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 몰, 퍼스트루머의 송경아 bag 단독 론칭하다!

본문

 

 

 

매력적인 톱 모델, 송경아가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하다!

 

 그녀의 변신은 어디까지 일까요? 매력적인 톱 모델, 송경아가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했습니다.
그녀 자신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가방 브랜드인 ‘퍼스트루머 1st Rumor’가 갤러리아몰에 단독 론칭했는데요. 브랜드 컨셉트 구상부터 제품 디자인, 샘플 제작, MD역할 그리고 화보 촬영까지 참여하며 퍼스트루머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모델로 활동하는 미술 MBA과정으로 대학원 수업도 들으며 본격적인 백 브랜드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손끝에서 만든 가방,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살짝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직 갤러리아만을 위해 디자인하여 제작한 ‘1st RUMOR with galleria’ bag입니다.
버클이 달린 캔버스 숄더 스트랩 버클백과, 버클은 없지만 퍼스트루머의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는 캔버스 숄더 스트랩백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스타일링에 매치하면 멋스러워 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이랍니다.

갤러리아 디지털매거진 앱을 통해서만 단독 판매하고 있으니 아직 앱을 다운받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받고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http://magazine.galleria.co.kr/

이태리 송치를 사용한 레오퍼드 패턴의 클러치는 숄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녀의 트렌디한 감각이 묻어나오는 것 같아 보이지 않으세요?

 

캔버스와 레더 소재를 조화롭게 활용하여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 캔버스 빅 토트백입니다. 화이트 컬러와 짙은 오렌지빛 컬러가 다가오는 봄을 알려주는 것 같네요.
빅백으로는 물론 쇼퍼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세련된 백이랍니다.

 

시크한 감성의 그녀들에겐 voyage백을 추천해드립니다.
이태리 최고급 레더만을 사용하여 만든 voyage백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까지 가미되어 시크한 이미지가 연출됩니다.

 

멋을 아는 그녀, 패션계의 여왕 톱 모델 송경아가 만든 백이라고 하니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으세요?

이번 갤러리아몰에 단독 론칭한 기념으로 특정 상품에 한해 ‘15% 론칭 세일’과 함께 ‘5% 쿠폰’이 제공되는 론칭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 20만원대의 ‘앱 전용 상품’도 준비 되어 있는데요. 모바일 쇼핑족들이 쉽게 ‘구매’ 버튼을 누를 수 있는 가격대가 책정되어 보다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퍼스트루머의 파우치와 영화 기프트콘을 받을 수 있는 앱 전용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청담동의 잇-백으로 자리잡은 송경아의 백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어서 빨리 갤러리아몰 또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을 접속해주세요.

 

‘클래식 하지만 모던한, 유니크하지만 시대를 초월한’ 백을 만들고 싶다는 그녀, 송경아.
갤러리아몰 단독 론칭으로 인하여 그녀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백을 보다 쉽고, 가까이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아울러,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현재 애플 앱스토어 메인 화면에는 ‘연인과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 추천 앱으로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앱이 올라와 있는데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은 모든 폰과 태블릿 PC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오니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참고하시어 좋은 선물도 고르고, 좋은 데이트 장소고 검색하시어 특별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