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합니다.

본문

 

 

 새하얀 눈, 거리마다 흘러나오는 캐롤송, 크리스마스트리 등 12월에는 유난히 마음을 들뜨게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크리스마스라는 단어는 꼭 사랑에 빠진 연인이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을 더더욱 설레게 만들죠.
혹시 어린 시절 선물 상자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상상하며 포장지를 뜯는 설레는 마음, 기억하시나요? 크리스마스는 어른들에게 어린 시절의 설렘을 선사하는데요. 올 크리스마스에는 나의 특별한 사람에게 향기로운 것들로 설레는 마음을 안겨주세요. 

 

12월 홀리데이 시즌이 되면 여러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앞다투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기 시작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두 브랜드 또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아이템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펜할리곤스와 아닉구딸인데요.

먼저, 갤러리아 EAST 1층에 위치한 매혹적인 향기를 풍기는 펜할리곤스 매장에서 아주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트 에디션을 만나보았습니다.

 

 2013년 펜할리곤스의 리미티드 에디션인 ‘송버즈 콜렉션Song bird’s collection’입니다
영국 빅토리아 시대 뮤직 박스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컬렉션으로 화려한 색상과 정교하게 새겨진 케이스에 펜할리곤스의 제품이 담겨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송버즈 컬렉션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라고 말할 수 있죠. ‘송버즈 기프트 박스’입니다.
새 그림이 새겨져 있는 태엽을 돌리면 아름답고 달콤한 새소리에 맞춰 회전하는 뮤직 박스입니다.
특별한 제품이 구성되어 있지 않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신 뒤 송버즈 기프트 박스에 선물하면 나만의 근사한 선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5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혹은 펜할리곤스의 제품 2개를 구매하시면 이 기프트박스에 넣어준답니다. 이름은 기프트박스지만 홈 데코용으로 활용해도 좋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의 박스인데요. 박스만 보아도 선물을 하는 사람까지 기쁘게 할 것 같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그린 컬러가 어쩜 이리도 매혹적으로 보일 수 있을까요?
펜할리곤스의 송버즈 젠틀맨 프래그랑스 컬렉션은 남성들을 위한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버와 그린컬러 위에 푸른 빛을 띄는 새들이 새겨져 있는 케이스 안에는 펜할리곤스에서 추천하는 남성제품 5종이 담겨 있습니다.
(왼쪽부터) 블렌하임 부케, 사토리얼, 쿼쿼스, 앤디미온, 오퍼스1870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들의 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블렌하임 부케(EDT) : 전세계 최초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로 클래식한 시트러스의 세련된 향기
2) 사토리얼(EDT) : 영국 윌리엄 왕자의 페이보릿 아이템이며 패셔너블함이 연상되는 유니크한 향기
3) 쿼커스(Cologne) : 시크한 도시남녀가 연상되는 모던하고 상쾌한 향기
4) 앤디미온(Cologne) : 깨끗하면서도 상쾌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향기
5) 오퍼스1870(EDT) : 스모키함과 우아함을 지닌 모던한 향기

 

딱 보기에도 감이 오지 않으신가요? 핑크빛 새들이 그려진 골드 박스는 무척이나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여성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케이스 안에는 남성 제품과 마찬가지로 여성 제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레이디스 프래그랑스 컬렉션’입니다.
한 럭셔리 매거진에서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 선정되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품이기도 하죠. 케이스도 아름다우며 실용적이지만 무엇보다 펜할리곤스의 퍼퓸 5종을 만날 수 있어 많이들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왼쪽부터)엘레니시아, 가드니아, 아르테미지아, 릴리 오브 더 밸리, 말라바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들의 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엘레니시아(EDP): 우아한 기품이 느껴지는 스위트하고 리치한 향기
2) 가드니아(EDT) : 백합과 목련의 은은한 향으로 향긋하고 부드러운 향기
3) 아르테미지아(EDP) : 소녀의 미소가 연상되어지는 달콤한 플로랄 계열의 향기
4) 릴리 오브 더 밸리(EDT) : 크리미한 꽃 향기가 달콤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향기
5) 말라바(EDT) : 향긋하고 부드러운 얼그레이티의 향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니지만 펜할리곤스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퍼퓸으로 올 10월과 11월에 새로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입니다.

좌측, ‘바라Vaara’는 인도 마하라자 왕국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는데요. 마하라자 왕을 위한 단 하나의 향기로서 마하라자의 독특하고 향기로운 세계를 느낄 수 있으며 왕실의 장엄함과 화려함이 연상되는 상쾌한 시더우드, 샌달우드의 감미로운 향입니다.

우측, ‘아이리스 프리마Iris Prima’는 11월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발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퍼퓸입니다. 캘빈 클라인의 CK One, 마크 제이콥스의 데이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쿠아 디 지오를 탄생시킨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스’가 잉글랜드 국립 발레단과 오랜 기간 긴밀한 관계를 가지며 발레의 본질을 담아낸 작품입니다.
아이리스 프리마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발레가 연상되며 부드러운 그린 앰버와 생기가 넘치는 핑크 페퍼의 향이 코끝을 자극해줍니다.

두 제품에 장식되어 있는 골드와 레드 컬러의 리본이 제품만의 고유한 특징을 잘 나타내어 주는 것 같지 않으신가요?

 

 

이번에는 배우 고소영이 사랑하는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보겠습니다.

새하얀 화이트 컬러의 매장 디스플레이와 우아한 골드 컬러의 아닉구딸 제품의 조화는 고급스러움 그 자체였습니다.

이번 2013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으로 출시된 ‘노엘(Noel)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차별화 된 향기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아닉구딸만의 고품격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을 나타내는 컬렉션입니다.

 

한정판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오렌지와 만다린, 시트러스한 과일향 그리고 시베리아 소나무 향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따뜻한 느낌을 나타내는 향과 레몬과 그레이프 프루프가 시트론, 사이프러스와 조화를 이룬 상큼한 향기 2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투명한 보틀에 골드 컬러의 아닉구딸 특유의 로고가 새겨져 있는 캔들과 홈스프레이, 디퓨저는 장식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고급스럽습니다.

 

아닉구딸의 로고가 세련되게 장식된 ‘노엘 보티브 캔들 세트’입니다.
70g의 미니사이즈 캔들 3개로 구성된 보티브 캔들 세트는 고급스러운 박스로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습니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기에 적합한 노엘 보티브 캔들 세트는 은은한 향기가 집안 곳곳에 스며들어 심신을 안정시켜 준답니다.

 

같은 라인의 홈 스프레이와 클래식 캔들입니다. 캔들과 홈스프레이를 함께 사용해주시면 그 향은 배가 되는데요. 홈 스프레이 같은 경우 베개, 커튼, 카펫, 침대 커버 등에 뿌려주시면 그향기가 오래오래 지속된답니다.
홈 스프레이는 100ml, 클래식 캔들은 175g의 용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1.5Kg의 거대한 용량을 자랑하는 자이언트 캔들과 디퓨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노엘 홈 프래그런스 제품이 담겨져 있는 상자는 러블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듯한 핑크와 골드컬러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만 같은 디자인이네요.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출시된 노엘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갤러리아 EAST 1층 아닉구딸 단독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연말연시에는 펜할리곤스와 아닉구딸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 혹은 나 자신에게 선물하세요. 단순한 선물이 아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해줄거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