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갤러리아 바캉스 스페셜 '본 보야지'

본문

 

갤러리아에서 여름 바캉스철을 맞아 완벽한 뷰티 케어를 위한 스페셜 제안, '본 보야지'! 바캉스를 떠나기 전 여행지에서 빼놓지 말고 꼭 챙겨가야 할 아이템들만 꼼꼼하게 골라 봤습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부터 슬림한 몸매를 위한 아이템, 휴대가 간편한 트래블 키트, 휴가의 피로를 풀어줄 아이템까지 하나라도 빠지면 서운할 센스 넘치는 제품들이 가득하네요. 저와 함께 본격적으로 뷰티 파우치에 챙길 아이템들을 살펴볼까요?

 

'완벽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 손상없는 휴가 보내기

 

비오템. 썬 실키오일 SPF24. 125ml.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를 '비타민' 파워로 건강하고 생기있게 해주는 비오템의 비타민 썬 케어 라인의 '썬 실키오일'이에요. 가벼운 오일 텍스쳐로 얼룩 없이 균일한 태닝효과를 제공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답니다.

비오템. 썬 밀키 미스트 SPF50. 150ml
뿌리는 썬 케어, '썬 밀키 미스트'에요. 비타민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해게 해주고, 얇고 가벼운 발림성에 오랜 지속력을 동시에 제공하여 휴가지에서 틈틈히 뿌려주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어요. 360도 분사가 가능하고, 백탁 현상이 없는게 특징이랍니다.

 

건강한 '글로우 & 브론징' 피부 연출하기

베네피트. 썬 빔. 13ml.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로즈 골드 하이라이터에요. 양 볼과 눈썹 아래에 점을 찍듯이 바른 후 얇게 펴 발라주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윤기 넘치는 피부가 완성된답니다.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린다고 하니, 올 여름 빛나는 바캉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꼭 발라주세요~.

나스. 바디 글로우. 120ml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하는 동시에 건강한 태닝 피부로 연출해주는 멀티 바디 오일이에요. 타이티 모노이 오일과 초콜릿 펄이 블렌딩되어 있어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향을 제공해요. 가벼운 텍스처에 바르자마자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산뜻함을 느낄 수 있어요.

베네피트. 테이크 어 픽처... 잇 래스트스 롱거... 42.5g
휴가지에서 군살이 걱정된다면, 바디 메이크업 하세요! 윤기 넘치고 날씬한 몸매를 연출해주는 바디밤 '테이크어 픽처... 잇 래스트스 롱거..'인데요. 내장된 벨벳 퍼프로 팔, 다리 등 어디든지 톡톡 발라주면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해요.

 

'완벽한 바디라인'을 위한 탄력있는 피부 만들기 

시슬리. 휘또 스벨트 글로벌. 200ml
휴가 떠나기 전 완벽한 바디라인을 꿈꾸는 분들께 권해요. 셀룰라이트와 부종, 울퉁불퉁해져 관리하기 힘든 셀룰라이트의 생성을 조절해줄뿐 아니라 매끄럽고 탄력있는 실루엣으로 관리해주는 토탈 슬리밍 케어 제품이에요.

랩시리즈. 에이브 레스큐 바디 스컵팅 젤. 200ml
남자들에게 여름이란? 바로 '王'자 복근이 아닐까요? 복부 주변에 발라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 하듯 발라주면 복부를 탱탱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에요. 복부 운동을 한 다음에 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산뜻한 '향기'로 스타일과 에티켓 살리기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디 파타레아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150ml
이탈리아 모던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에서 제안하는 세련된 퍼퓸드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에요. 이탈리아 지중해 향이 담겨 있어 시원한 여름의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스타일과 에티켓을 위한 센스 넘치는 아이템이에요.

르 라보. 베르가모트 22. 50ml
프레쉬함과 달콤함이 조합된 베르가모트 향수에요. 페티 그레인 에센셜 오일의 섬세한 플로랄 향과 자몽의 쌉사름함, 베티머, 머스크, 앰버의 이색적인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요. 레이블에 원하는 메시지를 담을 수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향수를 만들 수 있답니다. 소장가치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미니멀한 '바캉스 키트'로 바캉스 짐 다이어트하기  

에이솝 젯셋 키트. 4종 각 50ml
젯셋(jet-set)족을 위한 '보디&헤어' 제품으로 구성된 에이솝의 젯셋 키트에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보디 클렌저와 수분을 공급하는 보디 밤, 모발을 윤기있게 관리해주는 샴푸와 컨디셔너로 구성되어 있이요. 키트 구성: 클래식 샴푸 50ml. 클래식 컨디셔너 50ml.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50ml.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 50ml.

노에사. 트래블 키트. 2종 각 20ml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노에사의 트레블 키트에요. 영양공급과 디톡스 작용을 동시에 도와주는 클렌징과 수분공급과 진정효과가 뛰어난 스킨토닉,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히 스킨토닉은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 손상 없는 휴가를 만들어 줍니다.

라메르. 화이트닝 페이셜. 프라이머 6개 + 마스크 6개
인퓨전 프라이머와 화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된 2단계 미백 시스템이에요. 프라이머를 바른 후 마스크를 올려놓고 8분 후 제거해주면 맑고 빛이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답니다. 자외선으로 생긴 기미나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고 하니, 바캉스 후 잡티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랑콤.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점보 50ml 세트
3중 방어막과 12시간 지속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50ml와 탄력, 주름, 리프팅 케어를 도와주는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스킨, 에멀전, 세럼 미니어처 3종으로 구성된 점보 기획 세트에요. 세트 구성: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50ml,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스킨 50ml,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에멀전 15ml,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세럼 5ml.

 

'셀프 아로마 마사지'로 바캉스 피로 날리기 

록시땅. 라벤더 오가닉 릴랙싱 롤-온. 10ml
라벤더와 선홍초 오일이 블렌딩된 오일로, 하루에 1~3회 정도 손목, 목뒤, 관자놀이에 바르면 심신의 안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릴랙싱과 뭉친 근육 완화에 효과적이에요. 페퍼민트가 함유되어 있으 리프레쉬에도 도움을 줍니다.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아베다. 풋 릴리프. 125ml
호호바 오일, 로즈마리 오일, 라벤다 오일, 캐스토 오일 등이 활성 허브가 지친 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활력을 주는 풋 크림이에요. 여름철 거칠어진 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줍니다.

'포인트 컬러 메이크업'으로 톡톡 튀는 바캉스 룩 연출하기

YSL. 아이라이너 베이비 돌. 3ml
화려하면서도 깊이감 있는 컬러의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부드러운 브러쉬가 정교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컬러: 11. 블루 라이트, 12 아메세트 라이트, 1 스틸 리플렉션, 6 초콜렛 리플렉션

YSL. 라 라끄 꾸뛰르. 10ml
메이크업을 넘어 패션의 완성으로 자리잡은 네일! 여름엔 그을린 피부에 잘 어울리는 그린이나 블루, 또는 비비드한 오렌지, 옐로, 핑크로 손끝에 에지를 주세요! YSL의 아이코닉한 컬러로 구성된 라 라끄 꾸뛰르의 다채로운 네일 컬러는 올 여름 당신을 가장 센스 있는 여자로 만들어줄거에요.   

 

마지막으로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갤러리아에서 화장품 구매 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놓치지 말고 곡 챙기세요!

VACANCE SPEIAL EVENT

1. 갤러리아 카드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 증정 (기간: 7/5~7/7)

2. 화장품 40만원 이상 구매 시 '네일 갤러리(WEST 2F)'의 베이직 네일케어 이용권 증정
   (기간: 6/28~7/15. 문의: 02-3443-5005)

* 기간 내 타 사은행사 중복 불가, 화장품 브랜드 별 합산 불가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