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2013년 연말 파티에서 당신을 빛내 줄 홀리데이 컬렉션

본문

 

 

 

12월이 일주일 남았습니다.
12월 하면 먼저 파티부터 떠오르는데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부터 연말 파티까지~
파티의 달 12월에 제대로 빛나고 싶으시다면 뷰티 브랜드들의 Holiday Collection에 주목해주세요.

내용물뿐만 아니라 화장을 수정할 때도 주목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된 특별한 패키지까지… 뷰티 브랜드들의 Holiday Collection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들이 있습니다.

 

 

 

PARISIAN NITE

로맨틱한 파리의 밤, 파리지엔 나이트
파리의 밤, 파티가 시작되는 시간.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전해주는 흥분과 떨림.
핑크, 레드와 같은 사랑의 감정이 넘치는 파리의 거리에서 열정은 타오르며 시간은 흐릅니다.

 

입생로랑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로 파리지엔 나이트인데요.
골드 컬러를 기본으로 하고 핑크와 바이올렛,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하여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라고 합니다.

마치 영화 <미드나이트 인 파리>의 한 장면이 연상되지 않으세요?

 

 


이번 입생로랑의 홀리데이 컬렉션 파리지엔 나이트에서 여성들이 가장 탐 낼 만한 제품은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가 담긴 ‘pure chromatics collector’와 2-in-1 텍스처에 담긴 2가지 핑크 컬러가 담긴 멀티 페이스 파우더가 아닐까 싶습니다.

핑크, 골드, 바이올렛…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섀도우 컬러에 골드 바탕에 핑크 하트가 들어간 패키지, 그리고 하트 모양의 파우터까지, 파티를 앞 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충분하지 않나요?

 

 

 

홀리데이 컬렉션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의 패키지도 블링블링한 보석 같은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패키지에 사용된 골드와 블랙 컬러가 입생로랑 제품의 컬러감과 만나면서 한 층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였습니다.

입생로랑 제품 한 가지 가지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라도 파우치를 꺼낼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기겠죠?

 

 

 

색조 제품의 본좌, 나스에서는
세련된 에로티시즘이라는 콘셉트로 ‘2013 나스 홀리데이 기 부르댕 컬렉션’을 내 놓았습니다. 

 

 

나스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극적인 서사구조, 신선한 연출, 섹시한 해학이 넘치는 기 부르댕의 작품과 예술철학에서 영감 받아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나스의 홀리데이 기 부르댕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거대한 입술 모양의 립스틱 케이스였는데요. 무엇보다 케이스 속에 립스틱과 립 펜슬이 숨겨져 있어 제품에 재치를 더했습니다.

 

 

그 외에도 나스 특유의 발색력을 자랑하는 색조 제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올 연말 파티에서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고 싶으시다면 나스에 들르시는 것이 정답입니다.

 

 

세 번째 소개해드릴 홀리데이 컬렉션은
거장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홀리데이 컬렉션 이첸트리코 입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이첸트리코는 깨진 거울을 모티브로 하여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블러시 팔레트인데요.
블러시뿐만 아니라 아이섀도우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우리를 기쁘게 해 줄 제품은 너무나도 유명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인데요.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은 아니지만 립스틱의 장점과 립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가진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홀리데이 컬렉션은 로라메르시에의 컬렉션인데요.
로라메르시에의 베스트 제품으로만 구성된 컬렉션으로 벌써부터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소개할 컬렉션은 로라메르시에의 컬러 컬렉션인데요.

신비한 눈매를 연출해 줄 컬러 트리오 PETITE BAKED EYE COLOUR BONBONS(쁘디 베이크드 아이컬러 봉봉),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만들어 줄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로 구성된 브러쉬 컬렉션 LUXE TRAVEL BRUSH COLLECTION (럭스 트래블 브러쉬 컬렉션), 2013년 홀리데이를 위한 머스트 해브 컬러들로 구성된 아이, 치크 메이크업 완성용 멀티 팔레트 LUXE COLOUR WARDROBE (럭스 컬러 워드로브),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제품으로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미니사이즈 캐비어 스틱 아이컬러MINI CAVIAR STICK EYE COLOUR COLLECTION(미니 캐비어 스틱 아이컬러 컬렉션) 4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라메르시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
바로 BODY & BATH COLLECTION 인데요. 보디 제품으로도 유명한 로라메르시에에서 내놓은 야심작입니다.

이번 보디&바스 컬렉션은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풍성한 향기와 부드러운 텍스처의 바디 크렘 시리즈의 피스타치오, 프리시 피그, 엠버 바닐라, 아몬드 코코넛 밀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SOUFFLE BODY CREMES SAMPLER COLLECTION (수플레 바디 크렘 샘플러 컬렉션), 4가지 달콤한 향기로 구성된 HAND CRÈME SAMPLER COLLECTION (핸드 크렘 샘플러 컬렉션), 바디 제품 중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스풀레 바디 크렘, 홀리데이의 버전으로 한정 출시된 베쓰 솔트의 2종 트레블 세트 BODY & BATH TRAVEL DUET(바디 앤 배쓰 트래블 듀엣), 향긋한 아로마 향의 VOTIVE CANDLE SAMPLER COLLECTION (보티브 캔들 샘플러 컬렉션)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좀 더 로맨틱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로라메르시에를 찾아보셔도 좋겠죠?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해주기 위해 내놓은
홀리데이 컬렉션들~.
당신에게 딱 맞는 홀리데이 컬렉션 찾으셨나요?
아직 못 찾으셨다면 갤러리아에서 여러분을 빛내줄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