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설악 워터피아 <온천가족동계보감> 영상공유 이벤트

본문

 

 

더욱 즐겁고 건강한 온천여행을 떠나보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는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온천 테마파크로 약 11종의 물놀이 시설과 아쿠아풀, 야외스파 등의 온천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철에는 따스한 물이 넘실거리는 온천수가 가득한 곳으로 바뀌어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서울에서 2시간 30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설악 워터피아에서 따뜻한 겨울을 만나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1. 설악 워터피아 홈페이지 이벤트]

현재 설악 워터피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게 되면 이벤트 카테고리를 주목해주세요!
이벤트 카테고리에는 ‘온천 가족 동계 보감’이라는 컨셉으로 동행, 낭만, 향기, 여유의 네 가지 테마로 제작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영상을 보신 뒤에는 재미있는 퀴즈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퀴즈를 풀면 아주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영상을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에 공유하시면 따뜻한 커피가 기다리고 있고요.
워터피아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에게는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쏜다고 하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 http://waterpia.event-page.co.kr/

 

* 아래 이벤트 내용 참고 해주세요~

 

[2. 갤러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참! 혹시, 설악 워터피아로 즐거운 온천여행 떠나고 싶으신 분들 계시나요?
그렇다면 갤러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현재 갤러리아 페이스북에는 아주 스페셜하고 서프라이즈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궁금하시다구요?
그렇다면 갤러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b>를 꾹 눌러주신 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는데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 http://ka.do/0D3
STEP 1>갤러리아 페이지 ‘좋아요’클릭.
STEP 2>가족동계보감 동영상 공유하기.
STEP 3>√좋아요 √댓글 √태깅은 당첨확률 UP!
이벤트 기간 : 1월 17일(금)~1월 21일(화)
당첨자 발표 : 1월 22일(수)
당첨자 선물 : 설악 워터피아 무료 입장권 5명(1인2매)


오늘 소개해드린 두 개의 따스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올 겨울 신비의 샘, 설악 워터피아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낭만적이고 향기로운 여유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온천 가족동계보감, 네 가지 테마의 영상>

1) 동행

 


2) 낭만

 


3) 향기

 


4) 여유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