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2013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2. 슈에무라 & 입생로랑 가을 신상

본문


이번 주부터는 조금씩 시원한 바람이 부는 걸 보니, 언제 오나 싶었던 가을도 이제 코앞에 와 있는 느낌입니다. 2013 F/W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로 'RED'가 떠올랐는데요, 피부는 촉촉하게 하지만 너무 윤기가 나지 않도록 매트하게 표현하고 강렬한 붉은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핵심이랍니다.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갤러리아 뷰티 카운터에서도 그 따끈따끈한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어제에 이어 전해드리는 두 번째 뷰티 리포트,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슈에무라'와 '입생로랑'입니다.


 

슈에무라의 뮤즈인 김민희가 이번 시즌에도 역시 매혹적인 네 가지 뷰티 룩을 선보였는데요. 크고 또렷한 눈매를 위한 아이 메이크업 시리즈를 테마로 하고 있었어요. 이름하여 ‘빅 아이 컬렉션’!


▲ 슈에무라 빅 아이 컬렉션

가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빅 아이 컬렉션은 한국 여성들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크고, 어려 보이고, 선명한 눈매를 표현해 주기 위한 세 가지 스텝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답니다. 과연 어떤 제품들이 여러분의 눈을 책임져 주게 될까요?


▲ 오로라 아이 에센스

첫 번째 스텝의 미션은 더욱 어려 보이는 눈매를 연출하기. 그 미션을 책임질 아이템은 ‘오로라 아이 에센스’에요. 아이 메이크업 전에 발라주는 이 제품은 건강한 탄력을 부여해 젊고 어려 보이는 눈매를 완성해 준다고 해요. 또 피부를 즉각적으로 화사하게 만드는 트리펄 콤플렉스가 바르는 즉시 눈가에 광채와 화사함을 선사해 준답니다. 역시 아이 메이크업에도 튼튼한 기초 공사가 필요한 것 같아요.


▲ 오토 젤 라이너

두 번째 스텝의 미션은 크고 시원한 눈매를 표현하기. 크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 줄 비밀 병기는 바로 ‘오토 젤 라이너’에요. 강력한 워터프루프 젤 포뮬러로 롱래스팅 효과가 있고요. 젤 라이너와 오토 펜슬을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타입이라 더욱 획기적이랍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빅 아이 마스카라

세 번째 스텝은 더욱 깊고 또렷한 눈매 만들기. 이 미션을 위한 아이템은 ‘빅 아이 마스카라’에요. 빅 아이 마스카라는 2번의 터치로 깊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해 줄 수 있는데요. 삼각형 브러쉬가 바르기 힘든 속눈썹 앞쪽과 아래쪽의 짧은 눈썹까지 정교하게 발라준답니다. 덧바를수록 원하는 두께의 볼륨을 뭉치지 않고 균일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에요.


▲ 매직 S 컬러

슈에무라의 뷰러는 익히 유명해서 다 알고 계시지요? 이번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매직 S 컬러’는 눈 기존 뷰러보다 사이즈가 작은 게 특징인데요. 그래서 눈 앞머리와 눈꼬리 속눈썹 컬링까지도 완벽하게 표현해 줄 수 있는 게 특징이에요. 오픈된 사이드 바가 있어 원하는 부위별 세밀한 컬링도 가능하답니다.


▲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

지난 봄, 여름에 이어 가을까지도 그 인기를 이어갈 슈에무라의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입니다. 올 봄을 강타한 강남 오렌지(570번), 강남 핑크(376번)의 인기에 힘입어 올 가을에는 네 가지 쉐이드를 더 선보였어요. 우아한 레드(165번)를 비롯해 마카롱처럼 달콤한 딸기우유빛 핑크(345번), 선명하고 생기있는 오렌지(355번)와 핑크(356번)까지. 올 가을도 골라 바르는 재미가 쏠쏠하겠네요!


▲ 입생로랑 2013 F/W 메이크업 컬렉션

우아하고 세련된 패키지와 아름다운 컬러로 사랑 받는 입생로랑에서도 고혹적인 가을 룩을 선보였어요. 이번 시즌 입생로랑의 가을 룩은 두 가지 키워드로 나눠지는데요. 도시의 경쾌하고 역동적인 무드에서 영감을 떠올린 ‘시티 드라이브 아티’와 도시의 클래식하고 시크한 감성을 담아낸 ‘시티 드라이브 클래시’ 이렇게 두 가지 룩을 제안했어요.


▲ (좌)시티 드라이브 아티 에디션, (우)시티 드라이브 클래시 에디션

두 가지 룩의 핵심 아이템이기도 한 아이섀도 팔레트입니다. 모던한 그래피티 컨셉의 패키지에서부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네요. 왼쪽의 팔레트가 경쾌하면서도 역동적인 모티브의 '시티 드라이브 아티 에디션'인데요. 생동감 넘치는 애시드 그린과 일렉트릭 블루의 포인트 컬러에 차가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어필해주는 크롬 스틸, 아스팔트 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팔레트는 클래식한 매력을 담아낸 '시티 드라이브 클래시 에디션'이에요. 모던한 도시의 샴페인, 대리석, 콘크리트, 스틸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시 팔레트는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어필해 주고 있답니다. 상반되는 두 가지 매력의 아이 컬러 팔레트,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마음에 드시나요?


▲ 베이비 돌

보다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줄 아이라이너 ‘베이비 돌’ 제품들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블랙이나 비비드한 컬러가 아닌, 신비로운 매력이 감지되는 아이라이너에요.


▲ 라라끄 꾸뛰르

여름엔 비비드하고 경쾌한 네일 컬러로 손끝을 물들였다면 가을엔 좀더 고혹적인 컬러를 선택해 보세요. 입생로랑의 가을 룩으로 새롭게 출시된 매니큐어 ‘라라끄 꾸뛰르’ 39번, 40번 제품인데요. 신비로운 퍼플 계열의 톤으로 좀더 우아하고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실 수 있답니다.

 

▲ 루쥬 쀠르 꾸뛰르

가을 립 컬러의 대세는 아무래도 버건디와 레드 컬러일 거에요. 매혹적인 입술을 표현해줄 입생로랑의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 53번과 50번 컬러, 모던하고 기품있는 골드 케이스와 어우려져 정말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었어요.

슈에무라와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서 포착한 가을 신제품들 마음에 드셨나요? 여러분의 빛나는 얼굴을 책임질 똘똘한 뷰티 아이템들이 이렇게나 많으니, 쇼핑족 여러분들 너무나 고민되실거에요. 갤러리아 뷰티 카운터의 친절한 뷰티 카운셀러들과 함께 여러분에게 꼭 맞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골라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