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고메이 494에서 전하는 달콤함,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선물하세요.

본문

 

 

나의 연인 혹은 평소 마음에 두고 있었던 사람에게 초콜릿을 전달하며 고백하는 날,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내 소중한 마음 담아 전달할 달콤한 초콜릿은 준비하셨나요?
일반 시중에 파는 초콜릿보다는 포장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여러 초콜릿 제품을 소개합니다.

 

 전 세계에서 30여개 밖에 안 되는 카카오페비에(코코아 빈을 초콜릿으로 가공하는 기술을 보유한 장인)인 미셸 클뤼젤 쇼콜라티에가 만든 독특한 초콜릿 제품들입니다.
미셸 클뤼젤은 세계 3대 명품 초콜릿 브랜드로 손꼽히며 1948년 프랑스 담빌마을에서 시작하여 현재 200명의 직원을 두고 카카오 빈 선정에서부터 초콜릿을 만들 때까지 최선을 다해 최고급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미셸 클뤼젤의 유명한 제품이죠? ‘필레 드 사르딘느’라고 하는 정어리 초콜릿입니다.
‘정말 이거 생선 아니예요?’라고 할 정도로 착각을 일으킬 만큼 실제 정어리 모양과 매우 흡사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모양이 이렇다고 하여 생선 맛이 날거라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포장지를 벗기면 같은 모양의 아주 달콤한 밀크 초콜릿이 나온답니다.

 

 프랑스 청정지역 A급 통 호두만을 사용하여 초콜릿 장인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도멘드 느 베끼뇰’은 40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니고 있습니다.
호두 모양을 그대로 표현해낸 이 초콜릿은 저지방, 저 콜레스테롤의 순 식물성을 사용하여 건강한 초콜릿이기도 합니다. 한 입 넣는 순간 호두의 담백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입안에서 조화롭게 춤추는 맛으로 건강 때문에 초콜릿을 멀리하는 연인도 이 초콜릿이라면 흔쾌히 먹을 수 있을거 랍니다. 특히 등산, 헬스, 수영 등 운동 후에 한 알씩 먹어주는 것도 좋다고 하네요.

 

 앙증맞은 버섯모양의 초콜릿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초콜릿은 ‘샹삐뇽 캐러멜’입니다.
버섯의 기둥을 반으로 가르면 캐러멜이 들어있어 달콤함이 배가 되죠.

미셸 클뤼젤의 초콜릿들은 위트 있는 모양과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담백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초콜릿입니다.
보다 독특하고 이색적인 초콜릿을 선물하시려면 미셸 클뤼젤의 초콜릿은 어떠신가요?

 

 스위스를 대표하는 초콜릿, 레더라는 전 세계 특급호텔 및 유럽의 항공사에 공급되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입니다.
‘프레쉬’라고 불리는 판 초콜릿이 유명한 레더라에는 어떠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을까요?

 

 가장 기본적으로는 여러 개의 판 초콜릿을 잘라 구성해 놓은 프레시 초콜릿 모음 세트입니다.
각종 신선한 너트류와 과실류를 듬뿍 담아 넣은 초콜릿들은 너트류의 담백함과 과실류의 특유 쫀득하고 상큼한 맛이 무척이나 행복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돌지 않으세요?

발렌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핑크컬러의 박스에는 프레시 초콜릿 450g이 각각 개별 포장되어 준비되어 있답니다.

 

 4P, 8P, 12P, 18P, 24P, 48P 총 6가지로 나뉘어져 있는 레더라세트에는 홍차, 헤이즐넛, 견과류, 캬라멜, 라즈베리 등의 여러가지 맛의 각종 트러플과 프랄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입에 쏘옥 넣으면 입안 가득 레더라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박스 안에 있는 초콜릿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트러플과 프랄린 역시 발렌타인데이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핑크 박스에 12개의 초콜릿들이 3단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두가 다른 맛을 가지고 있는 ‘피콜레티’입니다.
바삭한 웨하스가 들어 있는 초콜릿, 달콤한 커피 맛의 밀크 초콜릿 가나쉬가 들어 있는 초콜릿, 살짝 구운 헤이즐넛 조각이 들어 있는 초콜릿, 오렌지와 라임 조각이 들어 있어 상큼한 초콜릿 등 다양한 초콜릿 맛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죠. ‘피콜레티’는 레더라에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세계적인 명품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선보이는 이태리 수입 초콜릿, 알마니 돌치는 인공 향료와 보존료는 전혀 넣지 않고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초콜릿입니다. 2002년 론칭 이후, 웨딩 답례 선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정성을 들여 만든 노력이 보인 만큼 초콜릿에서 아르마니 특유의 심플한 멋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아르마니를 상징하는 ‘A’가 새겨져 있는 초콜릿과 견과류와 과실류를 위에 살짝 얹어 만든 프랄린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흐트러짐 없는 정사각형의 모양이 마치 컴퓨터 자판을 떠오르게 만드는 것 같지 않으세요?

 

금방이라도 하트가 튀어 나올 법한 입체적인 하트 초콜릿과 A가 새겨져 있는 프랄린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입니다. 정열적인 레드 컬러의 하트 패키지만 보아도 사랑이 샘솟아 나는 것 같네요.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알마니 돌치의 초콜릿으로 사랑을 전해보세요^^

 

이 곳은 초콜릿의 나라, 벨기에에서 전문 쇼콜라띠에가 만든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 ‘코르네 포트 로얄’입니다. 코르네 포트 로얄만의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인데요.
모든 초콜릿들은 벨기에 본사에서 만들어져 전 세계 어딜가도 똑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11종의 트러플 초콜릿으로 이루어져 있는 ‘마스터피스 트러플’세트입니다.
긴 패키지 속에 초콜릿, 커피, 캬라멜, 샴페인이 함유된 초콜릿이 일렬로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코르네 포트 로얄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이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은 보석상자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담긴 ‘노블레스’라는 세트입니다.
위, 아래 각각 6개씩 총 12개의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초콜릿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포장방식 역시 벨벳 소재를 사용한 디자인과 유산지 위에 비닐캡을 씌운 내부까지 꼼꼼히 신경을 써서 받는 사람에게 감동을 선사해줄 수 있답니다.

 

수 많은 초콜릿들로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 빈스앤베리즈의 수제 초콜릿들 앞에서는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고민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블록 초콜릿 위에 이니셜을 새겨주는 초콜릿, 라즈베리, 망고와 같은 신선한 과일과 아몬드, 커피, 그린티 등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랄린으로 구성된 초콜릿 세트, 판 초콜릿으로 이루어진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상품들이 즐비한 이 곳은 초콜릿 천국과도 같습니다.
빈스앤베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이 원하는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인데요.
카운터 앞에 놓인 카드에 원하는 견과류 혹은 과실류 그리고 선물하는 상대방의 이니셜을 적어 담당 직원에게 주시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준답니다.
상대방의 취향까지 고려해주는 초콜릿이라니.. 이 보다 감동적인 초콜릿 선물은 없을걸요?

 

빈스앤베리즈의 프랄린 종류는 아주 다양하니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시면 보시는 사진과 같은 예쁜 패키지에 포장해준답니다.

 

이 밖에도 고메이 494에는 정말 많은 곳에서 다양한 모양과 맛의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초콜릿은 아니지만 발렌타인데이 한정으로 출시된 에릭케제르의 로제케이크는 진한 초콜릿과 크렘브륄레가 어우러진 달콤한 사랑이 담긴 케이크입니다.


소중한 연인에 대한 사랑을 초콜릿으로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고메이 494에서 제안하는 달콤하고 이색적인 그리고 정성이 담긴 초콜릿으로 마음을 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 올 발렌타인데이도 사랑이 넘치는 해피 발렌타인데이가 되시길 바랄게요^^

HAPPY VALENTINE's DA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