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이벤트]라이언 맥긴리 '청춘, 그 찬란한 기록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문

 

 

 라이언 맥긴리의 사진은 어디에선가 종종 본 듯한 기억을 더듬게 하는 사진이죠.
그의 사진은 굉장히 자유분방해 보이고 그냥 툭 찍은 것만 같은 스냅샷 느낌이 강함에도 불구하고 묘하게 끌어당기는 매력을 선사해줍니다.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라이언 맥긴리의 ‘청춘, 그 찬란한 기록 展’>의 주제로 젊은 세대들이 겪는 내면적 갈등과 그들이 표출하는 자유, 열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사진 시리즈가 전시되는데요. 지난해 2013년 11월부터 대림미술관에서 열린 이 사진전은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사진전에 갤러리아가 가만 있을 순 없죠?

2014 갑오년 해를 맞이하여 여러분께 특별한 선물을 쏘겠습니다!
바로 라이언 맥긴리 사진전 초대 이벤트 인데요.
아래 이벤트 내용 확인 하신 후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아참, ‘홍보해도 되죠?’ 물론입니다!
그럼 이렇게 알고 내용 소개해드릴게요~

 

 미국 뉴저지 출생의 라이언 맥긴리는 일상 속 사진과 자신이 직접 촬영한 친구들의 사진을 여러 잡지사 에디터들에게 보내고 그 것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제2의 앤디워홀이라 불릴 만큼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젊은 사진작가답게 자유, 일상에서의 감정 등이 솔직하게 표현되는 작품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미국을 대표하고 뉴욕이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라이언 맥긴리, 그의 작품을 살짝 공개하겠습니다.

 

 미국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여름 배경을 바탕으로 촬영한 Road Trip 작품 시리즈부터 일상 속 자신과 주변 친구들의 환경을 기록한 작품 시리즈, 공연장에서 뮤지션과 팬들의 감정의 교감을 포착한 작품 시리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라이언 맥긴리가 직접 기획한 뮤직비디오도 있다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라이언 맥긴리의 이번 전시회 ‘청춘, 그 찬란한 기록 展’에서 젊음, 열정, 자유 등을 느껴보세요!

 

 갤러리아가 2014 갑오년을 맞아 25명(1인2매)에게 뉴욕이 반한 아티스트 <라이언 맥긴리- ‘청춘, 그 찬란한 기록 展’>의 티켓을 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이벤트에 응모하신 후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참여방법 | <라이언 맥긴리- ‘청춘, 그 찬란한 기록 展’>에 가고 싶은 이유와 새해 첫 전시를 즐기고 싶은 기대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25명(1인2매)에게 전시회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 <라이언 맥긴리-‘청춘, 그 찬란한 기록 展’> 전시 개요

 

   기간 | 2013.11.7(Thu)~2014.2.23(Sun)
   갤러리아 블로그 당첨자 관람기간 | 2013.1.18(Sat)~2014.2.23(Sun)
   장소 | 서울 종로구 대림미술관
   관람시간 | Am10:00~18:00 / 매주 토요일은 저녁 8시까지 야간개관)

   *대림미술관의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라이언 맥긴리 전시에 대한 오디오 가이드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