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프렌치 시크룩을 대표하는 브랜드, 이자벨마랑

본문

 

무심한 듯해 보이나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의 프렌치 시크룩은 요즘 떠오르고 있는 트렌드인데요
프랑스 출신 디자이너 이자벨마랑이 본인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 브랜드 이자벨마랑은 요즘 대세인 프렌치 시크룩을 대표하는 브랜드 입니다.
매니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우며 국내외 많은 셀럽들이 사랑하는 이자벨마랑을 갤러리아 west 2층에서 만나보았습니다.

 

이자벨마랑의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블랙 톤으로 이루어져 있어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갤러리아의 이자벨마랑 매장 메인 월을 보시면 액세서리가 액자에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것은 이자벨마랑의 역사를 나타내는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이자벨마랑은 처음 주얼리를 디자인하면서 디자이너 활동을 시작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후, 니트웨어와 저지소재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패션업계에 발을 들여놓아 지금의 이자벨마랑을 론칭했다고 합니다.

 

 “옷은 대중이 입고 싶고 입을 수 있어야 한다”라고 말하는 이자벨마랑.
그녀의 옷은 시크하면서도 편안해 보여 실용적인 면모까지 뽐내고 있었는데요.
가장 기본적인 펠톤 파카는 후드에 라쿤 퍼 트리밍이 되어 있으며 어떤 스타일에 걸쳐주어도 잘 소화할 수 있을 만큼 데일리 웨어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도톰한 헤링본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는 이자벨마랑의 대표적인 코트인 둘시코트입니다.
사비에르 코트의 자매품으로 사비에르 코트가 원버튼이였다면 둘시코트는 투버튼으로 오버사이즈핏이며 엉덩이를 살포시 덮어주는 길이로 제작되었습니다.
기본라인이라 레깅스나 원피스, JEAN 등 어디에나 매치하셔도 좋으며 목 부분이 허전하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모노톤의 머플러를 살짝 둘러주시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패셔니스타 윤은혜 씨가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미래의 선택>에 입고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던 제품인 이페아 코트인데요.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오피스룩에 매치하셔도 좋고 윤은혜 씨처럼 팬츠와 운동화에 매치하셔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무스탕이 대세인 요즘 이자벨마랑에서도 무스탕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자벨마랑의 무스탕은 100% 리얼 양가죽과 양털이 믹스되어 있는 제품으로
네크라인부터 소매, 주머니 입술, 밑단까지 양가죽으로 마감처리 되었으며 내피 전체가 양털로 이루어져 있어 보온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스타일도 한번에 잡아주는 멋스러운 무스탕입니다.

 

 지금까지 검은 백조 같은 블랙톤의 아우터만 보셨다면 새하얀 크림색의 아우터는 어떠세요?
클래식한 라인의 이고 라펠 코트는 칼라 부분이 카프헤어, 즉 송치가죽으로 장식되었으며 숄 칼라로 이루어져 있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코트입니다.

 

 ‘이자벨마랑’ 하면 니트웨어도 절대 빠질 수 없죠.
이자벨마랑 파리 2014 S/S 컬렉션에 배우 배두나 씨가 훌륭하게 소화해낸 가슴 라인이 커팅된 니트 미니 원피스인데요. 배두나 씨처럼 스터드슬립과 매치하셔도 좋고 혹은 이너웨어로 활용하여 시스루 아이템과 매치하셔도 좋습니다.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매력을 나타내는 니트웨어입니다.

 

 사랑스러워 보이는 블루 컬러와 이자벨마랑의 감성이 담긴 매력적인 패턴의 니트웨어들은 정말이지 GET하고 싶은 욕심이 절로 생기는데요
특히나 세 번째 위치한 에뚜왈 니트는 반응이 굉장히 뜨거운 아이템으로 미니멀한 기장에 살짝 트여있는 옆트임은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아이템입니다.
혹, 옆트임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화이트계열의 이너웨어와 매치하셔도 좋으며 올해 트렌드인 트럼펫 스커트와 매치하시면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자벨마랑은 의류뿐만 아니라 슈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미란다 커, 앤 해서웨이 등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하이탑 스니커즈는 안에 굽이 내장되어 있어 키가 작으신 여자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끈이 아닌 벌크로우 형태로 신고 벗는 것이 손쉬우며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여성스러운 원피스, 캐주얼한 팬츠 등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잇 아이템 입니다.

 

1995년에 첫 컬렉션을 선보인 후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자벨마랑.
전 세계 여성들이 열광하고 매 컬렉션이 히트치는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인 이자벨마랑.
그 매력은 어디까지 이어질까요?
이자벨마랑의 모든 것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갤러리아 West 2층, 이자벨마랑 매장으로 방문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