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긴 설 연휴에는 영화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본문

 

 

‘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이래요!’
바로 엊그제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룩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렸던 것 같은데 어느 샌가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참 시간이 빠른 것 같습니다.


설 전날인 오늘은 차례를 지내기 위해 음식을 하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떨어져 지내는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귀성길에 오르신 분들도 있으시리라 생각되는데요. 귀성길에 오르신 운전자 분들은 항상 조심해서 운전하셔야 하는 것! 잊지마세요^^
이번 연휴는 4일이라는 긴 연휴로 이어져 자주 얼굴 보기가 힘들었던 친척들도 만나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그간 보지 못했던 드라마 혹은 영화를 보며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죠. 최근에는 정말 많은 영화가 개봉했고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했으며 모든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화제의 드라마도 많은데요. 이 중, 어떤 드라마는 언제 할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에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설 연휴에는 여러 채널에서 정말이지 수 많은 영화들을 방영해주곤 하는데요.
어느 영화를 볼지 고민되어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곤 하죠. 아마 이 고민은 올해도 지속될 것 같습니다. 30일인 오늘부터 설 연휴 마지막날인 2월 2일까지 방영되는 영화 리스트, 지금부터 보실까요?
 

1) 1월 30일 목요일

 1월 30일, 오늘의 TV 특선 영화 리스트입니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두 주인공이 각각 주연을 맡았던 영화 <베를린>과 <은밀하게 위대하게>가방영이 되네요! 게다가 달콤한 목소리의 주인공 이선균씨와 예승이 아빠 류승용씨 그리고 동안 미녀배우 임수정씨 주연의 <내 아내의 모든 것>이 눈에 띄네요. 류승용씨의 코믹한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않고 시청하시길 바래요^^

 

2) 1월 31일 금요일

 31일 설날 당일에는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포화 속으로, 파파로티, 광해, 늑대소년 007 카지노 로얄 등 미남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와 감동의 쓰나미,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7번방의 선물까지… 하루 종일 TV 앞에서 기다리겠는걸요???

 

3) 2월 1일 토요일

 대한민국 톱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었죠?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 ‘도둑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4) 2월 2일 일요일

  [@이미지출처 : 네이버]

TV에서 방영해주는 영화만 보아도 설 연휴는 금방 눈깜짝할 사이 지나갈 것만 같은데요.
‘대박 특집’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올 설 연휴 TV특선 영화는 정말 풍성합니다.
그렇다면 영화관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요?

 

1) 겨울왕국
전체 관람가 / 애니메이션 / 108분
출연 | 크리스틴 벨, 이디나 멘젤

관객수 3백만명, 예매율 1위인 <겨울왕국>은 디즈니社에서 제작된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입니다.
서로에게 최고의 친구인 ‘엘사’와 ‘안나’ 두 자매간의 아름다운 사랑이 눈물샘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 겨울 풍경이 아름답게 표현되어 나타나는 배경과 영화의 OST인 ‘Let it go’는 중독성이 있어 영화가 끝난 뒤에도 흥얼거리게 만들죠.
이 영화는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함께 보셔도 너무나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네이버 영화]

 

2) 수상한 그녀
15세 이상 / 코미디,드라마 / 125분
출연 |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맛깔 나는 할머니 연기를 선보이는 나문희 씨와 찰진 사투리의 수줍은 소녀 역할을 아주 잘 소화해 낸 써니의 심은경이 만났습니다. 코믹하지만 감동적인, 힘찬 박수를 보낼 수 밖에 없는 영화 <수상한 그녀>는 설 연휴 가족과 손 꼭 잡고 보기에 제격인 영화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이 영화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욕쟁이 할머니 오말순(나문희 分)은 자신을 요양원으로 보내려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듣고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거리를 걷다 ‘청춘 사진관’으로 이끌려 들어가게 됩니다. 영정사진을 찍고 나와 버스 차창 밖을 내다보니 20대처럼 탱탱한 피부와 날씬한 몸매로 변한 자신의 모습이 비춰져 놀라는데요. 젊어진 오말순은 스무살 ‘오두리’가 되어 전성기를 즐겨보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영화의 대략적인 줄거리를 듣고 있노라면 굉장히 코믹할 것만 같지만 중간중간 주는 감동은 막이 내린 후에도 긴 여운을 남겨줍니다.

여러분들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면 언제로 돌아 가고 싶으신가요?

 

3) 남자가 사랑할 때
15세 이상 / 드라마 / 120분
출연 | 황정민, 한혜진, 곽도원, 정만식, 김혜은, 남일우

 황정민씨의 소탈한 웃음을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것 같네요.
‘황정민’이란 이름 석자를 생각하면 ‘밥 숟가락만 얹었을 뿐인데…’라는 멘트가 연상 되곤 합니다.
흥행보증수표라고도 불리 우는 배우 황정민씨는 매 작품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 관람객으로 하여금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만드는데요. 그가 또 한번 사고(?)를 쳤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는 나이만 먹었지, 아직 철이 없고 개념도 없는 대책 없는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사랑을 하고 깨닫고 그리고 서서히 철이 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어찌 보면 다른 영화 스토리와 다를 바 없어 보이지만 황정민씨와 한혜진씨가 그리는 러브스토리는 뻔하지 않은 애잔한 느낌을 선사해줍니다.
설 연휴, 이 영화를 관람하시게 된다면 포스터에 새겨져 있는 문구 ‘눈물 나게 좋은 순간 일생에 단 한번 남자가 사랑할 때…’라는 문구의 의미를 이해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4일이라는 긴 설 연휴에는 오늘 소개해드린 TV 특선영화와 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를 가족과 함께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영화가 끝난 후에는 서로 영화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올 한 해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즐거운 명절 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