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베네피트의 4번째 틴트! 신제품 <롤리틴트>

본문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이불 속에서 나오기가 너무나도 어려워 자칫하면 늦잠자기 십상이죠. 게다가 메이크업은 왜이리 시간이 오래 걸리는지… 이러다 회사 혹은 학교에 지각하기 마련입니다. 이런 상황은 모든 여성분들이라면 공감되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바쁜 와중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베네피트의 ‘틴트’ 아이템입니다!

 

 소녀스러움이 가득한 핑크빛의 베네피트 매장은 여성들의 워너비 화장대와 같은 느낌의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는데요. 베네피트의 아이코닉한 빈티지 느낌의 캐릭터는 말괄량이 소녀 같으면서도 때론 무척이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성의 입술을 붉게 물들여 주는 메이크업 제품인 ‘틴트’는 단연 <베네피트>가 원조라고 말할 수 있죠. 베네피트의 최초 틴트는 1977년 샌프란시스코의 한 댄서의 뷰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베네틴트’를 선보이며 수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후, 2008년에 핑크빛 컬러의 포지틴트, 2011년에는 코랄빛의 차차틴트를 출시하며 다양한 틴트 컬러를 선보였고 차차틴트 출시 3년만인 2014년 올해에는 4번째 틴트인 ‘롤리틴트’를 선보였습니다. 오묘하게 사랑스러운 핑크와 보라빛 컬러가 조화로운 ‘롤리틴트’는 과연 어떠한 모습일까요?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한 베네피트 매장에서 ‘롤리틴트’를 만나보았습니다.

 

 매장 한 켠에는 올해 새로 출시된 롤리틴트와 베네피트의 빈티지한 캐릭터인 ‘롤리걸’이 보이는데요. 도트 무늬의 레드컬러 원피스를 입은 롤리걸은 롤리틴트처럼 무척이나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으신가요?

 

 “왜 자꾸 나만 봐?”
이름에서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베네피트의 신제품인 ‘롤리틴트’입니다. 핑크와 보라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롤리틴트는 라벤더 핑크의 캔디-오키드 컬러로 다른 틴트 제품과 마찬가지로 리퀴드 젤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 번 바르면 라벤더 핑크빛이 도는 귀여운 입술을, 여러 번 덧바르면 딥 오키드 핑크빛으로 성숙하고 섹시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롤리틴트는 데이트 메이크업 시 사용하신다면 무척이나 사랑스러워 보일 거랍니다.

 

 롤리틴트와 함께 사용하시면 좋은 색조 화장품입니다.
립글로스와 립스틱 그리고 블러셔 겸 셰도우로 이루어진 제품들은 롤리틴트와 잘 어우러지는 컬러로 구성해보았습니다.

 

 입술이 더욱 윤기 있고 도톰해 보이도록 만들어 주는 ‘울트라 플러쉬 립 글로스’는 패키지가 샌프란시스코 금문교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무척이나 인상적입니다. 틴트와 함께 사용하신다면 더욱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어 망고 버터와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는 ‘하이드라-스무드 립 컬러’는 매트 하지 않아 부드럽게 발려 마치 립밤을 바른듯이 입술을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베이비 핑크, 골드 피치, 로즈 피치, 핑크 플럼 등 네 가지 컬러가 조합된 이 파우더는 ‘허바나’입니다. 열반의 경지를 뜻하는 ‘너바나(nervana)’와 여성을 뜻하는 ‘허(Her)’를 결합해 만든 이 제품은 최고의 즐거움을 경지로 모든 갤들을 인도하는 블러셔라고 합니다.

허바나는 내장되어 있는 블러셔 브러쉬를 이용하여 네 가지 컬러를 섞어 사용하셔도 좋고 원하는 컬러 한가지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셰도우 브러쉬를 이용하여 눈두덩이에 살짝 발라주시면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컬러는 무엇인가요?

 

 입술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양 볼에도 사용하여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는 베네피트의 틴트는 많은 여성들의 파우치 속에 꼭 하나쯤은 있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또한 베네피트의 틴트 한 가지 아이템이면 바쁜 시간에도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켜 주곤 하니 완벽한 메이크업을 구상할 수 있어 너무나도 유용하고 착한 아이템이랍니다.

 

현재 베네피트에서는 롤리틴트 출시기념을 맞이하여 특별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틴트 1종과 글로스 1종을 세트로 구매하시면 미니 파운데이션을 증정하는 행사와 틴트 1종과 팩트 1개 구매시에는 미니 크림 섀도우와 미니 롤리틴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쇼핑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9만원 이상 구매시 미니 롤리틴트를, 12만원 이상 구매시 롤리걸 클러치를 증정하는 금액대별 상품도 있사오니 이 또한 쇼핑에 참고하여 주세요!


3년 만에 찾아온 달콤하고 앙큼한 캔디-오키드 컬러 ‘롤리틴트’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컬러로 당신을 아주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아이템이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