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갤러리아 7월 바자회 "온라인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본문

많은 차별 속에 소외되어 살아가는 개발도상국의 여자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눠주기 위해 갤러리아플랜 코리아가 함께 바자회를 실시합니다. 그 아이들이 여자의 인생을 아름답게 살아가기 위해 여러분들이 바자회 행사를 많이 많이 홍보해주세요!

 

갤러리아 자선 바자회 홍보를 위해 기꺼이 나서 주신 스타들의 인터뷰에요. 김성령, 백진희, 오상진, 이수경, 전미선 씨의 홍보 영상도 확인해주세요~! 이들 5인의 홍보대사는 오는 7월 19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김성령), 수원점(전미선), 7월 20일 타임월드점(오상진), 7월 26일 진주점(이수경), 7월 27일 천안점(백진희) 홍보 부스 행사장에서 각각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꼭 함께 참여해주세요!

 

 

               

'갤러리아 BOX'는 고메이 494 국내산 참기름 140ml 2병, 고메이 494 갤러리아 명품 저온숙성 재래구이김, 고메이 494 에코백, 고메이 494 파우치 등 고메이 494에서 엄선한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크랩 이벤트 참여하러 바로가기 GO!

스크랩 이벤트는 지금 갤러리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입니다. 상기 스크랩 이벤트 참여 방법을 클릭하시거나 '스크랩 이벤트 참여하러 바로가기'를 눌러 참여해주세요! 여러분의 공유와 댓글이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됩니다!

 

갤러리아에서는 7월 나눔 행사와 함께, 바자회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스크랩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7가지 행운의 플랜도 놓치지 마세요!

 

장마와 무더위로 무거워진 몸과 마음을 가볍게 날려 줄 갤러리아 바자회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