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우아한 매력의 <LANVIN 랑방> 봄 신상품 공개!

본문

 

 

  사랑하는 딸을 위해 화려하고 멋진 옷을 만들어주며 부유층과 상류사회 회원들의 눈에 띄어 유명세를 타게 된 랑방 LANVIN.
20세기를 대표하는 파리의 패션 디자이너 잔느 랑방은 섬세한 트리밍과 장인정신이 묻어나는 자수와 비즈 장식 등으로 예술품에 가까운 수준의 의상들을 보여줍니다.
현재 수석 디자이너인 ‘알버 엘바즈’가 이끌고 있는 랑방은 한동안 침체되어 있던 랑방에게 숨을 불어넣어 패션업계에서 우뚝 서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전세계의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랑방을 갤러리아 East 2층에서 만나보았습니다.

 

 랑방의 2014 봄 신상품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공간에서는 모던하면서도 랑방만의 화려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디라인을 따라 예술적으로 흐르는 부드러운 드레이프는 여성의 실루엣을 살려주며 언발란스하게 자리 잡혀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자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는 제품은 2014 RTW 컬렉션에서 주로 선보였던 핫 한 반응을 이끌어낸 매탈릭 소재를 사용하였답니다.

 

 심플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멋이란…
착용시 우측 허리 부분에 언발란스한 드레이프가 매력적인 원피스는 마 소재가 혼방된 제품입니다. 화려한 브레이슬릿을 더한다면 아름다움이 배가 될 것 같네요.

 

 마치 옷핀으로 잡은 듯한 디테일의 드레스는 알버 엘바즈 그의 특기를 잘 나타내 주어 보입니다.
볼드한 네크리스와 매치하여 멋스러움을 더해주었네요.

여배우들이 가장 사랑하는 드레스로도 꼽히는 랑방의 드레스는 잘 잡힌 드레이프와 셔링 디테일이 몸매를 더욱 볼륨감 있고 우아하게 나타내어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 흐르듯, 파도가 일렁이는 듯한 오렌지 컬러의 드레스는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가 입은 제품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허리라인을 살짝 잡아 주시면 미니 드레스로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랑방의 드레스는 드레이프의 연출에 따라 드레스의 이미지가 달라지는데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는 점! 이것이 랑방 드레스의 매력 아니겠어요?

 

 랑방이 주는 정교한 드레이프는 스커트에서도 계속됩니다.
적당한 드레이프가 제대로 들어가 있는 스커트라면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아주 바람직하죠.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와 매치한다면 럭셔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선이 살아있어 여성스러우며 몸매의 결점을 커버해주어 볼드한 액세서리도 더해준다면 파티룩으로도 OK!

 

 컬러, 소재, 길이 등의 다양한 연출법이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는 2014 S/S 시즌의 핫 한 스타일로 떠오를 전망입니다.
소녀시대 윤아 역시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KBS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랑방의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플리츠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여 아름다운 여성미를 보여주었는데요. 허리 라인에 위치한 벨트가 포인트인 플리츠 스커트와 러블리한 느낌의 레이스 터틀넥 티셔츠와 매치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소녀시대 윤아만큼 아름다워 보일 것 같지 않으세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H라인의 스커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미디기장으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제품이죠. H라인 스커트는 다른 실루엣의 스커트보단 날씬해 보이고 프로페셔널해 보이며 활용도가 만점이라 여성들의 옷장 속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할 아이템이랍니다.

 

 랑방에서 이 제품이 빠지면 섭섭하죠!
가십걸 속 블레어의 실제 주인공, 사교계의 여왕인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신어 더욱 유명해진 랑방의 스니커즈입니다.

 

 지금 랑방 매장에는 2014 S/S 봄 신상 컬러로 출시된 스니커즈가 즐비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누드핑크+실버 or 핫핑크의 조화라? 반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아쉽게도 <별에서 온 그대>의 주연배우 전지현씨가 착장하고 나온 아나콘다 스니커즈 제품은 이미 품절된 상태라고 합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전지현, 김수현 등 국내외 유명 셀럽들이 즐겨 신는 랑방의 스니커즈, 남녀공용으로 출시되니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플랫슈즈는 여자라면 꼭 한번쯤은 꿈꿔보는 발레리나를 연상시킵니다.
에나멜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비드한 컬러를 지닌 랑방의 플랫슈즈는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죠.

 

 플랫슈즈는 슈즈의 앞 코가 다른 컬러로 배색되어 있는 제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에나멜 소재가 소가죽으로 이루어져 있다면 이 제품은 더욱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부드럽고 가볍지만 물, 습기, 스크레치 등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요즘은 휴대폰 케이스도 패션의 일부로 자리잡았죠.
디자이너 알버 엘바즈의 위트와 재치를 담아낸 휴대폰 케이스는 무척이나 센시티브해 보이지 않나요? 아쉽게도 랑방의 휴대폰 케이스는 아이폰 제품만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이 아이폰이라면 지금 랑방의 매장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어떨까요?

 

랑방 매장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액세서리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랑방 제품을 입은 모델과 그리고 디자이너인 알버 엘바즈의 모습을 담아낸 도자기 인형입니다.
‘미스 랑방’이라고도 불리는 랑방의 도자기 인형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아주 좋답니다.


전통적인 파리 패션, 오트 쿠튀르라 불리는 디자인을 주로 선보였던 랑방은 프랑스 고유의 우아함과 시크함을 표현해내는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럭셔리 브랜드의 선두주자이자 많은 스타들이 사랑하는 다양한 매력의 랑방 제품들을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