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자가을패션. 캘빈클라인(Calvin Klein) 2013 F/W 컬렉션 신상 리뷰

본문

 


디자이너의 감성과 대중성의 조화로운 밸런스로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는 캘빈클라인 컬렉션. CK 라인 중 가장 최상위 레이블을 자랑하는 캘빈클라인 컬렉션은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에요. 그 중에서도 특히 남성 컬렉션은 절제된 디자인에 시크한 분위기를 가미해 남자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드디어 갤러리아 웨스트 남성 존에 캘빈클라인 컬렉션 매장이 오픈을 했습니다.


8월 14일 오픈한 남성 캘빈클라인 컬렉션 매장은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콘트라스트로 깔끔하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독특했던 것은 매장 입구의 행거가 대각선 방향으로 배치되어 있었던 점인데요. 꽤나 유니크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번 컬렉션에서도 모던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었답니다.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엣지 넘치는 수트들! 블랙, 그레이. 화이트의 무채색으로 이어지는 컬러 팔레트에서 정말 신사의 품격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매장 입구에 디스플레이되어있던 마네킹의 모습인데요. 이번 시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인 니트 풀오버와 스웨트 셔츠에 스키니한 팬츠를 매치한 룩이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마네킹 착장에서도 눈길을 끌었던 빗살 무늬의 니트 풀오버에요. 텍스처감이 두드러지는 유니크한 매력의 니트 풀오버인데요. 캐주얼하게 코디하거나 재킷 안에 매치해도 잘 어울릴 만한 아이템인 듯 합니다.


함께 코디되었던 카고 스타일의 팬츠에요. 남성용 팬츠치고는 꽤나 슬림한 핏이 눈길을 사로 잡네요. 헤링본과 하운드투스 패턴이 믹스되어 있고 여기에 아웃포켓 디테일이 더해져 독특한 매력을 표현해 주고 있답니다.


역시 마네킹의 착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블랙 스웨트 셔츠에요. 자세히 보시면 매쉬 소재처럼 비침이 있는데요. 두 가지 패턴이 믹스앤매치되어 더욱 독특한 매력을 더해 주고 있답니다.


댄디한 매력이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의 점퍼에요. 겉감은 플란넬 소재로 되어 있구요. 안쪽으로는 누빔 처리가 되어 있어 보온성도 탁월하답니다. 정장이나 데님 팬츠와 같은 캐주얼 룩 어디에도 다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이에요.


자칫 블랙으로 보이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 이 재킷은 와인 컬러의 테일러드 재킷이에요. 캘빈클라인 컬렉션 매장의 재킷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최고가를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실크 캐시미어 소재라 너무나 촉감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구요. 자세히 보시면 헤링본 패턴이 들어가 있어 단조롭지 않은 독특한 매력을 더해주고 있답니다.


가을은 역시나 트렌치 코트의 계절! 남자든 여자든 가을엔 트렌치 코트 하나쯤 입어주셔야 패션의 완성 아닐까요? 슬림하고 엣지있는 핏이 돋보이는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블랙 트렌치 코트에요. 허리에 벨트가 있어 한결 날씬하게 보이도록 도와준답니다. 수트 위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비즈니스 룩으로도 추천해 드려요.


아직은 이른 듯 보이지만 금방 또 찾아올 겨울을 대비해 아우터 제품도 보여드려요. 이 제품은 실제 캘빈클라인 컬렉션 런웨이에도 등장했던 코트인데요. 마치 연미복을 연상케하는 드레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게 특징이랍니다. 파티복의 느낌을 주면서도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가미돼 실용적으로 입으실 수 있는 코트에요.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캘빈클라인 컬렉션의 넥타이 시리즈에요. 클래식하고 포멀한 넥타이와는 사뭇 다른,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넥타이들이에요. 베이직한 와이셔츠에도 물론 매치할 수 있지만 컬러감이 있는 셔츠나 패턴이 들어간 셔츠에 매치해도 잘 어울릴 듯 하네요. 이런 넥타이 하나에서도 '오빠'와 '아저씨'의 차이가 나는 것 아닐까요?

절제된 디자인에 모던한 감성을 더한 남성 캘빈클라인 컬렉션, 진짜 남자분들이 좋아하실만 하겠지요? 지금 캘빈클라인 컬렉션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행사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페셜 에디션 티셔츠를 증정하고 있답니다. 올 가을, 제대로 된 ‘신사의 품격’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갤러리아 웨스트 4층 캘빈클라인 컬렉션 매장에서 스타일리쉬한 맨즈 아이템들을 만나보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