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키엘의 신제품 <미드나잇 리커버리 켄센트레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본문

 

 

 

겨울철, 트고 갈라지는 피부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남녀노소 구분 없이 겨울철에는 이런 고민 한번쯤은 해보셨을 텐데요. 좋다는 수분크림을 아무리 발라 보아도 별 효과가 없어 고민이셨나요? 이런 고민거리를 한방에 해결해 줄 놀라운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우리 마음속에 ‘최고의 수분 크림’으로 포지셔닝 되어 있는 브랜드, <키엘>에서 출시된 고농축 에센셜 오일인데요. 얼마나 놀라운 기능을 보여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한 키엘 매장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 곳이 뉴욕이야? 서울이야?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하고 있는 키엘의 매장은 우드 바닥과 데스크, 네온사인, 샹들리에의 조화는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나타내고 있으며 뉴욕에 온 듯한 설레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뉴욕에서 태어난 160년 전통의 키엘은 조제약국에서 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콜롬비아 약대를 졸업한 ‘존 키엘’에 의해 설립되었죠. 이후 존 키엘의 수제 ‘아론모스’가 키엘 약국을 인수하며 처음으로 키엘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약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라서 일까요?
키엘의 모든 매장 판매자들은 하얀 가운을 입고 판매를 합니다. 마치 약사처럼요. 그래서 더욱 신뢰가 가는지도 모르겠네요.

 

 매장 중앙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앙증맞은 파란 패키지의 제품이 오늘의 주인공인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입니다!
마법과도 같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저 모습,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워 보이네요.
키엘은 매년 사회 공헌 정신을 실현하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출시된 리미티드 제품 수익금 중 $200,000를 ‘keep a child alive’ 재단에 기부되어 도움이 필요로 하는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을 돕는다고 합니다. 이 캠페인은 세계적인 뮤지션 알리샤 키스와 함께 하고 있으며 그녀의 자필 문구가 새겨진 하트 모양 열쇠고리도 함께 증정되고 있어 더욱 특별하죠.

 

 이런 특별한 제품인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놀라운 기능도 빠질 순 없는데요. 달맞이 꽃 오일, 스쿠알란, 라벤더 에센셜 오일 등 집중 영양 효과가 뛰어난 10가지 고농축 에센셜 오일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게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주어 더욱 탄력이 넘치고 탱탱한 피부로 케어 해줍니다. 또한 물이나 인공 향과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순하면서도 피부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죠.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 사용하시기에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눈에 띄게 매끄러워진 피부결, 피부의 윤기와 탱탱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미드나잇 리커버리 오일로 피부관리도 하며 아프리카의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다니… 이보다 더 특별할 수 있을까요?
*미드나잇 오일 30ml/67,000원대

 

미드나잇 오일은 키엘의 베스트 크림 두 가지와 함께 사용하시면 그 효과는 배로 느낄 수 있습니다. 주름, 탄력, 리프팅, 보습, 피부결 등 5가지 노화 고민을 케어 해 주는 ‘수퍼 스마트 크림’과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크림이죠? 15초에 한 개씩 팔린다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 이 두 가지와 함께 사용하신다면 그야말로 꿀 피부는 따놓은 당상이죠!

 

오일과 함께 좌측의 수퍼 스마트 크림과 함께 사용하시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영양감으로 탱탱한 동안 피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우측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섞어 사용하신다면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주어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퍼 스마트 크림 50ml 79,000원대 /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39,000원대, 125ml 72,000원대(한정수량)

  

 

수분크림계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키엘의 수분 크림은 익히 들어 알고 계시겠지만 아주 촉촉함을 자랑하는 보습력으로 명성이 자자하죠.
이번에 새로 출시 된 ‘인텐스 수분 크림’은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추운 겨울철 한껏 건조해진 피부에게 빈틈없이 강력하게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건조함을 케어해주는 수분크림인데요.
특히나 건성 피부를 위한 분들께 강력추천 해드리는 제품입니다.
한파가 지속될수록 우리의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기 마련인데요. 인텐스 수분 크림은 이중 수분캡슐과 살구씨 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작용하여 피부의 갈라진 틈새로 쏙쏙 흡수해 빈틈없이 채워주어 겨울에도 아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해준답니다. 게다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까지… 엄지손가락을 척하니 세울 정도로 완벽한 수분크림이랍니다.
현재 키엘매장에서 인텐스 수분 크림을 론칭하였으니 어서 빨리 매장으로 가셔서 촉촉함을 만나보세요!

‘나는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고민이야’ 라는 분들을 위한 폭탄보습세트는 미드나잇 오일과 울트라 훼이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분크림과 오일을 함께 사용해주시면 피부 수분 증발 손실을 막을 수 있어 촉촉한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두 제품을 따로 쓰셔도 좋지만 오일 2~3방울과 수분크림 적당량을 섞어 바르는 것이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탱탱하고 쫀쫀한 탄력 있는 동안 피부가 되고 싶은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립니다. 키엘의 수퍼 동안 세트는 미드나잇 오일과 5가지 노화 고민을 케어 해 주는 수퍼 스마트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에게 집중적으로 영양을 부여해줍니다.
2~3방울의 오일을 손의 열기를 이용해 얼굴에 오일이 잘 흡수되도록 손바닥으로 지긋이 눌러준 후 크림으로 눈가, 입가와 같은 주름이 많은 부위 혹은 리프팅이 필요한 볼 쪽을 중심으로 지압을 하듯 발라주면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느낄 수 있으실겁니다.


한 방울, 한 방울 사용 할수록 놀라운 피부변화를 느낄 수 있는 식물성 에센셜 오일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로 겨울철 피부,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좋은 일도 하고 겨울철 건조한 피부도 살리고, 지금 키엘 매장을 방문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