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독일 럭셔리 셀케어 브랜드 <노에사NOESA>

본문

 

 

언제나 맑고 투명한 십대의 피부를 갖길 원하시죠?
꿀피부, 광채피부, 도자기피부, 물광피부 등을 만들기 위해 여기저기 좋다는 스킨케어 제품을 써보기도 하고, 메이크업도 바꾸어 보기도 하며 빛나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곤 합니다. 그 노력을 헛되이지 않게 하는 독일 럭셔리 셀케어 브랜드 노에사NOESA는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스킨케어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킨 브랜드입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에서 만난 노에사는 국내에 상륙한지 벌써 2년이 되었는데요.
노에사는 국내 백화점 중 최초의 직매입 화장품 브랜드 매장으로서 갤러리아에서 직접 독일 본사로부터 제품을 들여왔습니다.

 

 갤러리아의 노에사 매장 안쪽을 보시면 고객들을 배려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 분, 한 분 정성껏 모실 수 있는 구조로 제품에 대한 1:1 컨설팅이 가능하며 쇼핑하시는 고객들로 하여금 편안한 마음을 갖도록 만들어 준답니다.

노에사는 ‘다나뎀’이라는 독일 9개의 특허를 통해 보장받는 특별한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다나뎀은 피부의 구조와 성분이 동일하여 피부에 쉽게 침투하고 통합되며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일절 포함되어있지 않답니다.

 

 천연 야생에서 자라난 식물들은 재배된 식물에 비해 배 이상의 높은 에너지를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노에사는 이런 고가의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이 원료들을 저온 증류법을 통해 에너지가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추출하여 피부를 케어해줍니다.

 

 [구성 : 클렌징+글로리 파이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

피부 깊은 곳에서 생기와 빛이 차오르는 느낌을 선물하는 노에사의 12월 Gift SET 첫 번째는 피부에 착한 파운데이션과 클렌징 세트입니다.

 피부세포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지우는 밀크 타입 클렌징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제품으로 대기속 중금속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줍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실 떄에는 맨 얼굴에 마사지하듯 롤링한 후 젖은 수건으로 닦아내면 되는데요.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여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랍니다.

 

 피부에게 미안해지는 파운데이션은 이제 그만! 노에사의 신개념 파운데이션은 오랜 연구 기간 끝에 나온 결과의 산물입니다. 화학물질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장점을 결합시킨 노에사 글로리파이 파운데이션은 다나뎀 성분을 베이스로 제작하였는데요. 놀라운 밀착력과 발림성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빛내준답니다.

 

 [구성 : 앤지매틱 필링마스크+글로리파이 파운데이션+애드-온+스킨토닉+클렌징]

12월의 두 번째 Gift Set는 세안부터 수분, 영양을 공급하는 스킨케어 제품과 피부 보정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set에는 앞서 소개해드렸던 파운데이션과 클렌징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수분공급과 진정작용을 도와주는 액상타입의 스킨토닉은 남성용 애프터 쉐이브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함께 들어있는 마스크팩은 피부의 각질 필링 효과로 말끔한 피부를 선사해준답니다.
이 구성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보아야 할 제품은 바로 애드-온 입니다.

 

 스킨케어의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애드-온 제품입니다.
애드-온은 흐르는 액체 로션으로 바르는 즉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흡수력을 향상시켜 효과를 높여줍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셔도 좋고 혹은 단품만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애드-온은 노에사의 창립자인 게어트 게르켄 박사가 좋아하는 제품이기도 하답니다.

 

 [구성 :안티에이징 콘센트레이트+나이트 뉴트리션 밀크]

마지막 12월의 세 번째 Gift Set는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밤 사이에 피부는 하루의 피로를 풀고 회복을 하며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날 준비를 합니다.
이런 피부에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줘야 하겠지요? 많은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노에사는 스킨케어 이후 단 두 가지의 제품만 사용합니다.
세포재생을 극대화 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세럼과 피부에게 충분한 휴식을 주어 피부 재생을 돕고 풍부한 비타민 공급을 통해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시켜주는 밀크는 피부의 복구 기능을 활성화 시킵니다.

 

 스킨케어 제품 외에도 바디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가득했습니다.
특히, 인기 뷰티 프로그램인 ‘겟 잇 뷰티’에서 소개된 제품인 아우라 어트랙터는
페로몬 향을 최적화 시켜주는 혈관 향수로 샤워 후 발바닥에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체내에 흡수시켜 그 향이 체취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 제품은 3가지의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글래머+센슈얼리티: 라벤더, 월계수
2. 매력+휴머니티: 일랑일랑, 라벤더, 흑백나무(레몬)
3. 카리스마+능력: 일랑일랑, 자스민 

1번과 2번은 대체적으로 부드러운 향을 지녀 오전에도 사용하기 좋고 3번은 진한 박하향으로 오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혹시 저녁에 불면증으로 편안한 잠자리에 들지 못하시는 분들은 노에사의 릴렉싱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심신의 안정을 되찾아 편안하게 휴식 및 수면을 취하게 할 수 있는 세럼으로 취침자리에 들기 전, 가볍게 마사지 하듯 발에 발라주시면 편안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을겁니다^^


독일의 럭셔리 셀케어 브랜드 노에사는 10년간의 실험을 거친 결과 모든 얼굴 내부의 ‘빛’을 밝혀주는 ‘스위치’와 같은 물질을 개발해 내었고 이 물질은 ‘알케메틱스’라고 불려집니다.
알케메틱스를 이용한 최초의 스킨케어 제품인 노에사는 피부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빛을 밝혀주며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
스킨케어를 넘어선 셀케어 브랜드 노에사. 이젠 스킨케어가 아닌 셀케어로 빛나는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