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달콤한 캔디 컬러의 향연, 베르사체 2014 리조트 컬렉션

본문

 

 

 베르사체만의 화려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품고 있으며 달콤하고 상큼한 매력을 더한 이번 2014 리조트 컬렉션은 캔디컬러의 향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베르사체는 미국의 팝 아이콘인 레이디 가가가 2014 S/S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면서 더욱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죠.  한동안 국내에선 만나기 힘들었지만 2013년, 7년 만에 다시 국내팬들에게 돌아와 갤러리아 명품관 2층에 자리잡은 베르사체 매장에 14’ S/S 리조트룩이 입고되었다고 하여 찾아가 보았습니다. 지금 만나보실까요?

 

 베르사체를 상징한다고 말할 수 있는 컬러인 블랙과 골드 컬러는 어느 컬렉션에서도 빠질 수 없죠. 이번 14’ 리조트 컬렉션 에서도 럭셔리함과 우아함을 잃지 않았네요.

 

 
좌측에는 여성 컬렉션, 우측에는 남성 컬렉션입니다.
여성 컬렉션 가운데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제품이 돋보이는데요. 베르사체는 올해 리조트 컬렉션 컬러를 화이트, 핑크, 아쿠아, 오렌지, 라임 등의 캔디컬러를 이용하여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Versace Resort Collection 2014]

 봄이 왔음을 알리는 캔디컬러들의 향연이 돋보이는 베르사체의 14’ 리조트 컬렉션은 당장이라도 해변으로 달려가도 될 정도로 완벽한 룩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겨울 컬러만 보다 화사한 캔디컬러의 아이템을 보고 있노라니 눈을 정화시켜주는 느낌이네요. 디테일뿐만 아니라 소품 하나하나까지도 멋스럽습니다.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는 크롭톱과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입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나타내죠. 스커트는 화이트와 핑크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크롭톱,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모두 데일리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쉽사리 질리지 않는 제품이랍니다.

 

 블랙 컬러에 시스루, 거기에 주름이 인상적인 재킷은 섹시함 그 자체입니다.
시퀸 소재로 이루어진 재킷과 스커트는 가장 베르사체다워 보입니다.
특히나 S/S시즌에는 블랙 컬러를 피하게 되지만 이런 아이템이라면 즐겨 입을 수 있겠는걸요?

 

 올 시즌 리조트 컬렉션에는 웨어러블한 아이템들이 다수를 이루고 있는데요. 보이는 팬츠는 앞은 데님, 뒤는 스판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컬러 또한 달리 되어 있습니다. 활동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착용시 굉장히 편한 제품입니다.
블랙진은 언제, 어디에서 입어도 같은 제품이지만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른 느낌을 선사해주곤 한답니다. 그래서 옷장 속 꼭 있어야 할 필수 it 아이템이죠.

 

 베르사체의 남성 컬렉션은 대체적으로 포멀한 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블랙 컬러의 정장은 남성 분들에게 꼭 하나쯤은 있어야 할 아이템이죠. 요즘처럼 졸업식이나 다음달에 있을 입학식, 혹은 첫 출근시에 착용하시기 가장 기본적인 룩입니다.

 

 칼라 장식이 독특한 블랙 컬러의 셔츠는 골드 컬러를 주로 사용했던 여느 다른 시즌 제품들과는 달리 실버 컬러의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 착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에스닉함과 동시에 베르사체 고유의 매력을 담고 있는 스웨트 셔츠는 굉장히 럭셔리 해 보이네요.
블랙진과 데님류와 매치하신다면 캐쥬얼 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베르사체의 아이코닉한 메두사 심볼이 중앙에 큼직하게 새겨져 있는 티셔츠들은 면 100%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베르사체 남성 팬분들이 계신다면 4계절 활용이 가능한 이런 반팔 티셔츠는 어떠신가요?

 

 메두사 로고가 매력적인 베르사체는 액세서리류 또한 인기가 대단하죠.
벨트 장식인 골드와 실버 컬러의 메두사 로고가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남녀 모두가 착용할 수 있는 벨트는 보시는 종류 외에도 아주 다양하답니다.

 

 블랙 컬러의 여성용 스니커즈는 옆면 전체가 실버 스터드 장식으로, 발목 부분에는 메두사 로고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멋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스니커즈 전체 염소가죽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한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골드 스터드 장식으로 이루어진 남성용 스니커즈는 염소가죽과 스웨이드 재질이 부분 혼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성용 제품과는 달리 옆면에 골드 컬러의 메두사 로고 장식을, 발목과 스니커즈 뒷 부분에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입니다.

 

기존 컬렉션에 비해 웨어러블함을 갖추어 워너비 아이템들이 많았던 베르사체.

화려한 멋은 조금 덜어내고 캔디컬러의 상큼함과 발랄함을 강조한 이번 컬렉션에서는 베르사체 고유의 멋을 잃지 않으며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개해드린 아이템 외에 다른 컬러들은 입고 중에 있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층 매장에서 베르사체의 신상품을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