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인테리어추천]이태리 친환경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디스플린’. 원목가구

본문

 


꼭 숲과 나무를 찾아 어디로 떠나기만 해야 힐링이 되는 건 아니에요. 집 안의 작은 인테리어 소품 하나 만으로도 마음에 평온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는 이태리의 친환경 디자인 브랜드 ‘디스플린’이라면 어떨까요? 갤러리아 웨스트 5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스플린의 힐링 데코레이션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디스플린은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과 가치를 실천하는 ‘개념 브랜드’로 손꼽히기도 해요. 디스플린은 현대인의 일상 생활이 쾌적하고 즐거워질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연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디스플린에서 선보이는 아이템들은 소가구에서부터 조명,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지는데요. 먼저 소가구들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깔끔한 원형 테이블과 의자, 스톨이에요. 식탁의 다리와 의자에 부드러운 곡선으로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준 것이 특징이에요. 옆에 있는 보조 의자인 스툴도 너무나 앙증맞은 느낌이죠?


디스플린의 스툴은 단품으로도 많이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사진 속의 스툴은 이태리에서 활동하는 일본 디자이너 이치로 이와사키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이라고 해요. 오크 우드 레그에 내추럴 울 소재의 패브릭 커버로 구성되어 실용성과 장식적인 면을 모두 만족시켜준 제품이랍니다.

또 다른 스툴은 긴 높이감을 가진 드리프티드 스툴이에요. 사진으로 보시는 좌측의 제품들이죠. 이 스툴은 그래픽 디자이너인 라스 벨러 피제츠란드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인데요. 조형적인 예술성과 실용적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기도 하답니다. 베이 오크와 천연 코르크의 편안한 시트로 안락함까지 주어 젊은 분들에게 많이 사랑 받는 디자인이에요. 코르크 재질은 물이 스며드는 걸 방지해주기 때문에 내구성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디스플린의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외관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에요. 사진 속에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사이드 테이블 보이시나요? 정말 심플하게 철제 받침과 유리만으로 구성되었는데 전혀 심심하지 않고 오히려 세련된 느낌이죠. 옆에 있는 회색 철제 구조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놀랍게도 행거였어요. 이런 디자인이라면 공간도 꽤나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행거는 가로로 긴 구조여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깨 준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이였어요.

 

이번엔 장식 소품들을 만나보실까요? 디스플린의 아이코닉한 장식 소품인 부엉이 시리즈와 캔들 홀더, 그리고 꽃병입니다. 이 모든 제품들 역시 천연 나무로 만들어졌어요. 나무의 질감과 컬러를 구분해 이렇게 매끈하고 부드러운 부엉이 인형으로 만들었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시나요? 특히나 핸드 메이드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더욱 대단할 따름이에요.

 

역시 원목 소재로 만들어진 캔들 홀더와 꽃병이에요. 그런데 층층이 잘려져 있는 건 왜 그럴까요? 여기에도 다 이유가 있답니다. 층층이 잘려진 조각들은 쉽게 분리가 가능한데요. 이 조각들의 순서를 다르게 해서 모양을 바꿀 수도 있답니다. 사진 속 제품들을 자세히 보시면 그 힌트를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파란 색상과 블랙 컬러의 캔들 홀더 디자인이 조금은 다른 것 느껴지시죠? 꽃병도 마찬가지구요. 내 맘대로 골라 디자인하는 재미도 쏠쏠 하겠네요.


귀여운 부엉이와 꽃병의 디스플레이 모습이에요.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한 컷 담아봤습니다. 이런 것이야 말로 진정한 힐링 데코레이션 아닐까요?


나무 소재의 캔들 홀더 외에도 이렇게 모던한 디자인의 캔들 홀더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앞서 보신 사이드 테이블과 행거와 디자인 모티브를 공유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캔들 장식 하나만 식탁에 올려 놓으면 어느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도 부럽지 않을 것 같아요.

보고 있으면 왠지 마음까지 착해질 것 같은 디스플린의 제품들, 정말 매력있죠? 지금 갤러리아 웨스트 5층 디스플린 매장에서는 9월 30일까지 전 제품을 10% 디스카운트해주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시다면 세일 기간의 득템 찬스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환경도 생각하고 우리의 멘탈에도 힐링을 선사해주는 웰빙 브랜드, 디스플린의 착한 아이템들을 갤러리아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