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아이디어 리빙 소품(주방소품, 생활소품, 인테리어 소품) @갤러리아 바이 스마트 코너

본문

 


때론 작은 변화 하나가 우리의 생활을 크게 바꿔 놓을 때도 있지요. 날이 갈수록 간편하고 스마트하게 진화해 가는 생활 소품들, 그 중에서도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만을 모아 놓은 갤러리아의 BUY SMART 코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세상에 이런 제품들이 있었나” 싶을 만큼 획기적인 제품들로 가득하답니다. 자, 지금부터 놀랄 준비 되셨나요?


철심이 필요없는 친환경 스테플러

스테플러의 짝꿍하면 철심인데, 철심이 필요 없는 스테플러라니, 상상이 가시나요? 일반적인 스테플러와 달리 이 제품은 철심 없이도 종이를 고정시킬 수 있는 친환경 스테플러라고 해요. A4 용지를 기준으로 최대 8매까지 고정시킬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신기하죠?


개성파 신발끈

보통 신발끈은 두 줄이 한 세트잖아요. 그런데 유레이스 신발끈은 네 가지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것도 색깔까지 다양하게 말이죠. 7.5cm로 만들어진 신발끈이 여러 개 들어 있어 상하 좌우 다양한 위치에 낄 수 있답니다. 이제는 신발끈에도 개성이 필요한 시대! 얌전한 하얀 신발끈 대신 톡톡 튀는 색상으로 무장한 개성파 유레이스 신발끈을 만나보세요.


멀티탭 아이콘 태그

가끔 여러 개의 플러그가 꼽혀져 있는 멀티탭을 보면서, 이 선이 어디에서 연결된 선인지 몰라 애먹었던적 있지 않으신가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플러그 태그! 색깔별로, 용도별로 구분해 둘 수 있어 멀티탭의 복잡한 선들을 보기 쉽게 구분할 수 있답니다. 텔레비전, 노트북, 휴대폰, 무선 공유기, 프린터, 게임기 등등 이 시대에 필요한 모든 전자 기기의 태그는 다 모여있는 것 같아요.

 

치약이 코팅된 칫솔

귀차니스트를 위한 최고의 칫솔! 치약을 짤 필요없이 그대로 양치질을 하면 되는 이지칫솔이에요. 연마제가 무첨가된 자일리톨 성분의 치약이 코팅되어 있어 개봉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 칫솔이랍니다. 여행갈 때 챙겨가면 정말 편리하겠죠? 처음 코팅된 치약을 사용한 후에는 일반 칫솔처럼 재사용하실 수도 있어요.


 간편 계란 찜기

동글동글한 이 물건은 어디에 쓰는 걸까요? 바로 간편 계란 찜기에요. 아래 안전선까지 물을 부어 계란을 담그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간편하게 계란을 찔 수 있는 찜기랍니다. 전자레인지에 약 7~10분 정도 돌리면 맛있는 완숙 계란이 완성된다고 해요. 전자레인지로도 계란을 찔 수 있다니 정말 재미있네요!


병따개 기능의 가위

요즘은 돌려서 오픈하는 음료가 많아서 병따개를 잘 안 찾게 되지만 막상 또 없으면 아쉬울 때가 꼭 생기기 마련이에요. 헹켈의 오프너 가위는 가위 손잡이 부분에 병따개 기능이 추가된 일석이조 제품이랍니다. 가위 하나로 오프너까지 얻은 셈이니, 이런 거야 말로 정말 ‘바이 스마트’ 아닐까요?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 마련된 BUY SMART 코너의 제품들, 정말 재미있고 신기하죠? 이 외에도 마시다 남은 우유팩을 위생적으로 밀봉할 수 있는 클립, 스트레이 타입의 휴대용 얼룩 제거제, 열선으로 비닐팩을 간편하게 밀봉하는 스마트 핸드 실러 등 생활에 요긴한 아이디어 제품들이 가득하답니다. BUY SMART 코너의 야무진 제품들로 여러분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시켜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