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여름 '쇼츠' 스타일링 팁!

본문

 

이번 시즌 '잇' 걸로 거듭나고 싶다면 스커트보다 쇼츠를 선택하세요. 데님, 스트라이프, 러플, 트로피컬 패턴 등 다양한 스타일의 핫한 쇼츠 플레이가 올여름을 강타할 예정이니깐요!

 

간단하면서도 편안하게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쇼츠의 마력! 도심과 바캉스 어디서나 환영받는 아이템인데요. 올 여름 쇼츠의 매력에 푹 빠진 여성들이라면, 지금 바로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3층 여성 캐주얼 라인으로 발길을 옮겨보세요. 스타일리시한 브랜드인 '시슬리', '산드로',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오즈세컨', '클럽 모나코' 등에서 한층 쿨한 쇼츠 스타일링을 추천한답니다.

캐주얼한 다운타운 걸부터 시크한 업타운 레이디까지 완벽한 스타일을 위한 '6가지 쇼츠 스타일링',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할께요!

 

   도심 속 휴가지 패션, '트로피컬 쇼츠'

섬머 쇼츠는 이번 시즌 더 강력한 컬러 군단을 몰고 와 더 젊어지고 더 핫하게 변신했답니다. 먼저 시슬리에서 추천하는 화려한 트로피컬 무드 쇼츠를 주목하세요. 마치 열대우림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꽃과 야자수 프린트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한 분위기로 만들어준답니다. 여기에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생기 넘치는 앵무새 프린트 슬리브리스로 시원한 섬머 룩을 완성해보세요. 지금 당장 해변으로 달려가도 전혀 손색없겠죠?

 

   세련된 리조트 룩 완성, '스트라이프 쇼츠'   

시즌과 관계없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패턴이라지만, 스트라이프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더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데요?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섬머 쇼츠는 두꺼운 세로 스트라이프라서 가로 스트라이프보다 훨씬 날씬해 보이고 다리가 길어 보인답니다. 여기에 루즈한 가오리 핏의 클럽 모나코 자수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참신하면서도 쿨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스트라이프가 주는 직선의 이미지와 가오리 핏이 주는 곡선의 이미지가 반전의 매력을 선사하죠?  

 

   바캉스 비치룩을 완성해주는 '데님 밴딩 쇼츠'  

사시사철 즐겨 입는 데님 팬츠지만, 무겁고 땀이 차서 여름에는 도저히 입고 싶지 않다고요? 그렇다면 허리에 밴드 처리가 되어 있는 캐주얼한 산드로 데님 쇼츠는 추천할게요. 소재가 부드럽고 가벼워서 여름철 편안하게 입기 제격이랍니다. 여기에 시슬리의 재치 있는 프린트 티셔츠를 매치해준다면 도심 속에서도 충분히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겠죠? 티셔츠 옆선에는 슬릿 처리가 되어 있어 활동하기에도 매우 편리하답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걸리시한 매력의 '러플 장식 쇼츠'

언뜻 보면 캉캉 치마를 입은 듯한 이 쇼츠의 정체는? 바로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러플 장식의 쇼츠입니다. 레이스 원단으로 겹겹이 층을 이룬 러플 장식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는데요. 여기에 데님 패치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티셔츠가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자아냅니다. 티셔츠는 네크라인과 소매 부분에 데님을 덧대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어깨 부분은 커팅 처리를 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해요.

 

   여성스러운 바캉스 시티룩, '마린풍 스티치 쇼츠'

보일 듯 말 듯 아찔한 마이크로 쇼츠가 이렇게 러블리할 수도 있답니다! 바로 오즈세컨의 마린 풍 쇼츠처럼요. 바지 전체에 촘촘하게 수놓은 스티치와 주머니 입구에 앙증맞게 달린 단추 장식이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는데요. 여기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박시한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키덜트들이 사랑할 만한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빨간 구두 프린트 티셔츠는 밑단에 실키한 소재가 덧대 있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줘요.

 

   위트 넘치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프린트 쇼츠'

시원한 블루와 깨끗한 화이트는 여름에 가장 안성맞춤인 컬러 조합이죠? 오즈세컨의 화이트 쇼츠는 세련된 디자인의 핏과 섬세하게 그려진 파인애플 프린트가 마치 백사장 위에 하얀 파도를 연상케 합니다. 이 간결한 쇼츠를 조금 더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하는 방법은 그래픽 요소가 가득한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롱 슬리브리스를 더해주세요. 액세서리 하나 없이도 위트 넘치는 섬머 룩이 완성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작년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시원한 섬머 쇼츠를 감상하셨는데요. 특별한 액세서리나 포인트 아이템 없이도 티셔츠와 쇼츠의 궁합만으로도 충분히 빛나는 코디네이션을 할 수 있다는 것, 눈으로 확인하셨죠? 올 여름엔 센스 있는 쇼츠와 티셔츠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 보내세요. 그리고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3층에 마련된 감각 있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들의 위트 넘치는 섬머 룩도 직접 확인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