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전 세계 톱 셀럽들이 사랑하는 슈즈 브랜드 <쥬세페 자노티>

본문

 

 

슈즈 브랜드 중 탑 대열에 오르내리는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지미추 Jimmy Choo 그리고 크리스챤 루부텡 Christian Louboutin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이태리 출신 쥬세페 자노티는 구두 수선공으로 일하며 슈즈 디자이너로서의 꿈을 키웠습니다.
그의 손에서 탄생된 슈즈는 그만의 개성이 뚜렷하게 나타나 있으며 화려하고 글래머러스한데요. 여기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포인트로 장식되어 있어 여성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사라 제시카 파커, 빅토리아 베컴, 기네스 팰트로, 엠마 왓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블레이크 라이블리 등 세계 톱 셀럽들의 잇 슈즈라고도 알려져 있는 쥬세페 자노티는 전지현, 보아, 한가인과 같은 국내 톱 스타들도 즐겨 신는 슈즈이기도 하죠.
매년, 전 세계 최고 슈즈 디자이너 상을 휩쓰는 쥬세페 자노티의 2014년 신상품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 곳은 갤러리아 East 3층에 위치한 쥬세페 자노티의 매장입니다. 슈즈의 굽을 상징하는 듯한 디스플레이는 독특했으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역시나 슈즈들에는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빠지질 않아 화려함이 더해 보이네요.

 

 쥬세페 자노티의 2014 신상품 슈즈입니다. 높은 힐이 특징인 쥬세페 자노티의 슈즈는 올해 2014년에는 메탈릭 소재를 가미하여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레오퍼드 패턴과 캔디 컬러를 활용한 슈즈, 골드 컬러의 메탈릭 소재를 사용하여 독특한 방식으로 디테일을 살린 슈즈 그리고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시크하며 글래머러스한 스니커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듭니다.

 

 
‘이보다 화려할 순 없다!’
전체적인 장식이 스와로브스키로 이루어져 있는 여성용 로퍼입니다.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며 내구성이 강한 염소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합니다. 데님과 화이트컬러의 탑 그리고 재킷을 걸친 심플한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거리의 모든 사람들이 내 슈즈만 쳐다볼 수도 있을걸요?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의 테슬로퍼입니다. 블랙 컬러에 투명한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눈길을 끄네요. 슬림한 핏의 팬츠 또는 9부 팬츠와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클래식 룩으로 연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카키컬러의 블랙 테슬이 장식된 로퍼는 스웨이드 소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웨이드 소재는 물에 조심해야 된다는 사실은 모두 잘 알고 계시죠?
레깅스, 스키니팬츠, 스커트 어디에 매치하여도 좋은 심플한 모노톤 컬러의 로퍼입니다.

 

 카모플라쥬 로퍼도 빠질 수 없습니다. 올해 출시된 상품은 아니지만 꾸준히 좋은 반응을 끌어가고 있는 카모플라쥬 패턴의 로퍼는 패셔니스타라면 하나쯤은 소장하고 있는 아이템이죠.
다른 로퍼와 마찬가지로 스와로브스키 테슬 장식이 포인트랍니다.
카모플라쥬 패턴의 스와로브스키 장식은 샹들리에를 연상시키네요.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슈즈의 뒷 모습.
그 뒷모습을 쥬세페 자노티만의 개성을 살려 뿔 쉐입의 지퍼장식을 포인트로 주어 아찔하면서도 여성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화이트 컬러의 파이톤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소재는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였고 굽은 11cm입니다.

 

 복숭아뼈를 덮는 길이감과 11.5cm의 높은 굽을 자랑하는 쥬세페 자노티의 앵클부츠는 시크한 멋을 자랑하죠.
슈즈 바깥쪽의 지퍼 디테일과 시원하게 뻗은 굽 위의 벹트 장식이 포인트로 이루어져 있어 강렬하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았습니다. 또한 록 시크 무드의 느낌을 표현하기 적합한 아이템이죠.

 

 보아, 소녀시대 수영, 포미닛 현아를 기준으로 국내 아이돌들이 많이 착용하고 나와 인기몰이 중인 쥬세페 자노티의 2014 신상 웨지 스니커즈는 골드 컬러의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크로커다일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어 세련된 느낌을 주었으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도 줍니다.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싶지만 힐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레오퍼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니커즈는 굽이 있는 웨지 스니커즈와 굽이 없는 일반 스니커즈 두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캔디 핑크 컬러를 포인트로 사랑스럽지만 섹시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니커즈입니다. 유니크한 매력이 멋스럽지 않나요?

 

여자는 웨지, 남자는 하이탑으로 출시된 스터드 장식의 스니커즈는 트렌디한 멋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쥬세페 자노티의 스니커즈의 매력은 무궁무진합니다.
남녀 모두가 즐겨 신을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멋이 살아 있는 쥬세페 자노티의 스니커즈,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겠는걸요?


굽 없는 슈즈, 화려하고 럭셔리한 슈즈, 여성의 각선미를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슈즈 등등 여러 수식어가 따라 붙으며 전 세계 수많은 셀럽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 쥬세페 자노티.
그 매력적인 슈즈들은 갤러리아 East 3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