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바캉스 '리조트 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 리스트!

본문

 

답답한 도시를 떠나 시원한 파도에 온몸을 맡기고 싶은 여름입니다. 슬슬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뜨거운 여름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화려한 리조트 룩에 눈을 돌려보세요. 섹시한 레오퍼드 수영복과 트로피컬 비치웨어, 챙이 넓은 라피아 모자는 상상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하는데요? 도심에서는 너무 튀지 않을까 걱정했던 강렬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프린트도 열대 리조트에서만큼은 그 숨은 매력을 200% 발휘한답니다.

해변의 퀸카로 거듭날 수 있는 리조트 에센셜 아이템 9가지! 지금부터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제안하는 리조트 룩 코칭에 주목하세요. 

 

 

이그조틱한 맥시 드레스 by 산드로

휴양지에서 일당백 역할을 해내는 산드로의 선드레스입니다. 강렬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는 이국적인 정취와 어우러져 더없이 쿨한 스타일을 만들어 내는데요. 여기에 굽이 낮은 플랫 샌들로 마무리하면, 해변의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물론 볼드한 메탈릭한 뱅글로 우아함을 더해줘도 좋습니다.

 

 

트로피컬 무드 미니 드레스 by 산드로

근사한 섬머 나잇을 위해 산드로에서 여성스러움과 글래머러스함을 모두 갖춘 미니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마치 튜브 톱을 입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이 미니 드레스는 허리에 벨트 선이 있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낼 수 있어요. 여기엔 볼드한 이어링과 뱅글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나잇 룩이 완성되겠죠?

 

 

화려한 염색 기법의 애시드 컬러 셔츠 by 시슬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레이어링할 수 있는 시슬리 섬머 셔츠입니다. 일명 홀치기염으로 묶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무늬가 나타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아이템인데요. 에스닉한 색감과 과감한 무늬가 휴양지에서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기엔 일등공신이랍니다. 스윔수트 위에 살짝 걸쳐주거나 블랙 선 드레스 위에 걸친 후 허리를 묶어주면 훨씬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요.

 

 

애니멀 프린트 롱 스커트 by 시슬리

강렬한 태양 아래서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시슬리 레오퍼드 롱 스커트! 누구나 입고 싶을 만큼 충분히 매력적인 아이템이지만, 자칫 기 센 여자로 오해 받을까 봐 망설여지는데요? 이럴 땐 내추럴한 컬러를 믹스매치해 분위기를 다운시키며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시원한 린넨 소재의 베스트와 이그조틱한 레더 플랫 샌들로 페미닌한 아프리카 트래블러로 변신해 보세요!

 

 

화려한 프린트의 미니 원피스 by 오즈세컨

여행할 때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은 바로 원피스죠? 먼저 가볍고 부피감이 작아 캐리어 면적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데요? 뿐만 아니라 수영복 위에 가볍게 입을 수 있고 그대로 쇼핑센터로 직행할 수도 있으니, 이렇게 편한 섬머 드레스가 또 있을까요? 오즈세컨 미니 원피스는 가볍게 툭 떨어지는 핏이 편안함을 선사할 뿐 아니라, 화려한 프린트가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완성시켜 줍니다.

 

 

시크한 세로 스트라이프 팬츠 by 클럽 모나코

해변에서는 스커트만 입어야 한다는 고정 관념은 버리세요. 도심에서 입어도 전혀 손색없는 클럽 모나코의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팬츠는 리조트뿐 아니라 공항 패션으로도 제격인데요. 세로로 쭉쭉 뻗은 경쾌한 리듬감이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한층 상쾌함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묵직한 웨지힐로 포인트를 주세요! 세로 스트라이프에 한 번, 굽 높은 웨지힐에 또 한 번, 실루엣을 길어보이게 만든답니다.

 

  

시원한 린넨 스카프 by 클럽 모나코

리조트 룩에 시너지를 더해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먼저, 클럽 모나코의 시원한 린넨 스카프에요. 시원하고 상큼한 컬러로 그러데이션된 염색 기법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데요? 이번 바캉스 룩의 메인 컬러를 화이트로 결정했다면 화려한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세요. 목에 살짝 걸쳐 길게 늘어뜨리거나, 가방에 포인트 장식으로 묶어줘도 좋아요.

 

 

라피아 모자와 미니 백 by 클럽 모나코

 

바캉스에서 해변의 퀸카로 등극하기 위해 필수 아이템! 바로 챙이 넓은 카플린 모자인데요. 바람에 흔들거리는 카프린 모자가 하늘거리를 원피스와 환상의 궁합을 자아냅니다. 이번 시즌 클럽 모나코에서는 컬러풀한 테이핑 장식을 더해 영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함께 들으면 더욱 멋스러운 클러치와 미니 클로스백도 눈길을 끕니다.

 

  

볼드한 네크리스 by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밋밋한 원피스에 하나만 걸어줘도 존재감 확실히 살릴 수 있는 볼드한 네크리스입니다. 고급스러운 리조트 룩에 맞춰 화려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네크리스로 초이스했답니다. 바로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메탈과 진주 장식이 돋보이는 네크리스에요. 심플한 블랙 롱 드레스나 튜브 톱 드레스에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근사한 휴가지와 어울리는 엣지 넘치는 리조트 룩,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화려한 패턴과 컬러로 중무장한 이번 리조트 룩. 7월,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멋진 휴가를 보낼 계획이 있다면,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와주세요!. 화려한 리조트웨어으로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스타일리시한 여성 브랜드에서 여러분의 퍼펙트한 리조트 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에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