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2013 여름 데이트 룩' 레슨

본문

 

 

그와의 설레임 가득한 데이트! 그런데 날씨는 덥고 찝찝한데... 어떻게 입어야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옷장 앞에서 애꿎은 티셔츠만 바라보며 한숨 쉬지 말고,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제안하는 '2013 여름 데이트 스타일링 레슨'을 주목해주세요. 한 낮의 불볕 더위도 상큼하게 웃음지을만한 보기만해도 시원하면서도 로맨틱한 썸머 데이트 룩을 소개할께요.

 

먼저 데이트 룩의 절대불변의 법칙! 바로 '사랑스러움을 어필하라!' 제아무리 시대가 변한다 한들 남성들의 인식 속에 여자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워야 한다고 각인되어 있는데요. '난 러블리한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어' 라고 단정 짓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에 적절하게 접목해 사랑스러움을 어필해보는 건 어떨까요?  

핑크빛 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든든한 지원군들을 소개할게요. 특별히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3층에 모여 있는 러블리한 브랜드 다섯 곳을 엄선했답니다.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데이트 룩의 정석. 아홉 가지 레슨에서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 팁에 도전해 보세요.

 

소녀 감성 돋는 러플 블라우스 by 오즈세컨

스타일을 갑자기 바꾸기 어색하다면, 소녀 감성을 더한 캐주얼 룩으로 사랑스러움을 발산하세요. 오즈세컨에서 추천한 첫 번째 데이트 룩은 시원한 프린트 쇼츠와 핑크 계열의 러플 블라우스랍니다. 이 블라우스는 러플 장식의 네크라인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데요. 소매가 없는 대신, 어깨를 살짝 덮어줘서 체구를 훨씬 아담하게 보여준답니다. 플러스 아이템으로 볼드한 네크리스를 추천해요. 훨씬 발랄하고 상큼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거든요.

 

포인트 타이가 돋보이는 롱 슬리브리스 by 오즈세컨

실루엣을 가늘고 길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오즈세컨의 롱 슬리브리스 니트입니다. 칼라와 밑단 부분에 잔잔한 패턴 장식이 들어가 있어 전혀 밋밋해 보이지 않아요. 또한, 앙증맞은 칼라 부분에는 깜찍한 포인트 타이가 달려 있어 따로 액세서리를 할 필요가 없답니다. 평소에 즐겨 입었던 데님 스키니 팬츠와 함께 매치해도 훌륭한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키스를 부르는 상큼 셔츠 by 시슬리

키스 마크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시슬리 슬리브리스 셔츠에요. 다양한 색상과 모양의 키스 마크가 민트 색 스트라이프와 절묘하게 믹스돼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데요. 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적이기 때문에 하의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편이 좋아요. 자연스럽게 워싱된 데님 쇼츠와 코디해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세요.  

 

 데이트 성공 지수를 높여주는 핑크 스커트 by 산드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산드로 프린트 스커트에요. 허리 밴딩 부분에 주름이 들어가 있어 허리부터 힙 선까지 실루엣을 풍성하고 볼륨감 있게 만들어줘요. 여기에 올 시즌 가장 유행하는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펀칭 블라우스를 레이어링하면 훨씬 페미닌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답니다.

 

첫사랑처럼 순수한 레이스 원피스 by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상하의 매칭이 어렵다면, 데이트 룩의 가장 기본인 원피스 스타일링을 활용해보세요. 스타일에 자신 없는 초보자라도 응용하기 쉬운 데이트 룩이랍니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옐로 원피스는 단정한 칼라가 주는 순수함 때문에 첫사랑 분위기를 주는데요. 여기에 가볍게 들 수 있는 콤팩트한 미니 백을 어깨에 살포시 걸쳐준다면 바로 첫사랑 수지 스타일이 완성되겠죠?

 

 깜찍 발랄한 스트라이프 미니 원피스 by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산뜻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질 바이 질 스튜어트 미니 원피스에요. 허리와 힙 선의 실루엣을 가려주는 A라인 원피스는 하체가 통통한 여성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이기도 하죠? 큼직한 칼라 장식이 깜찍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주네요. 여기엔 굽 높은 하이힐보단 사랑스러운 발레리나 풍의 러블리한 플랫 슈즈가 더 잘 어울린답니다.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로맨틱 샌들 by 모스키노 칩 앤 시크

때론 깜찍 발랄한 소녀로, 때론 세련된 숙녀로 만들어주는 레이디라이크 룩의 대표주자, 리본 디테일을 데이트 룩에서 빼놓을 순 없겠죠? 모스키노 칩 앤 시크에서 추천하는 데이트 룩 아이템은 핑크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샌들입니다. 달콤한 핑크 컬러와 깜찍한 리본의 조화가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움 그 자체죠?

 

 달콤한 팝 컬러 클러치와 야구모자 by 시슬리

웨어러블한 옷차림에 센스 있는 액세서리 하나로 멋스러운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바로 시슬리의 깜찍한 팝 프린트의 클러치 백과 야구 모자처럼요. 러블리한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평소에 즐겨 입던 캐주얼 룩에 액세서리 한두 개만 바꿔주세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답니다.

 

 작지만 강한 매력! 깜찍한 브로치 by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액세서리를 목걸이와 귀걸이에 한정 짓지 마세요! 가볍게 달 수 있는 브로치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걸리시한 무드로 변신할 수 있으니깐요.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 왼쪽 가슴에 소녀 감성의 질 바이 질 스튜어트 포인트 액세서리를 달아준다면 심심했던 룩이 풋풋한 소녀 감성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달달한 데이트 룩,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혹시 이번 주에 특별한 데이트 약속이 있다면, 갤러리아에서 제안한 아홉 가지 데이트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작은 아이템 하나만 바꿔줘도 충분히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답니다. 지금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3층에는 오즈세컨, 시슬리,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산드로 등의 러블리한 감성의 패션 브랜드이 여러분의 완벽한 데이트 스타일 코치가 되어줄 거에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