여 디자인한 스텔라 맥카트니의 잇-백인 ‘파라벨라’는 깔끔하면서 시크한 핏을 자랑합니다. 숄더와 클러치로도 활용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들로 준비되어 있는 파라벨라백은 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하나쯤은 꼭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동물을 사랑하는 친환경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에코 디자인을 위해 동물을 사용하지 않는 대체 소재를 개발하려 항상 노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디자인은 언제나 크리에이티브하며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죠.
또한 아이다스, H&M, 갭, 레스포삭 등과 콜라보레이션하며 더 많은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과한 화려함 대신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을 선보여주는 스텔라 맥카트니의 디자인은 전 세계 여성들을 매혹시키고 있습니다.
당당하고 젊은 영국의 여성 패션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 앞으로 어떤 디자인으로 우리 곁을 찾아올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번 S/S시즌에서 보여줬던 것처럼 말이죠.^^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