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기적과 같은 피부변화를 느껴보자! 라 메르의 신제품 출시!

본문

 

 완성품을 만들어 내기까지 걸린 시간, 12년. 6,000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미라클 브로스’는 피부가 자연적인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재충전시켜 주는 강력한 에너지원으로서 이 것은 오늘날 라 메르의 핵심 성분입니다.
국내외 셀럽들도 사랑하는 화장품인 라 메르는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어 보이게 만들어 주며 놀라운 피부변화를 선사해주는데요. 2014년 1월, 새로 나온 신제품은 아름다운 윤곽까지 완성시키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놀랍지 않으신가요? 그 놀라운 제품, 갤러리아 East 1층에서 만나보았습니다.

 

 라 메르의 제품은 해초의 순수 성분들을 발효시켜 빛과 소리 에너지의 자극을 받고 탄생된 미라클 브로스라는 핵심 성분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에서도 해초를 콘셉트로 하여 마치 바닷속에 온 듯한 느낌을 받게 해 줍니다.

 

 라 메르의 화이트와 그린 컬러의 통일성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지라면 나의 화장대는 정말 빛이 나 보일 것 같네요. 무척이나 깔끔하며 퓨어한 느낌을 선사해주죠?

 

 2014년 1월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리프팅 컨투어 세럼’의 패키지는 하늘에서 반짝 빛나는 광석이 떨어진 것만 같은 디자인과 라 메르 고유의 로고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신비로워 보였습니다.

 

 ‘리프팅 컨투어 세럼’은 피부 탄력과 리프팅을 맞춤 수선 하듯 얼굴선을 아름답게 디자인 해주는 윤곽세럼으로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뿐만 아니라 잔주름까지 동시에 케어 해 줍니다.
8주간의 소비자 테스트 결과 95%가량이 리프팅 및 탄력의 효과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리프팅 컨투어 세럼은 얼굴 전체 윤곽을 리프팅 한다 생각하시고 마사지 해주시면 되는데요.
턱, 콧망울, 눈 아래 앞머리, 눈썹 위 부분을 차례로 얼굴 윤곽을 따라 위로 쓸어 올려 줍니다.
이후 이마 상부 중앙부터 눈썹 앞머리, 콧망울, 인중, 턱 중앙 순으로 약지 손가락으로 3초간 지압해주면 리프팅 윤곽 마사지 끝!!
다소 시간은 걸릴 수 있어도 단 3분만 투자하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답니다^^

 

 리프팅 컨투어 세럼만 사용하시기엔 심심하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구성해보았는데요. 라 메르의 스테디 셀러인 기적의 크림과 트리트먼트로션, 리제너레이팅세럼과 신제품 리프팅 컨투어 세럼 4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신제품을 제외한 3개의 상품들은 꽃보다 누나의 짐꾼 이승기씨가 여행 전, 꽃누나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죠. 여행시 특히나 더 건조해지는 것만 같은 느낌을 받곤 하는데 센스 넘치는 이승기씨는 3종+핸드크림과 립밤까지 파우치에 쏙쏙 넣어 꽃누나들에게 선물했죠. 자신의 자필편지도 넣어서 말이에요. 이 4종 제품들은 꼭 여행 때만이 아닌, 데일리 케어로도 사용하기 좋답니다!

 

 라 메르에서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피부 미인 고현정, 황정음, 클라라씨가 즐겨 사용하는 상품이기도 하고요. 라 메르의 효자상품이라 해도 손색없는 기적의 크림, <크렘 드 라 메르>입니다.
크렘 제품에는 젤 타입, 크림 타입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건조한 겨울철에는 쫀득한 텍스쳐의 크렘 드 라메르 제품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화장품 계의 귀족이라고도 불리며 기적의 크림으로 라고도 말하는 라 메르의 크림을 사용하신다면 수분 폭발, 환상적인 보습 효과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한 해, 두 해, 나이를 먹어 갈수록 무시 못하는 눈가 주름은 정말 골칫덩어리 그 자체죠.
하지만 라 메르의 아이 컨센트레이트 제품이라면 고민 걱정을 덜어줄 것 같네요.
잔주름도 감소시켜주며 눈가가 생기 넘치고 맑은 톤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이 제품은 캡슐형 미라클 브로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침 저녁 소량의 크림을 함께 제공되는 실버팁 어플리케이터로 덜어내어 눈가에 부드럽게 발라준 후 약지 손가락 끝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아이 케어 끝! 어때요, 어렵지 않죠?

 

 스킨케어 제품보다 더 중요한 제품이 있었으니 그 제품은 바로 클렌징 제품입니다.
사실 아무리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도 클렌징 하나가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말짱 도루묵이죠. 구석구석 클렌징을 꼼꼼히 해주신다면 꿀 피부, 물광 피부는 이제 따놓은 당상입니다.
왼쪽부터 차례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젤, 클렌징 로션입니다.
클렌징 오일을 자세히 보시면 밑의 층이 뿌옇게 이루어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펄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고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줍니다. 짙은 메이크업이나 워터프루프 제품을 사용한 메이크업 시 깨끗하게 제거해준다고 하니 수 차례에 걸쳐 닦아 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을뿐만 아니라 모든 데일리 세안 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 편리한 클렌징 제품이죠?

클렌징 젤은 유분감이 없는 제품으로 지성 피부인 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으며 일반 제품과 마찬가지로 1-2회 펌핑하여 롤링하듯 잘 마사지 해준 뒤 따스한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됩니다.
클렌징 로션은 중성이나 건성 피부인 분들이 사용하시기 적합하며 부드러운 텍스쳐로 아이 리무버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물로 씻어내시거나 혹은 티슈로 닦아내어도 좋습니다.

 

라 메르가 선사하는 기적 같은 피부변화,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겨울철 건조한 내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라 메르의 제품들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