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를 내 손안에, 디지털 매거진 app 런칭!!!

본문

 

 

11월 25일 어제 드디어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이 공식 런칭되었습니다.
그간 갤러리아 백화점을 들러서 쇼핑하기에 짬이 안 나거나 갤러리아 없는 지방점에 사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유용한 app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the Galleira in your hands’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내 손안에 보고 즐기고 쇼핑하는 기능과 함께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된 갤러리아의 야심작입니다.
오늘 갤러리아 블로그 구독자 여러분께 그 사용 리뷰를 간단하게 보여드릴께요.

그 동안 패션 매거진 앱 대부분이 아이패드에만 최적화되었는데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 앱은 아이패드를 포함 태블릿 PC, 그리고 스마트폰 기종의 거의 모든 디바이스를 커버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용의 용도에 따라 구성내용이 조금 다르지요.

이제 내용을 한번 둘러볼까요?

 

 

디지털 앱을 들어가시면 메인 화면에 좌측에는 Magazine Library, 우측에는 Style Collection이 있습니다.
Magazine Library를 클릭하시면 현재 갤러리아의 매거진 내용 및 현재 갤러리아 고객분들에게 드리는 북인북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생각중이라면 CHRISTMAS GIFT BOOK이 유용하겠네요^^

 

 

 

갤러리아 디지털 매거진은 기존에 VIP 고객들에게 제공하던 오프라인 컨텐츠들을 70~80% 옮겨와 인터랙션 기능을 가미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이주얼리 / 패션 / 뷰티 / 남성 /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에 나눠서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고
제품마다 가격정보, 백화점 위치 등 상세 위치를 기재해두어 쇼핑의 편리함을 드리고 있어요.


매거진을 클릭하시면 윈터시즌 동영상이 나옵니다. 영상 중간 중간에 손가락으로 ‘Tap’을 하시면 제품 아이템에 작은 표식이 나타나고요, 해당 표식을 클릭하면 제품 정보가 보여집니다.

 

다시 클릭하면 동영상이 계속 재생됩니다. 국내에서는 최초 시도라지요? ^^ 앞으로도 이런 서비스는 계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핫한 럭셔리 브랜드 상품의 시즌 최신 동영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디지털 매거진에서 중점을 둔 것은 마치 갤러리아 백화점을 둘러보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보고 터치하고 습득하고 구매하기’의 기능입니다.
화보 속 우측 표식을 터치하면 가격 정보를 알 수 있고 좌측 하단에 있는 ‘Details’탭을 누르면 갤러리아 백화점 내 매장 위치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기사를 보시면 중간 중간에 ‘●buy’이라는 표식 있다면 그 제품은 클릭 후에 갤러리아 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의류는 일부, 뷰티 제품은 거의 모든 상품이 갤러리아 몰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주목해야 할 상품은 ‘Galleria with NOONEE’라는 제품입니다. SNS 상에서 패션 피플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누니 주얼리는 세계적인 권위의 A’ 디자인 어워드 (A’ Design Award & Competition)의 수상경력이 있고 청담동 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돌고 있는데요, 이번에 갤러리아와 협업하여 ‘앱 리미티드 에디션’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반지안에 ‘galleria with noonee’라는 음각이 새겨져 있지요. 

 

메인 좌측에 ‘Magazine Library’가 제품을 꼼꼼하고 알차게 즐기려는 분들을 위해 쇼핑 상세정보를 소개하는 반면에 다시 메인으로 돌아가 우측에 있는 ‘Style Collection’을 클릭하시면 좀더 라이트한 컨텐츠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핵심적인 기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동하면서 가볍게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 버전에서는 바로 ‘Style Collection’ 서비스만 제공되고 있지요.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주기 위해 타일형으로 컨텐츠가 구성되고 있고 상세 기사를 읽다가 손가락 검지와 중지를 쓱~하고 슬라이드 하시면 다시 위에 메인으로 돌아옵니다.

이 밖에도 페이스북 및 갤러리아 로그인들 통해 마음에 드는 제품을 퍼가거나 pick할 수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한달 주기로 시즌 핫한 상품들이 계속해서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이라 하니 갤러리아를 내 손안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갤러리아 앱 다운 받기)

 magazine.galleria.co.kr

 

 

 

한가지 중요한 정보를 드릴께요~

12월 22일까지 디지털 매거진 앱을 다운 받고 설문조사에 응하시면 1등 PCI 사이판 골드 숙식권+여행권, 2등 하얏트 리젠시 숙박권 등  놀라운 경품의 기회를 드립니다!!   지금 바로 다운 받고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