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에서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본문

 

 

매년 2월에 찾아오는 밸런타인데이는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해줍니다.
밸런타인데이의 유래는 그리스도교의 성인 발렌티노의 축일이라고 하는데요. 오늘날에는 연인들끼리 카드와 선물을 주고 받으며 사랑을 표현하는 날로 우리나라에서는 여성 쪽에서 초콜릿을 선물하며 고백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올 해도 역시 여느 날과 달리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위해 많은 기업들에선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상점에는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갤러리아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아이템들을 준비하였습니다.

 

< 갤러리아에서 추천하는 Valentine Day Gift! >

 

 

 

제품명

 <크리드> 어벤투스

 구성

 120ml/75ml/30ml

 매장위치

 갤러리아 East 1층

 기타

 향수 구매 시, 수제 초콜릿 증정(2/8~2/14)

 

크리드의 베스트셀러인 ‘어벤투스’입니다.
6대 Olivier Creed, 7대 Erwin Creed 아버지와 아들이 만들어낸 작품으로서 나폴레옹을 향한 오마주, 성공과 승리에 대한 열망을 담아 만들어졌습니다. 강인하고 매혹적인 향기가 느껴지는 어벤투스는 사과, 파인애플, 블랙커런트의 탑노트를 시작으로 쟈스민, 장미, 바닐라 향이 지속되어 잔향이 오래 남습니다.
향수의 종착역이라고 불리 우는 어벤투스는 올드하지 않은 중후함이 느껴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남성분들에게 선물하시기 좋습니다.

 

 

제품명

 <크리드> 실버마운틴 워터

구성

 120ml/75ml/30ml

매장위치

 갤러리아 East 1층

기타

 향수 구매 시, 수제 초콜릿 증정(2/8~2/14)

 

 남녀공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유니섹스 퍼퓸 ‘실버마운틴 워터’입니다.
맑고 깨끗한 느낌으로 오렌지와 그린티, 머스크의 향이 나며 부드러운 향이 지속됩니다.
무난한 향으로 365일, 4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혹은 뿌리는 타이밍에 따라 새로운 감각적인 향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모든 분들이 사용하여도 좋은 향이라 연령대, 성별 구분 없이 선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제품명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에센자

구성

 100ml/50ml

매장위치

 갤러리아 West 1층

 

멋진 수트에는 이런 향수 어떠세요? 아쿠아 디 파르마의 ‘콜로니아 에센자’는 이탈리안 턱시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입니다. 기존의 ‘콜로니아’ 향에 시트러스한 우디향이 강조된 제품으로 오렌지, 레몬, 자몽과 같은 상큼한 향과 더불어 로즈마리, 자스민의 미들노트에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앰버 등의 비누 잔향이 매력적입니다. 세련되고 젊은 남성분들에게 잘 어울려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 사이의 남성분들이 사용하시기 적합합니다.
패키지도 왠지 시크하면서 멋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제품명

 <에르메네질도 제냐> UOMO

구성

 50ml/30ml

매장위치

 갤러리아 West 1층 랩 시리즈 매장

기타

 제품 구매 시, 초콜릿 증정(2/10~2/14)

 

명품 수트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에서 출시된 향수 ‘우오모’는 현대적인 남성성을 상징합니다.
열정적인 삶을 사는 야심한 남성을 위한 향수 ‘우오모’는 세련된 이미지를 한층 끌어올려주죠.
저녁까지 지속되는 향은 무척이나 매혹적으로 느껴진답니다.
향수 선물은 단순히 좋은 향을 선물한다는 의미보단 그 사람의 애티튜드까지 생각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죠. 그래서 더욱 의미가 있는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남자들이 밸런타인데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선정된 랩 시리즈의 BB크림입니다.
바르는 즉시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톤을 고르게 하며 생기가 돌게 만드는 랩 시리즈의 건강한 BB크림은 보습, 주름개선, 모공커버, 탄력, UVA과 UVB 자외선 차단 등 10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BB크림과 함께 구석구석 꼼꼼히 노폐물을 씻어내는 세안제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에는 워터로션,  데일리 모이스춰로션, 그리고 에센스 3종 샘플까지 증정합니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맞추어 초콜릿까지 증정하니 일석이조 선물이 되겠네요!
랩 시리즈를 처음 접해보거나 혹은 20대 초반의 남성분들 선물로 추천합니다.

 

랩 시리즈의 가장 기본적인 제품이죠? 워터로션과 데일리 모이스춰로션으로 구성된 세트는 성숙미가 아름다운 30대 남성의 선물로 제격입니다. 함께 증정되는 세안제와 로션, BB크림은 랩 시리즈의 베스트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만족도를 100%까지 끌어올려주는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후한 매력의 그에게는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을 선물해보시는 것을 어떨까요?
오래도록 젊은 피부를 유지시킬 수 있는 랩 시리즈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는 세안제와 스킨을 바탕으로 세안제와 영양크림, 세럼 3종 샘플을 증정합니다. 여기에 수납이 용이한 파우치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굉장히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이젠 남자들도 피부 관리가 필수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오는 밸런타인데이에 남성 뷰티 브랜드 No.1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랩 시리즈 제품을 선물하여내 남자친구도 나와 같은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세요!

랩 시리즈의 매장은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잘 매치한 소품 하나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멋스러운 스타일로 완성시켜주죠.
답답하기만 했던 넥타이는 다양한 모양과 패턴으로 이젠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레드, 화이트, 블루의 삼색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톰 브라운의 타이는 심심해 보이는 수트 스타일에 포인트로 제격입니다.
톰 브라운의 유니크한 타이를 멘 연인을 본다면 다시 한번 반할 수도 있겠는걸요?

톰 브라운의 매장은 갤러리아 East 4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착용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인테리어 제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선물입니다.
연인의 방 안에 오래도록 아늑함이 퍼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디퓨저는 3가지 우드계열의 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우아한 향기를 선사해줍니다. 인테리어를 어떻게 했느냐에 따라 그 연인의 스타일이 나타나곤 하니 홈프래그런스 제품 또한 내 남자의 스타일을 살려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어서 빨리 이 제품을 Get하여 선물해보시는 어떨까요?^^

제품명

 <아보드 아로마> 크리스탈 디퓨저

구성

 140ml

매장위치

 갤러리아 West B1층 고메이 494

기타

 안젤리카 치트론, 앰버 마호가니, 린넨 3가지 향 중 선택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을 무척이나 즐거운 일이죠.
그 사람의 기뻐하는 모습을 생각하고 있노라면 나도 덩달아 행복해 지곤 하는데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는 예년보다 더욱 사랑하고 더욱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